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14 탄 짜릿한 이맛 바로 달리죠^

길동노래방후기 14

평소처럼 저녁에 아무생각없이 자연스럽게 윤부장님한테 전화를 했네요.. 뭐.이젠 중독인건지..ㅋ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야 직성이 풀린다는…

지갑걱정은 나중으로 미루고 일단 달리는거죠. 길동사거리에서 친구만나서 소주한잔 가볍게하고 강동노래방으로 달려갑니다.

윤부장님 만나 인사나누고 룸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맥주한잔씩 마시면서 기다리고있으니 아가씨들이 줄줄이 들어오네요.

오늘 수질 괜찮군요..맘에 쏙 드는 언니들이 많습니다. 초이스에 시간좀 걸릴듯.. 그야말로 행복한 고민이네요..ㅎㅎ

누굴 골라야하나 고민고민하다 네일아트를 기가막히게한 언니가 눈에 확 띄더군요.

친구놈도 지 취향대로 초이스완료하고 착석했습니다. 맥주한잔 따라주는것도 손만 쳐다보게되네요. 뭐.페티쉬 이런건 아닌데..ㅋ 암튼 오늘 컨셉은 손입니다..

그중에서도 손톱..ㅋㅋㅋㅋ 댄스 메들리 틀어놓고 바로 인사들어갑니다. 친구놈이 뭔짓을 하는지 쳐다볼 겨를도 없이 그냥 정신없이 파트너아가씨와 놀았습니다.

스킬 좋은 아가씨라서 넘 좋았구요. 후회없는 달림이 아니었나 싶네요..ㅎㅎㅎ


주말에 강동노래방 달리고왔습니다. 뜻하지않게 꽁돈이 좀 생겨서 친구놈하나 불러서 둘이서 달렸습니다.

입구까지 마중나온 윤부장님 만나서 인사나누고 오늘 잘부탁드린다고 아부도 좀해놓고.ㅎㅎ 룸으로 들어가서 잠시 기다리니 미시들이 입장합니다.

몸매 좋은 미시로 초이스완료하고… 술한잔씩 돌리면서 인사나누고 노래한곡씩 불러제낍니다. 잘노는 아가씨들로 초이스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메들리 틀어놓고 섭스 시작합니다. 몸매라인이 아주 잘 빠졌네요.. 물론 제파트너가..ㅋㅋ 테크노 음악에 맞춰 한번 느껴봅니다.. 노래가 상당히 기네요..ㅋㅋ

호흡곤란이 오는줄알았네요.. 흥청망청 재밌게 놀다보니 룸타임 끝나나고.. 신나게 즐겼네요..

주말에 노는맛이 또 일품이란걸 다시한번 느끼고 왔네요..ㅎㅎ

 

길동노래방후기 14

불금이잖아요..ㅎㅎㅎ 도저히 즐달의 기운을 억누를수 없어서 강동노래방으로 달렸네요. 윤부장는 거의 2주에 한번은 만나는듯..

나중에 무슨 트로피같은거 줘야하지않나?ㅋㅋㅋㅋ 간단히 술만먹고 가야하나 떡까지 쳐야하나를 가지고 한참을 고민하다가…결국….

끝까지 달려보는걸로 상황정리하고..ㅋ 화끈한 파트너로로 추천해달라고 윤부장한테 말했습니다.

룸에서 맥주마시면서 기대하고 있으니 윤부장이 세명 달고 들어오네요.. 와꾸도 괜찮고..얼굴도 괜찮고.. 셋다 앉힐수는 없는데.ㅜㅜ

잠시 고민고민하다가..제일 섹끼있는 아가씨로 초이스완료하고.. 인사를 격하게 나눠 봅니다.

아가씨..스테미너가 상당히 좋은듯.. 힘이 나보다 센듯.ㅋ 노래는 무슨..그냥 긴 메들리 몇곡 예약해놓고 작업 들어갑니다.

몸매가 정말 이쁩니다. 나이는 살짝 있는편인데 관리 잘한듯.. 한참을 즐기다보니..신호가 벌써 오려고하네요..

잠시 중단하고 술좀 마시기 시작해봅니다. 이대로 나가다간..안되겠죠.?ㅋㅋ 잠시 휴식시간을 가진후 전열을 재정비하고 다시 출격~~ 실력이 상당한 수준..

이맛인거죠..ㅋㅋㅋ  멋지게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즐거운 불금만든것같아 뿌듯하다는..ㅋㅋ


길동노래방후기 14 탄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업체정보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4 thoughts on “길동노래방후기 14 탄 짜릿한 이맛 바로 달리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