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일동노래방후기

강일동노래방후기 윤부장 재방1위 인정

강일동노래방후기

선선해진 날씨덕분에 덥지도 춥지도 않아 일하기 딱 좋은 계절이라면서 며칠동안 정말 열심히 일만했는데요.

며칠 잘 참는다 했더니 또다시 발동이 걸려서 어김없이 달리고 왔네요.

이래서 처음 한 잔이 중요하다니까요.ㅜㅜ

안 마시려고 빼고 빼고 빼다가……. 결국은 마셔 가지고 끝을 보고야 말았네요.

뒤늦게 발동걸리면 훨씬더 많이 마시게되는걸 뻔히 알면서도 이번에도 또 걸려들고야 말았네요.

하지만 기분 좋게 달린 거라서 마음이 안 좋거나 그런 건 없고요.

그냥 달리게 되면 다음 날이 조금 힘에 부치는 면이 있어서 그런 거죠. 이제 저도 나이가 나이인지라…

윤부장은 ​저번에 찾아갈 때 조금 고생해 봐서 그런지 금방 찾을 수 있었네요.

뭐…사실은 찾은 게 아니고 찾음을 당한 거라고 하는 게 맞을 듯하네요. 그냥 근처로 가서 윤부장님한테 전화 했거든요.

강일동노래방후기

010-2145-0945로 전화하니까 윤부장이 바로 마중을 나와 줘서 편하게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역시 찾아 와주는 서비스가 최고죠. 기분 좋아서 셀카나 같이 찍자고 그랬더니 손사래를 치네요.

그렇게 웃음꽃을 피우며 가게 안으로 들어가 룸으로 향합니다.

​윤부장은 언제 봐도 싹싹한 서비스가 으뜸인 듯해요.

함께 간 친구도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했는지 아주 예의주시하면서 놀더군요.

다음엔 혼자 와서 놀려고 하나?ㅋㅋ

​노는 곳이 다 그렇지만 윤부장만의 확실한 서비스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확실한 서비스에 좋은 언니들로 구성해주었느데 그걸로 즐기면서 놀았는데요.

정말 가성비가 개꿀…ㅎㅎㅎ

이번에도 정말 즐거운 시간 저렴하고 알차게 보내고 왔네요.

윤부장~ 완전히 땡큐에요~  지금까지 윤부장의 강일동노래방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강일동노래방후기

 

3 thoughts on “강일동노래방후기 윤부장 재방1위 인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강일동노래방후기13

강일동노래방후기13 다음에도 기대하고 방문!

강일동노래방후기13 퇴근즈음에 인터넷에서 윤부장님 광고를 검색해서 보곤합니다. 몇날며칠 계속 보다가… 친구들 연락해서 전화드리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일단 모이면 무조건 달리는 달림족 스타일이어서 윤부장님께 이쁘 아가씨들로 잘좀 준비해달라 신신당부하고 가게 도착했습니다. 윤부장님하고는 첫방에 첫만남이라 조금은 어색했지만 부장님이 편하게 대해주셔서 어색함없이 룸으로 들어가 인사하고 브리핑좀 받고 초이스했습니다. 부장님이 아가씨들 데리고 입장하면서 와꾸 마인드 중무장한 언냐들이라고 소개합니다. 생각보다 […]

강일동노래방후기12

강일동노래방후기12 더이상 설명은 의미없네요.

강일동노래방후기12 가게 앞 도착해서 아는 형님이 윤부장님께 전화하니 부장님 바로 나오셔서 저희를 맞이하시네요 친절하고 밝은 웃음 잃지않은 부장님…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 룸에서 우리끼리 한 10분정도 담소 나누고 있는데 부장님 들어오셔서 지금 손님이 몰려서 조금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라고… 죄송하다고… 알겠다고 기다리겠다고하고… 맥주 입가심하면서 담소늘 계속 이어가는중 부장님 초이스한다고 아가씨 입장시키네요 생각보다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와서 조금은 깜놀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