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노래방후기 1 탄 윤부장님 완전 굿굿굿

가락동노래방후기 1

가락동노래방후기 1


어제 동료들과 술한잔 마시고 헤어지다보니.. 혼자 할것도 없어서 독고로 강동노래방 방문햇네여.

9시쯤 도착해서 룸안내 받고 윤부장님이랑 맥주한잔 하고 초이스 바로 봤습니다.. 10명쯤 보다가 딱 스타일 좋은 아가씨 있어서 초이스 했네여.

혜정이라는 아가씨인데 적당한키에 볼륨감 있는 갑바를 소유한 ,다리도 늘씬하게 잘빠졌습니다.

독고로 와서 조금 어색한면 없지 않았는데. 신고식때 혜정이가 확 풀어주더군요..

유쾌한 멘트 날리면서 신고식하면서 다가오는데 오길 잘했다 싶은 느낌이 팍팍들더라고요..

둘이서 이것저것 얘기도하면서 진하게 스킨십도 와따가고, 혜정이가 노래랑 춤으로 기분도 풀어주고 와서는 술한잔 같이하면서 진한 안주도 먹고 . ㅎ

혼자 왔는데도 분위기 리드 잘하고 기분좋게 마무리 타임 들어갔네여. 마무리떄도 독고로 왔다고 전 투 제대로 해준다면서 웃는데 .

참 귀엽더라고요.. 성의 있는 전투 받고 당연히 아랫도리는 반응해서 물도 잘빼고 연락처 주고받고 마무리햇네여.

오늘이 제대로 논거 같아 다음에 올때 지명으로 몇번 더 불러봐야겟어요. ㅎ


토요일 초저녁 맘도 꿀꿀하고해서 강동노래방 방문했습니다. 주말이라그런지 살짝 한가한듯해 보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윤부장이 더 반갑게 맞아주시네요.ㅎㅎ

이벤트가로 즐길수있어서 더 좋은것같네요. 친구놈도 잔뜩 기대한 얼굴.ㅋ

룸으로 들어가서 잠시 앉아있으면서 친구놈과 맥주한잔하고 싱거운 노래한곡 부르고있으니 아가씨들이 입장하네요. 끈끈하게 놀고싶어서 미시로 불렀습니다.

확실히 미시들이 좀더 육감적이고 육덕적이긴해요..ㅋ 허리가 제일 갸냘픈 처자로 전 초이스하고 친구놈은 얼굴이 젤 어려보이는 처자로 초이스 완료~~

각자 파트너들이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술판을 벌립니다.. 역시 미시들이 술도 잘마시네요..ㅎ 시원하게 말아서 두잔씩 연거푸 들이키고 처자들 노래 시킵니다.

흥이 나게 노래를 잘 부릅니다. 어디서 배우나?ㅋ 술이 계속 들어가니까 본격적으로 탐구생활에 돌입해봅니다.. 제 팟은 허리는 가냘픈데 가슴은 꽤 큽니다..

많이 빨려서인지 아님 관리를 잘 받아서인지 가슴이 예쁘네요.. 한번 빨아보는데..뭐라고해야하나.. 맛있네요..ㅎㅎㅎㅎ

친구놈은 벌써 남부지방까지 내려가서 열심히 연구중입니다.ㅎㅎ 언니들이 bj도 수준급이라서 친구놈은 아주 위험한 수준까지 갔었다고하네요..ㅋㅋ

룸에서 즐겁게 즐떡까지하고나서 집으로 왔네요.

윤부장 재밌게 잘 놀고 가요.~~ㅎ

금요일에 강동노래방 한번 들렸네여 저녁되서 할거 없이 빈둥빈둥 거리다가. 술도 마실겸 아가씨들이랑 재미도 좀 볼겸 강동노래방갔습니다.

9시쯤 도착해서 윤부장 찾고 룸안내받고 5분정도 기다렸다가 아가씨 초이스밨네여. 몇명 들어왔는데.. 그중 유난히 눈에 띄는 아가씨..

소희라는 아가씨 초이스 했습니다.

소희씨 신고식, 인사주 마무리 까지 좋은 시간 보냈고 중간중간 룸안에서 독고로 왔기때문에 밀착으로 스킨십 잘받아주고 해서 좋앗네여.

얘기할때도 기본 말빨좀 있어 재미있게 얘기하고 가슴도 적당크기에 모양 예뻐서 만지는 맛도 좋았습니다..

마지막 마무리 타임때도 스킬 좋아서 마무리 잘되고 깔끔했네여.


이상으로 가락동노래방후기 1 탄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업체정보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11 thoughts on “가락동노래방후기 1 탄 윤부장님 완전 굿굿굿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가락동노래방후기141

가락동노래방후기141 좋아도 넘 좋아…

가락동노래방후기141 술도 생각나고 함께마셔줄 여친은 없고ㅠ 윤부장님에게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초이스하는데요 그중에 맘에드는 언니를 고르라는데…아…누굴골라야할지 헤깔립니다^^ 그래도 차분히 골라봤습니다 다들 이뻐서 정말 망설여지더군요 나이 22살에 귀엽고 마인드도 좋았습니다 초반 탐색전이라 조금 어리버리했는데 술한잔 들어가니 이게 또 적응이 되더라구요^^ 단둘이지만 그리 뻘쭘하지않게 잘놀았습니다 일단 파트너 중간에 화장실한번안가고 제옆에 딱 붙어서 헌신적인^^ 서비스 해줬습니다 술도 적당히 먹고 […]

가락동노래방후기140

가락동노래방후기140 다음을 기약^^

가락동노래방후기140 의심이 많은 저는 절대 후기만 믿고 가는 성격은 아닌지라 열심히 계속 눈팅만 하다 며칠전 마음먹고 윤부장님께 전화를 드려 견적을 물어 봤었죠. 때마침 제일 친한 친구에게 전화가 왔고 누가 친구 아니랄까 때마침 친구가 일끝나고 달리자 먼저 얘기를 꺼내더군요. 이때다 싶어 정말 마음먹은 김에 작정을 하고 윤부장님께 다시 전화를 드렸더니 감사하게도 절 기억하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전화한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