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31 탄 윤부장의 추천 후기모음

길동노래방후기 31

요즘 강동노래방에 재미붙어서 큰일난 1인입니다.ㅜㅜ   갈때마다 즐달을 하니 자주 안갈수가 없다는 사실.

안가면 손해보는것같은 느낌때문에 미치겠다는 사실.ㅋ 오늘도 여지없이 윤부장님한테 전화를 거네요.ㅜㅜ

윤부장님이 반가운 목소리로 받네요. 독고로 가니까 준비해달라고 부탁하고 회사 끝나자마자 길동으로 달려갑니다.

이상하게도 갔던 룸으로만 들어가게되네요.ㅋㅋ 아가씨는 저번에 즐달했던 미씨로 지명해서 앉혔습니다.

오빠.이러다가 정들겠어요~~~ 그러게말야.나도 그게 걱정이다.

뭐.좀 익숙해져서 그런지 더욱 자연스럽게 스킨쉽이 오고 갑니다.

그녀도 나를 진짜로 좋아하는것같이 느껴질정도로 진심이 느껴지네요. 이러다 바람이라도 나는건 아닌지.

노래한곡씩 부르고 술도 한잔씩 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눕니다.

룸타임이 쑥~~하고 지나가버리고 마지막으로 힘차고 격렬하게 마무리합니다. 그녀도 많이 느끼고 저도 물론 많이 느꼈습니다.

힘차게 마무리를하고 집으로 향합니다~~


드디어 윤부장님 뵙고왔습니다. 첫인상부터가 믿음직 스러웠네요.

예전에 일요일날 가려다 못가고 요번에 어떻게 기회가생겨서 친구들에게 꼭 가야한다고해서 대리고 우루루 강동노래방으로 갔네요.  윤부장와 이런저런대화후 초이스 시작~~

제스타일을 초이스전 윤부장님께 얘기해 드린지라 윤부장님이 알아서 몇명 데리고오고 그중에서 미희 초이스 미희 라는 아가씨 키도크고 가슴도크고 애땐 모습이 참 보기 좋았네요.

윤부장님 추천은 역시 달랐네요. 엥엥거리면서 제 몸에서 손을 안때더군요.ㅎ 살결이 참 곱더라구요. 그리고 노래를 어찌나 잘하던지.정말 아이유 빙의된줄알았네요.

주저리주저리 말이 길어졌는데 윤부장님 기대이상으로 만족하고 돌아갑니다~다음에는 혼자서 가보려고요. ㅎ

수고하시고요. 다음에 갔을때도 잘부탁할께여~ㅎ

 

길동노래방후기 31


저번주에 마누라랑 대판 싸우고 너무 짜증이 나서 일단 집을 나섰습니다. 늘 돈 때문에 싸우는거지만 오늘은 왠지 더 씁쓸하네요.

우울한 마음을 가볍게 달래줄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문득 강동노래방이 떠오르더군요. 윤부장님한테 전화 넣었습니다.

독고로 갈껀데 어떠냐고 했더니 바로 오시라고 난리네요.ㅎㅎㅎ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오늘 제기분 별로라고 서비스 많이 주신답니다.ㅎ

주든 안주든 말만 들어도 기분이 좀 풀어집니다. 아가씨도 그냥 추천해서 한명 넣어달라고했습니다. 뭐 고를기분이 아니니까요.

그랬더니 왠걸 그동안 봤던 아가씨들보다 더 와꾸좋은 아가씨가 들어오네요. 매번 기분이 안좋아야하나 싶을정도로.맘에 들더군요.

이아가씨 앉자마자 무슨 얘길 들었는지 착 앵겨붙어서 떨어질줄 모르네요. 아마도 단단히 얘길듣고 온모양이에요. 윤부장님 덕분에 기분 많이 좋아졌네요.

윤부장님!! 땡큐요~~


이상으로 길동노래방후기 31 탄 윤부장의 뜨거운 추천 후기모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로 예약하기

메인으로 돌아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3 thoughts on “길동노래방후기 31 탄 윤부장의 추천 후기모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