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노래방12 유흥절대강자 NO.1 윤부장
가락동노래방12
유흥플래너 넘버원 윤부장은 비용 대비 극강 만족도를 만들어냅니다. 스트레스도 풀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싶어 가락동노래방을 찾는 분들
돈이 아깝지 않는 곳을 찾으시겠죠? 그런 곳이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바로 가락동노래방 윤부장 입니다.
언제나 만족스러운 방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많은 방문객들이 사랑을 받아온 가락동노래방은
엄선된 메뉴와 특별한 서비스를 내세워 가락동 제일의 노래방으로 언제나 앞서가고 있습니다.
피곤하고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락동노래방 넘버원 윤부장과 함께 하세요.
재미와 힐링을 모두 만족시켜 드리는 가락동노래방만의 서비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시는 시간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정성어린 서비스와 현실적인 가격으로 여러분께 봉사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문의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락동노래방12 윤부장 방문후기
안구정화도 좀하고 작업느낌도 좀 갖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가락동노래방 윤부장님께 전화 넣었네요~ 친절하게 전화 받아주시니 늘 믿음이 가요… 몇시에 올꺼냐고 물으시길래 지금 바로 가겠다고…ㅎ 오늘은 9시 전에 오면 젤 좋다고 하시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다. 친구놈들하고 총 3명이 갔는데 아가씨들도 한 열명 넘게 본거같네요.
친구놈들은 첨이라서 눈이 휘둥그레지던데요. 초이스하면서도 오~좋아 오~좋아를 외칩니다… 촌놈들같으니라구ㅋ 친구놈들이 오바를 하니 저라도 굉장히 젠틀하게 앉아있어야 겠다는 의무감 같은게 들정도였네요. 하나씩 맘에 드는 아가씨들로 초이스 끝내고 룸타임 들어가는데 친구놈들 제대로 놀지도 못하는데요? 그래서 저하고 제 팟이 노래를 먼저 불러제꼈습니다. 신나는걸루다가…
제팟은 몸매도 호리호리한데 노래는 파워풀하게 잘도 부르네요. 전 걘적으로 노래 잘부르는 여자가 섹스잘하는 여자보다 좋다는…. 제 성감대는 귓속에 있나봅니다.ㅋ 같이 노래 부르는맛이 나서 한곡도 불렀더니 힘이 드네요.워낙 열창을 한지라 폭탄주 말아서 한잔씩 돌리고 겜도 했네요. 아가씨들도 좀 갈쳐주고 걸리는 사람이 술먹기… 친구놈들 계속 걸려주네요…ㅎ
술이 좀들어가니까 친구놈들도 슬슬 본색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노래를 부르겠다고 일어서더니 부르스를 선곡… 노래엔 관심도없고 오로지 꼭 끌어안고 부르스만 추고 있네요…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마무리할 시간이되고… 나머지 술 몽창 다 들이키고 나왔네요.친구놈들 담에 또오자고 난리를 칩니다~ 이상입니다~~~
가락동노래방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