장안동노래방후기24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장안동노래방후기24

달림을 굉장히 좋아하지만 가던데만 가는 성격이라 신규업소를 많이 알지 못했었는데요.

우연치않게 알게된 퍼블릭룸이 있는데요. 친구놈과 시간이 적당히 맞는 관계로 둘이서 다녀왔습니다.

알고보니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곳이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우선 시설이 깔끔하고 좋네요.

룸내부도 깔끔한게 제가 보기엔 딱 좋습니다. 그리고 담당은 윤부장님인데 잘해주시네요.

첨봤는데도 각각의 기호를 금방 알아차리시고는 추천 잘해주셔서 편하게 놀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아가씨는 일단 퀄리티가 나름 상당하네요. 스타일들이 대부분 좋고 쉰내가 안납니다.ㅎ

거기다가 업소삘 덜나니 왠지 새로운 느낌도 많이들고요.

마인드교육을 잘 시켜서인지 술시중도 노래부를때도 알아서 잘들 움직여주네요.

총평을 말하자면 가격대비 상당히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드릴수있겠고요.

룸에서 깔끔하게 노는거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딱일듯싶네요. 이만 허접한 방문기를 마칩니다.

 

장안동노래방후기24
장안동노래방후기24 수질 좋다는 정보 입수^&^

회식자리는 왜케 재미가 없는지… 늘 그렇듯 지루한 회사 회식자리가 끝나고 맘맞는 후배들하고 한탕 더 뛰는걸로 내용정리했습니다. 후배들하고 넘 진하게 놀긴 좀 그래서 윤부장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윤부장한테 연락넣었습니다. 수질 좋다는 정보 입수하고 바로 택시타고 달렸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 만나 인사 나누고 바로 룸으로 입성 복도에서 웨이터가 폴더인사하네요. 룸에서 대기하고있으니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 후배들 눈이 휘둥그레지네요. 더치페이로 간거라서 다들 고심하면서 초이스진행하네요.

전 저번에 앉혔던 아가씨가 눈에 띄어서 바로 초이스하고 후배들도 초이스 완료하네요. 아가씨들 마인드가 좋아서 놀기 편합니다. 노래도 잘부르고 가벼운 터치에도 밉상 안부리고 좋네요. 이래서 윤부장에게 가면 기분이 좋아지는게 아닐까 싶네요. 깔끔하게 잘 놀고 갑니다. 부장님 덕분에 좋은 시간 보낼수 있어서 다시금 인사드려요 성업하시고요!!!

장안동노래방후기24

4 thoughts on “장안동노래방후기24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1. 15793 127729Following study some of the websites with your internet site now, i really as if your way of blogging. I bookmarked it to my bookmark web site list and will probably be checking back soon. Pls look at my web site likewise and figure out what you believe. 69894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장안동노래방후기43

장안동노래방후기43 추천믿고 앉혔는데 대성공~

장안동노래방후기43 며칠전에 부장님 방문했는데 아주 좋아서 이틀만에 재방하게 되었습니다. 우린 한번 꽃히고 좋으면 그냥 주구장창 달리는 스타일이어서… 윤부장님도 좋아라하고^^ 일전에 갔을때는 친구랑 같이 갔는데 오늘은 혼자 방문했고요 전에는 여러명가서 초이스 많이 봤는데 오늘은 혼자 왓으니 부장님 추천을 한번 믿어보겠다고 단 일명 한명만 부장님 괜찮은 처자로 추천해주시면 된다고^^ 부장님도 편하시죠~~~ 초이스 까다롭지 않으니… 대신 아가씨 진짜 […]

장안동노래방후기42

장안동노래방후기42 좋아요! 좋아!! 잼나요~

장안동노래방후기42 친한 친구놈이랑 소주한잔하고 어디 갈곳없나 빠르게 스캔하던중 유흥강자 넘버원이라고 하는 윤부장님이 눈에 들어오네요~ 일 마치고 시간도 때울겸 근처 피씨방가서 게임 한판하고 나와서 소주한잔하고 빠르게 윤부장 찾아갔습니다. 원래는 타업소 아는 담당이 있었는데 너무 건성이고 성의없어서 이번에는 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고요!!! 룸에서 맥주한잔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는데 아가씨들 중 별이라는 아가씨가 마구 땡기네요 어리고 풋풋한 얼굴인데 몸매는 아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