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9

길동노래방후기 9 탄 멈출수없는 달림의 본능들^^

길동노래방후기 9

길동노래방후기 9


평소 즐겨찾는 길동에 있는 강동노래방으로 이번에도 달렸네요.

토요일날 저희 모임자리 제가 예약담당이라 강동노래방 윤부장님께 전화드리니 손님이 조금 있어 대기시간 30분정도 줘야한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출발해서 도착하니 큰룸으로 안내해주네요. 룸에서 맥주마시며 노래 조금 하고있으니 초이스 들어오네요.

첫조 5명 두번쨰조 6명 세번째 8명 우린 모두 초이스 끝내고 재 파트너 세란씨 완전 슬림한 스타일 딱 제스타일 입니다. ㅎㅎ

제가 슬림한걸 좋아해서 애교도 많고 저희 형님들도 인사신고식떄 언니들 포텐 터저서 다들 좋아라 하시네요.

그렇게 단체로 분위기도 업되고 다들 즐거우셧다고하니 왠지 저두 기분이 좋네요.

마무리 서비스도 잘받고 라면 시원하게 흡입후 형님들과 맥주 몇잔 더마시다가 집에왔네요. 역시 벅시떄도 괜찬았지만 지금도 물좋고 서비스가 좋네요.

담달에 또뵈욧 윤부장님


간만에 선배형님과 맨날 지나며 본 강동노래방 방문했네요. 새벽 2시쯤 들어가니 조금은 한가하네요.

윤부장님께 인사드리고 오늘 선배형님 모시고왔으니 정말 잘해달라고 하니 파이팅 한다네요.

룸에서 형님과 노래몇곡 부르고있으니 초이스 선배형은 다혜라는 언니 초이스 저는 서유라는 언니 초이스 완료했네요.

오늘은 선배형님 제 근무짜주는 형님이기떄문에 접대하는거라 ㅋㅋ 형님이 잘놀아야 제 회사생활이 풀리네요. 다혜라는 언니가 확실히 근대 잘하긴 하네요.

윤부장님이 추천해주셔서 그런지 둘이 쿵짝이 잘맞게 놀아 나름 흐뭇햇네요.

제파트너 서유씨도 귀엽고 잘챙겨줘서 제파트너는 별로 기대안했는데 기대 이상이네요.

형님은 맨날 북창동만 다니시다가 강남와보시니 아가씨들 싸이즈가 엄청 좋다고 칭찬하시네요.

룸인테리어도 좋고 비싼거 아니냐고 자꾸 물어보셔서 그렇게 안비싸다고 하니 만족하시네요.

이제는 강동노래방만 놀러오신다고 하시네요. 왠지 어꺠가 한껏 살았네요.

강동노래방는 확실히 룸인테리어 안주 아가씨들이 괜찬아 누구 모시고 오기 부끄럽지 않아서 상당히 좋은거 같습니다.

담번에는 회사 동료들 회식떄 선배형님이 이쪽으로 오자고 하시네요. 윤부장님 잘챙겨주셔서 감사하고 담에 또뵈요. ㅎㅎ


간만에 밤거리 좀 달렸네요.. 오랫만에 친구들하고 술한잔 하고 강동노래방으로 자리 옮겼습니다.

윤부장한테 전화해서 대기시간하고 아가씨 괜찮냐고 물어보니 아가씨는 출근도 많이하고 얘들도 괜찮다고 하고 딜레이는 좀 있다고 해서 일단 자리 이동했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 만나서 룸안내 받고 딜레이 얼마나 되냐고 물어보니 30분 정도 된다고 하네요. ;;

오랜만에 온거고 아는 윤부장 의리도 지킬겸 오케이 하고 친구들하고 맥주 먹으면서 잡담 좀 나누고 있다보니 아가씨들 준비 됫다고 해서 초이스 봤습니다.

3명이서 14명 정도 본거 같고요. . 아가씨들 괜찮은 얘들 골라서 초이스 잘봤네요.~ 전체적으로 나이때가 다른데랑 다르게 어리고 사이즈도 잘 나오네요.~

신고식 할 때도 섹시 댄스도 좀 잘추고하니 신고식 분위기도 확실히 나고 괜찮네요.~

얘들도 룸에서 분위기 잘마추고 화끈하게 잘놀고 잘 웃고 해서 간만에 잘 놀다가네요.

마무리할때도 얘들 열심히 해주고 해서 마무리도 잘 마쳤고 대기시간 30분 버틸만 하더라고요. ㅋ 간만에 달린 자리가 좋은자리 여서 만족하고 가네요.~


지금까지 길동노래방후기 9 탄이었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ne thought on “길동노래방후기 9 탄 멈출수없는 달림의 본능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