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노래방후기33

하남노래방후기33 갓성비 좋은 윤부장 추천^^

하남노래방후기33

갑작스레 개인적으로 해피한 일이 있어서 친구놈에게 한턱 쏴야해서 자주 가던 윤부장 방문했습니다.

윤부장님한테 콜하니 현 상황 좋다고 하십니다.

친구들이랑 저녁식사하면서 반주도 한잔하고 알딸딸하게 취한다음 서둘러 자리 마치고 근처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윤부장님 만나 인사하고 오늘 제가 쏜다고하면서 잘 좀 부탁한고 말씀드리고 룸에서 바로 초이스 가능하다해서 시작했습니다.

오늘 사이즈 좋습니다. 아가씨들이 전체적으로 수질이 좋아서 기분좋게 초이스 시작했고요 저는 나이가 어리고 풋풋한 아가씨로 하고

친구들는 지들 알아서 각자 마음에 드는 아가씨로 파트너 정하고 룸타임 진행했습니다.

오늘은 조금 깔끔하게 놀았는데 아가씨들도 잘 맞춰주고 노래들도 잘했습니다. 업소풍 노래가 아닌 일반적인 노래 진짜 잘 부르더군요.

친구들도 저마다 파트너 끼고 재미지게 놀고 저도 제파트너를 색다르게 놀고^^ 다음에도 재방 예약합니다.

 

하남노래방후기33

하남노래방후기33 언제나 믿음직한 윤부장

혼자 달리긴 뭐해서 친구놈 섭외해서 둘이서 담당 윤부장님에게 전화하고 갔습니다. 룸에서 간단히 인사하고 맥주도 한잔하고 아가씨들 봤는데 7명정도 보았는데 와꾸가 전체적으로 합격이었습니다.

몇명은 전에 초이스했던 언냐들도 있었고 또 몇명은 처음 본 뉴페 아가씨들도 있었고요 오늘은 뉴페로 초이스하기로 하고 슬림하고 몸매라인 좋은 언냐 초이스했습니ㅏㄷ.

친구놈든 지 취향대로 글래머스러한 섹시한 볼륨감 좋은 처자 초이스했습니다. 제가 봐도 괜찮았고요 훌륭하더군요. 물론 제 팟이 더 좋긴 했습니다.

더 좋은 것 아가씨 둘이 친구였습니다. 분위기 바로 올라가고 둘이 친구다보니 꿍짝도 잘맞고 활달해서 룸분위기 아주 굿이었습니다.

언제나 믿음이 가는 윤부장이네요 아가씨들도 좋고요 분위기도 좋고요 방문할때마다 내상없이 감동받고 돌아오게 됩니다.

하남노래방후기3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하남노래방후기41

하남노래방후기41 노는 맛이 또 다르거든요.

하남노래방후기41 토요일에 저녁약속이 있었는데 바람을 맞아버렸네요. 친구녀석이 여자소개시켜주기로해서 큰맘먹고 준비한건데… 짜증나더군요. 처음엔 열이 많이 받더군요. 지가 뭔데 바람을 맞추는지… 근데 친구놈이 몇번을 미안하다고 하니까 나중에는 내가 더 미안해지더라구요. 친구놈도 잘되게해주려고 신경쓴건데..라는 생각이 드니 뭐…똥밟았다 생각하자 마음 먹고 친구놈과 놀기로 했습니다. 친구놈이 지가 쏜다고… 달리자고하네요. 됐다 이놈아…걍 내가 쏜다…대신 다음번 소개팅은 확실히 해놔라… 그렇게 기분 풀겸 […]

하남노래방후기40

하남노래방후기40 시간이 아쉽기만 하네요~

하남노래방후기40 술자리 마무리하고 집데 가려하는데 친구놈이 무언가 아쉽다고 한잔더하자는 말에 그려…하고 그럼 자주 가는 윤부장에게 가자고 이야기하고 전화넣고 상황물어보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손님이 몰릴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초이스 웨이팅 있다는 말에 그냥 나올까하다가… 그래도…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행이도 긴시간 기다리지 않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네요 아가씨 입장하는데… 괜찮은 친구 입장해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숏컷의 헤어 그리고 몸매가 일품이고 탄력적이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