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리노래방후기4

화양리노래방후기4 찐! 찐!! 찐!!!윤부장

화양리노래방후기4

어릴 적 친한 형님이었는데 근 2년 만에 만났습니다. 2년 동안 많이 늙은 것 같아 보여서 맘이 안 좋았네요.

저도 많이 늙긴 했겠지만 씁쓸했습니다. 저녁으로 회한 사라 먹고 소주를 많이 마셨습니다.

이런저런 얘기 하다 보니 소주를 열병 정도는 마신듯하네요.. 이대로 그냥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시자고 말했습니다. 형님은 잠시 고민하시더니 좋다고… 하시네요. 윤 부장한테 연락하고 바로 갔죠.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술기운이 확 도네요.. 잠시 뒤 아가씨들 입장하고…

형님이나 저나 별로 아가씨 고르고 싶은 맘은 안 들고 또 귀찮기도 하고 해서 윤 부장한테 추천하라고 했습니다.

윤 부장도 잠시 고민하더니 앉히더군요. 맘에 들었습니다. 아가씨들 옆에 앉혀놓고 형님하고 다하지 못한 얘기들 마저 했죠.

노래도 한곡 안 부른 것 같네요. 아가씨들도 수업 모드로 우리들 얘기 경청하면서 그렇게 조용하게 룸 타임을 보냈습니다..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부탁드려요 윤부장님^&*^

 


화양리노래방후기4
화양리노래방후기4 아가씨가 와꾸가 훌륭

이번 주에는 좀 젠틀하게 놀고 싶단 생각에 윤 부장 쪽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윤 부장한테 전화했더니 출근 상황 괜찮다고 하네요.

젠틀하게 민간인들하고 노는 분위기도 생각보단 재미집니다. 뭐 꼭 떡을 쳐야 맛은 아니니까… ㅋ 룸에서 맥주 마시면서 핸드폰 보고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네요.

세 번째로 들어온 아가씨가 와꾸가 훌륭한데요? 이름은 우희…. 암튼… 우희로 초이스 완료하고…. 옆에 앉아있으니 훌륭한 와꾸가 더 자세히 보여서 좋네요..

가슴골도 예쁘게 파여있어서 여러모로 박음직스러운 와꾸네요..ㅎㅎ술 마시고 노래하고 게임도 좀 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냈고요. 게임하면서 지는 사람이 이긴 사람한테 뽀뽀하기 했는데

여러 번 지다 보니 뽀뽀가 아닌 키스까지도 갔다는….ㅋㅋ 손이 막 여기저기로 자동으로 움직여서 컨트롤하는데 많이 힘들었단…. 우희… 암튼 예쁜 우희였네요.. ㅋ

담에 한 번 더 보고 싶은 아가씨입니다~~ 윤 부장님 잘 놀고 가요~~

화양리노래방후기4

 

전화 예약하기

7 thoughts on “화양리노래방후기4 찐! 찐!! 찐!!!윤부장

  1. 855336 494526A quite informationrmative post and lots of truly honest and forthright comments created! This undoubtedly got me thinking a good deal about this issue so cheers a great deal for dropping! 7785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화양리노래방후기5

화양리노래방후기5 아드레날린이 느껴짐

화양리노래방후기5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지만 윤부장님이 있는 업소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퍼블릭이란 또 다른 맛도 느낄 수가 있고 여러모로 가성비 좋은 업소인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윤 부장님한테 모처럼 전화 넣고 달렸습니다. 친구 녀석 하나 데불고 룸에서 아가씨 초이스 보는데 눈에 확 띄는 아가씨 발견!!! 배꼽이 살짝 보이는 탑을 입었는데그게 눈에 확 꽂히더라고요 회사 다닌다고 하는데 온몸에서 […]

화양리노래방 만족하고 온 경험이었습니다.

화양리노래방 접대받으시는 분이 유흥 원하시는 거 같아 1차로 술 샀는데.. 에이 그래도 한 번 더라는 생각으로 데리고 갔습니다. 근처 도착하여 전화하니 윤 부장님 입구 가게 앞까지 마중 나오더라고요 셋이 같이 들어갔습니다. 초이스 때.. 제가 갔을 때는 언니들이 꽤 있었습니다. 그 많은 언니들 중에서도 딱 제 눈에 들어왔던, 클로즈업 되던 애가 하나 있었는데 쟤 어떠냐고 물어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