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4 탄 강동 윤부장이 정말 좋네요

길동노래방후기 4

길동노래방후기 4

안녕하세요. 강동 윤부장입니다. 항상 성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후기 몇개 모아왔습니다. 감상하시고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길동 강동노래방에 놀러갔다왔습니다. 윤부장님이 저번에 잘해준 기억이 계속 나더라구요.

한번도 방문해야겠다싶던차에 어제 친구랑 술마시다가 급 땡겨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입구에 도착하니 윤부장님이 반갑게 맞아줍니다.

오늘은 장사가 잘된날인지 더욱 더 싱글벙글하시더라구요..ㅎㅎ 아가씨들 수질 어떤지 물어봤더니..

양으로는 좀 부족한듯하지만 질로 봤을때는 괜찮다고 자신있게 말씀하십니다..ㅎㅎ 그럼 일단 윤부장님 말씀을 믿고.. 룸으로 입장..

잠시후 아가씨들 입장하시고….. 6명정도 왔나? 근데 말대로 질이 나쁘지않네요.. 약간 나이가 좀있는것 빼고는 모든게 다 오케이수준..ㅎㅎ

근데..나이가 좀 있는게 더 좋은점이 많다는건 함정.ㅋ 뭐..알아서 다 놀아주니까.ㅎㅎ 옆에 앉아서 챡~~앵겨붙어서 떨어질줄 모르네요..ㅎ

그리고 노래를 또 얼마나 잘부르던지.. 노래감상하다가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놀았네요..

중간에 메들리 틀어놓고 질퍽하게 노는 타임에는 키스를 얼마나 잘하던지.. 키스말고 다른것도 아주 잘하더라구요..ㅎㅎㅎㅎ

윤부장님 담번에 한번도 부르고 싶어요.. 기억해놓으세요.~~


마누라랑 대판 싸우고 일단 집을 나섰습니다.ㅜㅜ 늘 돈 때문에 싸우는거지만 오늘은 왠지 더 씁쓸하네요…

우울한 마음을 가볍게 달래줄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문득 강동노래방이 떠오르더군요..

윤부장님한테 전화 넣었습니다.

독고로 갈껀데 어떠냐고 했더니 바로 오시라고 난리네요..ㅎㅎㅎ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오늘 제기분 별로라고 서비스 많이 주신답니다..ㅎ 주든 안주든 말만 들어도 기분이 좀 풀어집니다.

아가씨도 그냥 추천해서 한명 넣어달라고했습니다.. 뭐 고를기분이 아니니까요.. 그랬더니 왠걸 그동안 봤던 아가씨들보다 더 와꾸좋은 아가씨가 들어오네요..

매번 기분이 안좋아야하나 싶을정도로..맘에 들더군요.. 이아가씨 앉자마자 무슨 얘길 들었는지 착 앵겨붙어서 떨어질줄 모르네요..

아마도 단단히 얘길듣고 온모양이에요.. 윤부장님 덕분에 기분 많이 좋아졌네요.. 윤부장님!! 땡큐요.~~


그냥 갑갑한 느낌이 너무 들어서 일 끝나고 전 삼겹살먹으러 갔습니다.

오랜만에 친구 하나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삼겹살에 소주한잔 찌끄리니 갑갑했던 속이 좀 풀리네요.

그런데 배가 차기 시작하니 슬슬 딴생각이 나기 시작합니다.ㅎㅎ 친구왈 오랜만에 만났는데 이렇게 헤어지기 좀 그렇잖아~ 가자구~~~ㅎㅎ

그래..가자… 친구가 쏜다고해서 재밌지만 저렴하게 놀수있는곳을 생각해봤습니다. 강동노래방가 떠오르네요..

일전에 갔는데 윤부장님이 잘해줬던 기억이 새록새록.. 주저없이 전화 넣었습니다. 윤부장님 어제 봤던것처럼 친근하게 전화 받아주네요.

늘 친절한것같아 좋습니다. 입구에서 반갑게 저희 일행 맞아주시고.. 룸으로 들어가 오늘 수질 물어봅니다..

저렴하니 완벽한 와꾸의 아가씨들은 별로 없으나 운좋으면 하나씩은 건질수있으니 나름 괜찮습니다.

7명 봤는데 친구는 글래머스타일의 아가씨를 고르고 전 나름 슬림한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윤부장님은 잘노는 아가씨들로 초이스했다고 만족하면서 나가시고.. 룸시간 내내 즐겁게 놀고 왔네요.. 마인드가 좋으니 알아서 다해주고.ㅋ

본전 뽑고 온것같아 속이 다 후련합니다.. 윤부장님 언제가 될진 몰라도 담에 또 잘 부탁해요.~~


길동노래방후기 4 탄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업체정보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5 thoughts on “길동노래방후기 4 탄 강동 윤부장이 정말 좋네요

  1. 180590 853325I dont feel Ive seen all the angles of this subject the way youve pointed them out. Youre a true star, a rock star man. Youve got so considerably to say and know so a lot about the topic that I believe you ought to just teach a class about it 24474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