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노래방후기 룸서 아주 바쁘게 놀았네여

중앙동노래방후기

두명이서 다녀왔습니다. 한명 더 꼬셔서 갈라고 했지만 결국 섭외를 못했네여.

한창시간때 놀러가서 그런지 입구가 북적이네여. 입구에서 윤부장 찾고 들어갔습니다.

왜 연락 않주고 오셧냐고..^^ 짐 조금 손님 몰려 초이스 하는데 시간 좀 걸린다고 하길래 ok 하고 기다렸습니다.

15분쯤 기다렸을까 초이스 준비 됬다고 해서 초이스 봤습니다. 처음 6명 보고 친구놈이 괜찮은얘 찍고 저는 패스~

다음 4명중 한명 맘에 들어 초이스 했네여. 은서이라는 얜데 연예인 고아라랑 느낌이 비슷하더라고요. 고양이상에 볼륨감 좀 있고

느낌이 섹시한게 조명발 좀 받고 오니 완전 쏙이였네여~ 섹시한 표정으로 안주먹여 주고 부비부비 되는데 고아라 생각하면서 겁나 꼴렸네여..

성격은 적극적이진 않는데 무난합니다. 쟤가 스킨쉽 리드 하면 따라오고 거부나 기분 나쁘게 하는 모션 같은 건 없었습니다.ㅎ

적극적 이였으면 난리 났을땐데 조금 아쉬웠지만 내가 리드하면 되니까…~ 룸에서 아주 바쁘게 놀았네여…

진하게 놀다보니 마무리 시간… 간만에 즐달한 기분이네여…

 

중앙동노래방후기

중앙동노래방후기 아가씨 셋이나 옆구리에 끼고 놀려니 뿌듯했습니다

승진을 했네요. 별건 아니지만서도 월급도 좀 오르고 밑에 애들도 하도 한턱 쏘라고 난리를 쳐서 회전초밥집 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들 쳐먹은 관계로 예산 오바.. 그래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직원들과 함께하니까 기분만은 아주 좋더라구요. 저녁을 먹고 호프집으로 2차를 갔습니다. 2차는 지들이 알아서 쏜다나 어쩐다나… 먹태에 시원한 호프 마시면서 이런저런 회사얘기에 시간가는줄모르고 놀다보니 어느새 11시… 여직원들은 한시간전에 이미 다 빠빠이한 상황이고 남은건 내가 진짜 아끼는 직원 2명뿐이네요. 그놈들도 술이 약간 올라가지고 목소리가 점점더 커집니다.

뭐 제가 주인공이다보니 술은 제가 제일 많이 먹었고 저도 덩달아 술이 확 올라오네요. 한잔 더해야하는거 아니냐는 직원의 말에 나도 모르게 술기운에 한잔 더 하자고 외쳐버렸습니다. 그래서 윤부장으로 가게된거죠ㅜ 부장님한테 최대한 싸게 셋팅해달라고 아무도 모르게 요청해놓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가씨들 입장하고 다들 술에 쩔어서 잘 고르지도 못하네요. 제가 알아서 하나씩 골라주고 술을 마져 푸기 시작했네요.

한 40분정도 지났나?… 직원들 둘은 엎어져서 자기 시작합니다. 이럴걸 왜 와가지서리…확C… 이미 엎어진물… 나라도 확실히 놀아야겠다싶어 아가씨 셋다 데꾸 열심히 놀았습니다. 노래 부를때가 젤 신났네요. 아가씨 셋이나 옆구리에 끼고 놀려니 뿌듯했습니다. 돈은 좀 아까운듯했으나 나름 잘놀았다는… 윤부장님 담번엔 술좀 덜먹고 놀러갈께요~

중앙동노래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