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노래방후기 윤부장 여기가 바로 딱이군요

하남노래방후기 윤부장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남에서 젤 잘나가는 노래방 가본 후기하나 적어볼라구용.ㅎㅎㅎ

친구들 만나서 한번 달려봤어요.

하남에서 1차로 삼겹살 거하게 먹고 다들 혈기왕성한 남자들만 있어서 2차로 재미있는 곳으로 한번 달리자 의견 모아져서 하남노래방 한번 다녀와 봤습니다.

하남에는 꽤 많은 업소들이 있는것 같아요.

물금쪽에 특히 많이 몰려있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새로 조성된 신시가지라서 찾아가는데 생각보다 화려해서 보기 좋네요.ㅎㅎ

이제 곧 여기저기 간판에 불이 켜지면 더 이쁜 모습이 되겠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하남노래방 추천을 많이 해줘서 찾아가 봅니다.

하남노래방후기 윤부장

어렵지 않게 찾아서 전화하고 들어갑니다.

윤부장님이 안내를 해주시네요.

가게는 깨끗하고 시설도 깔끔합니다.

주차장 같은 것도 별도로 있어서 편하구요.

때마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라면서 이벤트 메뉴 추천을 해주시길래 그걸로 시켰습니다.

같이간 모두들 놀 생각에 입이 찢어집니다.ㅎ

주대도 저렴하고 윤부장님도 잘 챙겨줘서 노는데 아쉬움 하나 없이 잘 놀수 있었는데요.

명함도 잘 챙겨놓고 위치도 알아놨으니 이제는 자주 들러서 노는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하남노래방하면 여기가 바로 최고라는 겁니다.

경쟁력있는 친화력도 마음에 들구요.

기분좋은 이벤트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다음기회에 또 방문하길 기약하면서 지금까지 하남노래방후기 윤부장 이였습니다. 이만 끝~

 

하남의 자랑 윤부장에게 갔다 왔습니다..

ㅋㅋㅋ 그중에서도 아가씨 잘 찝어오기로 소문난 윤부장님에게 전화하고 방문합니다. 오늘도 초이스 하는데 1조에서 9명 투입해주는군요. 같이간 동료들 1조에서 9명을 보기는 첨이라고 난리 나는군요. 거기다 수질도 좋다고 1조에서 초이스 끝내려고 하기에 조금만 참으라고 말하고 2조 투입시켜 봤네요. 2조 역시 괜찮고…..2조에서 그냥 초이스 마무리 돼버립니다. 여기서 초이스의 중요성은 다들 아시겠지만…. 느낌 오면 그냥 찍어야 됩니다. 너무 뜸을 드리면 괜찮은 애들은 다른 방에 뺐겨버릴 수 있기 때문이죠. 초이스도 끝나고 간단하게 폭탄주 한잔씩 돌리고… 어린 외모와 와꾸로 초이스한 제 팟~~ 의외로 몸매 괜찮더군요… 오늘도 역시 물고 빨고….탕돌이 버릇 나와 버렸네요. 술한잔 더 돌리면서 잠깐 얘기 나누다가 노래 한곡 뽑으면서 질퍽하게 놀아 봅니다. 이런데 와서…이빨만 까면 그냥 병신이라는 생각이 제 머릿속에 꽉 박혀있기에 본전 뽑기 위해서라도…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신나고 질펀하게 놀아 봅니다… 신나게 놀다보니…어느덧 마무리 시간이 되었음이 짐작되어 매너있는 퇴장을 위해…마이크를 놓고 술한잔 마시고… 아쉬움 없이 깔끔하게 놀아서 기분 좋네요… 조만간 또 가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 업체정보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2 thoughts on “하남노래방후기 윤부장 여기가 바로 딱이군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하남노래방후기41

하남노래방후기41 노는 맛이 또 다르거든요.

하남노래방후기41 토요일에 저녁약속이 있었는데 바람을 맞아버렸네요. 친구녀석이 여자소개시켜주기로해서 큰맘먹고 준비한건데… 짜증나더군요. 처음엔 열이 많이 받더군요. 지가 뭔데 바람을 맞추는지… 근데 친구놈이 몇번을 미안하다고 하니까 나중에는 내가 더 미안해지더라구요. 친구놈도 잘되게해주려고 신경쓴건데..라는 생각이 드니 뭐…똥밟았다 생각하자 마음 먹고 친구놈과 놀기로 했습니다. 친구놈이 지가 쏜다고… 달리자고하네요. 됐다 이놈아…걍 내가 쏜다…대신 다음번 소개팅은 확실히 해놔라… 그렇게 기분 풀겸 […]

하남노래방후기40

하남노래방후기40 시간이 아쉽기만 하네요~

하남노래방후기40 술자리 마무리하고 집데 가려하는데 친구놈이 무언가 아쉽다고 한잔더하자는 말에 그려…하고 그럼 자주 가는 윤부장에게 가자고 이야기하고 전화넣고 상황물어보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손님이 몰릴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초이스 웨이팅 있다는 말에 그냥 나올까하다가… 그래도…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행이도 긴시간 기다리지 않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네요 아가씨 입장하는데… 괜찮은 친구 입장해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숏컷의 헤어 그리고 몸매가 일품이고 탄력적이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