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노래방후기47 다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강동노래방후기47

거래처 접대를 갑자기 하게 생겨서 좀 곤란네요.ㅜㅜ 접대자리가 그닥 많지않은 회사라서 막막하기만했는데요.

우선 근처 괜찮은 한정식집으로 모시고 가서 저녁식사를 대접했습니다.

일 얘기좀 하다보니 어느새 술들이 적당히 들어가고 사장님께서 일때문에 먼저 들어가신다면서 저한테 알아서 모시라고…ㅜㅜ

사장님 나가시고 약간 뻘쭘해지는 시간이 잠시 흐르고 고민고민하던차에 거래처 손님이 말씀하시네요.

여까지 왔는데 간단히 술한잔 더하는게 어떠냐고… 그래서 큰 무리없이 아가씨끼고 놀수있는 윤부장에게 모셨습니다.

이동하면서 윤부장님께 전화했습니다. 거래처 높은분이니까 잘 접대해야한다고… 걱정말라고 하시더군요.

젤 큰 룸으로 모시고 아가씨들 입장시켰습니다. 상큼한 외모와 풋풋함을 가진 아가씨들이 잔뜩 들어오네요.

손님 접대라는 것도 잠시 잊고 그냥 웃고 있었습니다…ㅜㅜ 젤 풋풋한 아가씨들로 초이스 마치고

술 말아서 한잔씩 돌리면서 가볍게 인사나누고 노래시키고 이런저런 얘기나누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거래서 손님께서도 즐거우셨다면서 웃으면서 헤어졌습니다. 잘 마무리되서 정말 다행입니다.

윤부장님 고마웠습니다. 다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혼자 가도록 하겠습니다.

 

강동노래방후기47
강동노래방후기47 윤부장 완전 최고

요즘엔 퍼블릭에 가서 노는게 더 재미가 있습니다. 윤부장도 잘해주고.. 아가씨 수준도 생각보다 높아서 대화하는 맛도 느낄수있고 가볍고 가뿐하게 놀수있어서 좋아요. 저번주 금요일에도 가볍게 한잔하고픈 생각에 윤부장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랬더니 언능 오시라고~~ㅎㅎ

룸에서 윤부장과 맥주한잔씩 하면서 선거 얘기도 좀하고. 경기 얘기도 좀하다보니 아가씨들 입장하고… 자주 앉혔던 아가씨가 보이길래 그냥 바로 초이스했죠. 익숙한게 편하고 좋아서… 아가씨도 바로 앉아서 어제봤던것처럼 술을 말아주네요. 윤부장 나가려고하길래 더 앉았다 가라고 술한잔 더 주고 건배하고 나갑니다.

이 아가씨는 노래를 참 잘부릅니다. 목소리가 예뻐요.ㅎ 그래서 계속 노래부르게한다는… 쫌 힘들만하다 싶으면 같이 술한잔 하면서 얘기좀 하고… 내가 별로 주무르지 않아서인지 더 싹싹하게 잘해주는듯해요. 룸시간 다되서 마무리하고 일어나는데 윤부장 다시 들어오네요. 그래서 또 한잔더 막잔 짠~하고 일어납니다. 윤부장 담에도 한잔 하자구요~~

강동노래방후기47

4 thoughts on “강동노래방후기47 다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강동노래방후기62

강동노래방후기62 즐잼하고 나왔네요

강동노래방후기62 친한 친구 한명이 있습니다. 이 친구만 만나서 술한잔 하면 완전 코가 삐뚤어질정도로 마시곤합니다. 문제적 그 친구를 며칠전에 만났었네요 그날도 여지없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여지없이 달리다고 마지막에는 룸에서 한잔 더하자해서 윤부장님 찾아갔습니다. 도착하니 윤부장님 반갑게 맞아주시고… 아가씨들 와꾸도 좋아서 다른곳을 찾을이유는 없었습니다. 아가시 초이스 진행했는데 그날은 아가씨 수가 조금 적었지만 평균사이즈는 좋았습니다. 저는 슬림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

강동노래방후기61

강동노래방후기61 말그대로 찐찐찐하게~

강동노래방후기61 직장 동료가 생일이어서… 윤부장 방문했습니다. 근처에서 일찌감치 도착해서 삼겹살집에서 소주로 1차 먼저 먹고 입장했습니다. 저희들이 약간은 소심한^^ 성격들이어서 룸에서 적극성이 부족한 관계로… 알콜의 힘을 조금 빌리고 입장했죠!!! 술기운에 놀아야 조금더 재미있게 놀수 있기에~~~ 다들 아시겠지만 여친 할것도 아니고 결혼할것도 아니고… 다들 비슷하고… 마인드가 제일 중요하죠^*^ 물론 외모도 본답니다. 기본빨은 있어야죠~~~ 그리고 부장님이 아가씨 성향들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