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5 탄 윤부장과 구레잍한 시간

길동노래방후기 5

안녕하십니까? 강동의 자랑 윤부장입니다^^

고객님께서 잘 써주신 소중한 후기 3개 퍼왔습니다. 즐감하시고 즐거운 시간 필요하실땐 언제나 윤부장 기억해주세요!!!

친구놈하고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결혼하고나서 거의 처음인것같은데 친구놈 신혼빨이 이제 슬슬 끝이나는게 아닌가 싶네요..ㅋㅋ

간단하게 소주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다 여자얘기가 또 스물스물나오네요..ㅎㅎ

싸고 간단하게 한잔 더 먹자고 의견 통일하고나서 바로 강동노래방 윤부장님한테 전화넣었습니다.

일찍 가면 여러모로 좋단건 익히 알고있으니 바로 달려갔죠.  할인도 받고 아가씨도 많이 보고 좋았습니다.

친구놈은 아가씨 초이스를 재수씨랑 딱 반대로 보더군요..ㅎㅎㅎ 가슴 크고 얼굴 작은..ㅋㅋ

전 보던대로 호리호리한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질퍽하고 찐하게 잘 놀고돌아왔습니다. 윤부장님, 매번 잘해주셔서 감사하고 꿀물 잘먹었습니다.~~ㅎㅎ

길동노래방후기 5
간만에 강동노래방 이벤트 한번 방문했네요.

맨날 시간때가 이시간에만 나서 윤부장에게 전화걸고 출발~ 그래도 붙임성이좋고 해서 제 스타일을 알아서 초이스도 수월해 담당한테만 가게되네요.

요즘 이벤트시간때 괜찬은 언니들이 많이나온다고하네요. 한 10명정도 중에 누구를 고를까 고민하다가  현진이라는 언니초이스

일단 큰 슴가가 눈에 확들어 오네요. 얼굴도 웃는듯한 얼굴이 뭔가 마인드도 좋을거같고 독고로 다니다.보니 잘못노는 언니가 들어오면 조금 부담스럽네요. ㅎㅎ

일단 간단하게 맥주한잔먹고 현진씨랑 토킹어바웃타임 언니 말도 사근사근 잘받아주네요. 가슴은 물어보니 D컵이라고 하네요.

몸매는 살짝 통통한정도 가슴크기가 상당하네요. 모양도 이쁘고 일단 가슴만지는데만 20분은 보낼거같네요.

언니랑 야한농담도 하며 술한잔씩먹고 노래도 몇곡부르고 독고는 정말 맘편하게 누구 눈치볼거없이 내 맘대로 해도 되서 정말 편한거 같습니다.

독고로 당기다보니 이제는 누구랑 같이가는거도 귀찬네요. 둘이서 댕기는것보다 돈이조금더 들지만 그정도 -요.소는 +요.소가 충분히 카바하니 괜찬네요.

현진씨 털도 만져보며 룸에서 즐거운시간 보냈네요. 마무리서비스도 즐겁게 받고 나왔습니다. 문을 나서면서 또 달리고싶단 생각이 드는건 또 왜일까요.?ㅎㅎ


남들 다하는 쇼핑도 못하고 매주 하루도 쉬지 못하고 회사에 출근하는 지금의 상황이 참으로 짜증납니다. 그래도 오늘은 좀 다행이네요.

어젠 누구 눈치 안보고 칼퇴했거든요.  7시쯤 박차고 나와서 길동에 있는 강동노래방 윤부장님한테 미리 연락해놓고 이벤트로 달렸습니다.

가성비가 완전 죽음이거든요. ㅎㅎㅎㅎ 일찍 가서 그런지 아가씨도 괜찮은 분들이 많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옆에 앉아서 술한잔 들이키니 쌓였던 스트레스를 어느정도는 잊을수가 있더군요.

상사욕도 좀 하고 노래도 큰소리로 불러보고 아가씨와 뒹굴기도하다보니 어느새 한시간반이 후딱 지나가고 아쉽지만 여기서 마무리하고 집으로 귀가해야할 시간이 됩니다.

윤부장님 잘놀고 가요. 이벤트 너무 맘에 들었어요.~~


이상으로 길동노래방후기 5 탄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언제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편한 시간에 아무때나 전화주세요~~

♦ 업체정보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2 thoughts on “길동노래방후기 5 탄 윤부장과 구레잍한 시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