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노래방후기

구리노래방후기 가성비가 너무 쩌는거 아닌가요?

구리노래방후기 입니다.

구리는 유명한 곳이 많지만 꽃길이 놀기에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유는 여러 가지 가게들이 밀집해있기 때문에 원스톱 즐김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친구와 꽃길에서 만나기로 하고 차를 몰고 꽃길로 향했습니다. 꽃길은 작은 골목까지 가게들로 꽉 차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업소들이 있어요.

주차를 하고 친구와 만납니다. 참치집에서 저녁을 간단히 해결하고 본격적으로 한 잔 더하러 향합니다.

구리노래방이 있는데 아는 친구가 거기 단골인데 너무 잘해준다면서 한 번 가보라고 해서요. 전화번호 하나 받아서 이번에 가는 겁니다.

윤부장이 전화를 받더니 가게 위치를 설명해 줍니다. 얘기 듣고 찾아가니까 입구에서 윤부장님이 기다리고 계시네요.

인사하면서 친구 이름을 대니까 처음엔 잘 모르는 것 같더니 생김새 설명해주니까 바로 아시더라구요.ㅋ

가게는 비교적 깨끗하고 각이 잘 잡혀있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비염이 좀 있어서 지하에 업소가 있는 경우에는 코가 바로 반응을 하거든요.

그런데 청소상태가 아주 좋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제 코가 아주 민감하게 거부반응을 일으키지는 않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런 곳이 별로 없거든요. 아시는 분은 아실겁니다. 저의 마음을요.ㅎㅎㅎ

테이블이 모두 세팅되고 아가씨도 부장님 추천으로 선택하고  친구랑 저는 그냥 둘이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노래도 엄청나게 예약해놓고 끝나기가 무섭게 한잔하고 또 부르고 노래 끝나기가 무섭게 또 한잔하고 또 부르고를 반복했네요.

아가씨들도 분위기 맞게 응대해주는게 수준급이었습니다.

제 친구가 술을 잘 마사지 않아서 제가 다 마시느라 혼났네요. 저는 술을 좋아해서… 남기는 게 싫거든요.ㅋ

끝나고 나가는데 윤부장님이 배웅을 해주십니다. 잘 놀았다고 했더니 찾아줘서 너무 고맙다면서 꿀물까지 챙겨주시네요.

아무래도 다음에 한 번 더 찾아와서 놀아야겠네요.ㅎㅎㅎ 지금까지 구리노래방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리노래방후기

11 thoughts on “구리노래방후기 가성비가 너무 쩌는거 아닌가요?

  1. 가성비하면 윤부장 당연하죠 저도 방문했었는데 베리 좋았습니다. 추천에 의심이 없네요 화이팅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구리노래방후기74

구리노래방후기74 저절로 와우!~~

구리노래방후기74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짜쯩만 밀려오고 몸은 무겁고 스트레스 이빠입니다. 제 몸에 제 마음에 선물을 주기위해서^^ 혼자 가기엔 조금 그래서.. 뻘쭘하기도 해서… 친한 친구놈한테 콜하니 친구놈 흔쾌히 오케이하고… 만나서 윤부장님 방문했습니다. 역시 어딜 가든 어느곳을 가든 시간 타이밍 잘 맞아야겠습니다.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무지 할뻔^^ ㅋㅋㅋ 부장님 만나서 인사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입에서 그냥 […]

구리노래방후기73

구리노래방후기73 믿고 방문하삼…^^

구리노래방후기73 지난주에 카톡으로 윤부장님에게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왠지 혼자 갈려니 이것 저것 걸리는것도 많고 또 제 성격이 조금은 내성적이라 아가씨 초이스 할때도 적극적이지 못해서 세세한 부분까지 모든걸 조재한 윤부장님만 믿고 방문한다고 예약을 하고 도착했습니다 초이스를 보기전 윤부장님이 원하는 연령대 스타일 성격 등… 이것 저것 많이 물어보시고 초이스 볼때 추천해줬습니다 그중 하늘이라는 아가씨를 추천받았습니다 저한데 걸어오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