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동노래방후기2

장지동노래방후기2 분위기도 아가씨도 딱 좋아

장지동노래방후기2

경기는 안좋은데 회사는 늘 바쁘네요. 거래처 손님을 저녁까지 대접해야하는 상황이 되어버려서 영 짜증이 났었는데 부장님이 2차도 알아서 정리하라고 특명을 하달하십니다.

접대라… 고민좀 하다가 거래처분들 분위기로봐서는 풀 같은덴 좀 아닌것같고 깔끔하게 퍼블릭으로 모셔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윤부장한테 연락했습니다.

손님 모시고 가니까 잘해달라고 특별히 부탁도 해놓고 자리를 옮겼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의 정중한 마중인사 받고 룸으로 이동합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시스템 설명좀 듣고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깔끔한 아가씨들로만 구성되어있는게 넘 맘에 들었습니다.

업체분들도 다소곳한 아가씨들로 초이스하고 저역시 다소곳한 아가시로 초이스 완료했습니다.

착석하자마자 술한잔씩 돌리는데 업체분이 말씀하시네요. 분위기도 아가씨도 딱 좋다고… 잘됐다 싶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기분좋게 접대는 마무리됐네요. 윤부장 덕분이네요. 땡큡니다~

 

장지동노래방후기2
장지동노래방후기2 역시 와꾸들이 남달라

일을 마치고 동료들과 시원한 맥주 한잔 하기로하고 뭉쳤습니다. 골뱅이에 호프로 한잔 하다보니 자연스레 좋은곳 얘기가 나오게되었네요.

룸이 낫네 풀이 낫네 하드가 낫네 등… 열띤 의견 교환이 이루어졌습니다. 결국 와꾸좋기로 소문난 윤부장이 1등이 됐네요.

그래서 함 달렸습니다. 전 윤부장 전번을 알고있는지라 제가 전화하고 바로 건너갔죠.

이래저래하니까 와꾸가 반드시 좋아야한다라고 특별 지시까지 해놓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잠시뒤 아가씨들도 입장하고…

동료들은 열심히 침을 흘리기 시작하더군요 오늘따라 유난히도 와꾸가 좋은듯해요.

윤부장은 역시 약속을 잘지키는 사람이라는… 하나씩 기막히는 아가씨들로 초이스 완료하고 술판을 벌립니다. 시원한 맥주가 오늘은 더욱더 시원하네요.

나중에 어떻게 함 해보려고 후배놈 하나가 아주 열심입니다. 회사일을 그렇게 열심히좀하지…ㅋ 귀엽기도하고 재밌기도하네요.

오늘도 나름 유쾌한 술판이었네요. 확실히 윤부장은 와꾸들이 남다릅니다.

장지동노래방후기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장지동노래방후기8

장지동노래방후기8 친구가 완전 좋아라합니다.

장지동노래방후기8 친구놈이 공무우너 준비하는데… 나이가 많이 먹어버렸습니다. 시험에 몇번 떨어지고 오래 마지막이다는 생각으로 한번더 준비중인데… 그런 친구를 간만에 만나서 저녁 사먹이고 술도 사먹이고..했네요 ㅎㅎ 조금 부족한거 같아서 친구놈 아가씨 구경 어려울거 같아서 윤부장에게 찾아갔습니다. 친구놈 처음엔 빼더니… 순순히 따라오네요~~ 윤부장 만나서 친구놈 소개시켜주고 친구놈을 위해서 브리핑도 다시 듣고…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친구놈 아가씨들 보더니 몸둘바를 모르더군요… […]

장지동노래방후기7

장지동노래방후기7 수질최강 윤부장ㅜㅜㅜ

장지동노래방후기7 모처럼 영화관 가서 영화 잼난걸로 한편 때리고 저녁에는 친구놈 불러내서 술판 시작했네요 그렇게 둘이서 한잔하다보니 역시 아쉬움이 밀려와서^^ 친구놈한테 좋은데 가서 한잔 더하자고하니 바로 콜해서 윤부장님 전화넣고 출발했습니다. 부장님이 짐 오시면 수질 괜찮타고 해서 날라갔고요 ㅎㅎㅎ 도착하자마자 바로 초이스 진행~~ 부장님 말 진심… 맞았네요 아가씨 수질 좋더라고야 양과 질에서 남다른 윤부장님이었습니다. 눈 호강 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