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노래방 윤부장 최고로 보답합니다

방이동노래방 윤부장

방이동노래방 윤부장

안녕하세요. 방이동노래방 윤부장 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저희 방이동노래방 윤부장은

최고의 명소로 거듭나기 위해 365일 24시간 여러분의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

엄선된 서비스와 고품질 마인드를 통해 최상의 만족을 선사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 윤부장을 많이 사랑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 전화로 예약하기

♦ 메인으로 돌아가기


방이동노래방 윤부장 넘버원 유흥플래너 재방문1위 010-2145-0945

스트레스에 대한 일반적인 궁금증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스트레스는 과연 나쁜것일까요?

스트레스가 항상 모든 사람에게 피해를 끼치는 것은 아닙니다. 스트레스 때문에 적당한 긴장을 하게 되어 오히려 활력을 얻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를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적절히 이용할 수 있는 상태(좋은 스트레스, 최적의 스트레스)에 이르면, 스트레스가 어려움을 극복하게 하고, 계획을 성취하도록 힘을 주며, 동기를 유발시키고, 삶의 활력을 불어넣기도 합니다.

때로 집중력, 능력, 창의성, 생산성을 향상시켜주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는 기본적으로 위급한 상황에서 우리를 구해주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아드레날린이 증가하고 감소하여 생기는 ‘밀물~썰물’효과는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좋은 일도 스트레스가 될 수 있을까요?

스트레스가 오직 불쾌한 사건에 의해 생긴다고 믿는 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고통스러운 경험을 할 때와 마찬가지로 모든 일이 잘 되어갈 때도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습니다.

흥분이나 의욕이 주는 스트레스(결혼, 승진 등)가 오랜 기간 지속되거나, 이미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사람의 경우에는 그 스트레스를 감당하지 못하게 되어 나쁜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하는 사건 중에 가장 힘든 것이 자식 사망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좋은 일도 스트레스가 될 수 있지만 그래도 좋은 일은 더 자주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엔 변함이 없으시죠?

마지막으로 신경성 스트레스는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까요?

신체의 특별한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하여 검사를 하여도 검사 상 특별한 이상은 없고 신경성이라고 하는 경우를 경험하셨을 겁니다.

이런 경우 여러 병원, 여러 선생님들 찾아다니지만, 결국 신체적으로 아무런 이상이 없다는 이야기만 듣게 됩니다.

자신은 물론 가족들도 지치고, 신경 안 쓰면 될 걸 괜히 신경을 써서 그런다고 구박을 받거나 심지어 성격이 안 좋아서 그렇다는 등 온갖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이런 경우 병원치료와 정신과를 방문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항상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적당한 운동과 좋은 생각 하시면서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방이동노래방 윤부장

 

전화 예약하기

5 thoughts on “방이동노래방 윤부장 최고로 보답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방이동노래방6

방이동노래방6 연장 못해서 아쉬비~

방이동노래방6 항상 최선을 다하는 넘버원 유흥플래너 윤부장입니다 . 솔직하고 담백하게 프로그램 진행하며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는 말처럼 작은것부터 섬세하게 신경써서 진행하겠습니다.   동료랑 술한잔 마시며 회사 뒷담화 상사 뒷담화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었는데 술이 조금 더 들어가니 달림 생각이 간절합니다. 그래서 동료랑 간만에 함 가야지 했더니 동료도 마침 그 생각이 났다고하면서 흔쾌히 오케이해서 둘이 전에 방문했던 윤부장님 […]

방이동노래방5

방이동노래방5 풋풋하고 신선하고^^

방이동노래방5 여러모로 유흥생활을 자주 즐기는 일인이긴한데 아직 헤어나오질 못하네요 쩐만 생기면 달리니… 이 생활 언제 끝날지 ㅎㅎㅎ 밤만되면 술이 땡기도 술만 마시면 여자 유흥이 땡기고… 상태가 살짝 맛이 간거 같네요^^ 뭐 어쩔수 없죠 달릴수 있을때 달려야지 언제 달리겠습니까! 곧 멈춰지겠죠… ㅎㅎㅎ 오늘도 술한잔 마시다보니 유흥 아니… 여자가 땡겨서 자주 방문드리는 윤부장님께 전화 드리고 방문했습니다. 부장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