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노래방후기2 윤부장님 잘 놀고 갑니다~~

진접노래방후기2

퍼블릭룸에 다녀왔습니다. 시설도 훌륭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럽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가씨 수질이 넘 좋습니다.

담당 윤부장님도 참 잘해주시구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입구부터 북적북적합니다. 윤부장님도 많이 바빠보이네요.

돈 많이 버시는듯!!!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윤부장님 들어오십니다.

기다리게해서 미안하다며 맥주한잔 따라주시네요. 한 10분정도 있으니 아가씨 입장하고

전 윤부장님께 아가씨 그냥 바로 하나만 추천해서 바로 넣어달라고 얘기했거든요. 저번에 앉혔던 아가씨가 왔습니다.

제가 그 아가씨면 제일 좋겠다고 말했는데 용케 구해오셨네요. 아가씨도 절 기억하는지 눈웃음치면서 바로 앉습니다.

앉자마자 열심히 말아놓고 바로 마시기 시작합니다. 계속 눈웃음치는 모습이 넘 예뻐보입니다.

봉곳한 가슴라인을 따라 허리까지 내려가면 배꼽이 살짝살짝 보이는게 너무 섹시하게 느껴집니다.

일자로 쭉 뻗은 다리가 유난히 하얗게 빛나네요. 노래도 부르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윤부장님 잘 놀고 갑니다~~

 

진접노래방후기2
진접노래방후기2 담달에 한번 또 뵈요 윤부장

후배놈만나서 술한잔먹고 어디갈곳없나 고민하다 풀 아가씨들 싸이즈가 너무 안좋아 동생놈 대리고 가긴 챙피하고 좀 화끈하고 재밌게 놀곳 물색하다가 찾아낸곳 퍼블릭룸 윤부장님께 연락드리고 픽업 해달라고하니 차 바로 보내주시내요 차타고 도착해서 룸으로 안내받고 윤부장님 룸으로 금새 들어오시네요 반갑게 이야기하고 팁드리면서 잘해달라고 하니 괜찬다고 하시네요.

그렇게 초이스 시작 목요일 12시쯤이라 초이스가 빡빡할줄 알았는데 오늘은 조금 널널하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바로 첫조 6명 두번쨰 4명 세번쨰 6병 보구 그중에 저는 보람이라는 언니 초이스했습니다. 날씬한 몸매에 잘웃는 꺠끗한 하얀피부를 가진 언니입니다.

제가 그렇게 활발한 성격이 아니라서 말재주도 없고 언니가 적극적인걸 좋다고 윤부장님께 말씀드렸는데 제가 딱 초이스하니 이언니 마인드 좋다고해서 바로 초이스했는데 역시나 좋더군요 노는내내 몸매도 좋고 피부결도 좋고 아라서 스퀸십 진도도 잘나가줘서 노는 내내 편안헀네요 원래 연장을 안하는데 연장 생각까지 날정도로 좋았습니다.

동생놈도 자기 파트너랑 정말 잼나게 노는거 같아서 왠지 형 체면도 살고 좋았네요. 윤부장님이 술이랑 안주도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모자름 없이 논거 같습니다. 역시 수질도 좋고 놀기 좋은거같습니다. 담달에 한번 또 뵈요 윤부장 즐겁게 놀다갑니다.

진접노래방후기2

3 thoughts on “진접노래방후기2 윤부장님 잘 놀고 갑니다~~

  1. 700871 581376It is perfect time to make some plans for the future and its time to be pleased. Ive read this post and if I could I wish to suggest you some intriguing things or suggestions. Perhaps you can write next articles referring to this article. I want to read even more issues about it! 55262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진접노래방후기17

진접노래방후기17 초이스에 모두 집중!!!

진접노래방후기17 생각지도 않은 꽁돈이 생겨서 빠빵하게 놀려고 친구세놈 꾜드겨서 고고씽~~ 도착 5분전에 부장님께 전화넣으니 부장님 준비 잘하겠다고~~~ 도착해서 윤부장님이랑 룸으로 이동하고 안에서 웨이팅 있는지 물어보니 지금 가게상황 아가씨상화 모두 괜찮다고 10분정도만 있으면 된다고해서 친구들이랑 맥주마시면서 잡담 조금 하고있으니 부장님이 초이스 준비되엇다고 합니다. 두두두두두!!! 아가씨들 입장했고 저희 모두 신중해졌습니다. 초이스에 모두 집중!!! 부장님설명 50프로 아가씨상태 50프로… […]

진접노래방후기16

진접노래방후기16 아가씨 임팩트 굿!!!

진접노래방후기16 일전에 지대로 달리려다가 파토나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기회가 다시 왔네요 선배1 후배1 그리고 나ㅎㅎㅎ 셋이서 소주 각1병씩 마시다고 룸 이야기 나와서 세명다 의견일치하고 다시함 지대로 달려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윤부장님께 연락해서 주소받고 쐈습니다. 윤부장님의 안내로 룸으로 들어가서 이런저런 담소도 조금 나누고 기다림 없이 바로 초이스 봤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탈의 언냐 블록한 슴이 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