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동노래방후기2

장지동노래방후기2 분위기도 아가씨도 딱 좋아

장지동노래방후기2

경기는 안좋은데 회사는 늘 바쁘네요. 거래처 손님을 저녁까지 대접해야하는 상황이 되어버려서 영 짜증이 났었는데 부장님이 2차도 알아서 정리하라고 특명을 하달하십니다.

접대라… 고민좀 하다가 거래처분들 분위기로봐서는 풀 같은덴 좀 아닌것같고 깔끔하게 퍼블릭으로 모셔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윤부장한테 연락했습니다.

손님 모시고 가니까 잘해달라고 특별히 부탁도 해놓고 자리를 옮겼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의 정중한 마중인사 받고 룸으로 이동합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시스템 설명좀 듣고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깔끔한 아가씨들로만 구성되어있는게 넘 맘에 들었습니다.

업체분들도 다소곳한 아가씨들로 초이스하고 저역시 다소곳한 아가시로 초이스 완료했습니다.

착석하자마자 술한잔씩 돌리는데 업체분이 말씀하시네요. 분위기도 아가씨도 딱 좋다고… 잘됐다 싶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기분좋게 접대는 마무리됐네요. 윤부장 덕분이네요. 땡큡니다~

 

장지동노래방후기2
장지동노래방후기2 역시 와꾸들이 남달라

일을 마치고 동료들과 시원한 맥주 한잔 하기로하고 뭉쳤습니다. 골뱅이에 호프로 한잔 하다보니 자연스레 좋은곳 얘기가 나오게되었네요.

룸이 낫네 풀이 낫네 하드가 낫네 등… 열띤 의견 교환이 이루어졌습니다. 결국 와꾸좋기로 소문난 윤부장이 1등이 됐네요.

그래서 함 달렸습니다. 전 윤부장 전번을 알고있는지라 제가 전화하고 바로 건너갔죠.

이래저래하니까 와꾸가 반드시 좋아야한다라고 특별 지시까지 해놓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잠시뒤 아가씨들도 입장하고…

동료들은 열심히 침을 흘리기 시작하더군요 오늘따라 유난히도 와꾸가 좋은듯해요.

윤부장은 역시 약속을 잘지키는 사람이라는… 하나씩 기막히는 아가씨들로 초이스 완료하고 술판을 벌립니다. 시원한 맥주가 오늘은 더욱더 시원하네요.

나중에 어떻게 함 해보려고 후배놈 하나가 아주 열심입니다. 회사일을 그렇게 열심히좀하지…ㅋ 귀엽기도하고 재밌기도하네요.

오늘도 나름 유쾌한 술판이었네요. 확실히 윤부장은 와꾸들이 남다릅니다.

장지동노래방후기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장지동노래방후기

장지동노래방후기 민삘의 실력자를 만나다

장지동노래방후기 간만에 윤부장 방문했네요. 친구하고 소주한잔 하다가 넘어가 봅니다. 윤부장님 정말 믿음직하다는 소문에 함 궁금하기도 했죠 직접뵈니 정말 믿음이 가네요 그리고 친절도 하시고 룸에 들어가보니 깔끔한 룸스탈~~ 9시 조금 넘은 시간이고 오픈초기라서 애들을 많이 출근한다기에 조금 기대했죠 조금 손님이 일찍몰려 조금 기다리긴했죠 처음 8명이 들어오네요..^^ 오호…피크 타임임에도 애들 사이즈 괜챦은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퍼블릭 중중정도는 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