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126 추천언냐가 최고입니다

길동노래방후기126

저번에 찾아갔을때 좋은 기억이 남아서 윤부장 찾고 갔습니다. 바쁜시간에 갔는데 사람들 바글합니다. 장사잘되나ㅋ 저도 이쁜 처자 만나고싶은 맘에 기다렸습니다.

몇분 룸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윤부장이 초이스 보여주네요. 맘에 드는 처자 없음… 이쁜이들 다 빠지고 없나벼…

복도 지나다가 괜찮은 처자도 봤는데 임자있는 처자인거 같아 포기

윤부장이 에이스 언니로 뽑아 온다고 합니다. 믿어보기로 했죠. 5분후 줄줄이 들어오진 않았지만 2 3명씩 계속 보여줍니다.

아… 슬슬 초이스 해야되는데 왤케 맘에 쏙 드는 처자가 없는건지 윤부장한테 미안해 집니다.

그래도 난 손님이니깐! 이해해 주겠지하고 계속 기다림. 그러고 시간흘러 3명을 봤는데 세번째로 서있는 처자 뒷태보고 감탄

치마가 올라가서 엉덩이 다봤음ㅋ 윤부장 물어봤습니다. 저 언니 어떻냐고 마인드 화끈하다고 하네요. 망설일꺼 없이 !

그럼 나 저 언니로 해죠. 혼자왔으니까 잘좀 부탁해요! 윤부장한테 아부좀 떨고 룸으로 언니 들어옵니다.

인상도 좋네요. 잘웃고~ 양주 한잔씩 하고 놀아봅니다. 완전 내스탈! ㅋ 앞으로 씰룩 뒤로 씰룩 웨이브 타면서 춤춰주는데 흥분됨.

나오니까 윤부장 기다리고 있네여 좋은시간 보내셨냐며 너무 재미있게 놀다 간다고 했죠. 윤부장이 환하게 웃습니다.

 

길동노래방후기126

길동노래방후기126 걍 윤부장으로 달렸네요

윤부장님한테 연락하고 바로 달렸죠.

제가 스타킹을 엄청 좋아하는지라

그냥 스타킹 말구 검정색 스타킹.

타이즈도 말고 그냥 검정색 스타킹

짱인듯 ㅜㅜ

원래 초이스잘 안해서

그냥 윤부장님 추천으로 지명 앉혓습니다

맨다리로 들어왓길래

윤부장님한테 스타킹은 없냐고 하니까

검정색 스타킹으로 사다주셨습니다

역시 검정 스타킹엔 흰색 망사 팬티죠

망사 흰색 티팬티와 검정스타킹의 조합이란…

거기에다 이 언니 착착감겨서 애인같은 분위기조성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리네요.ㅜㅜ

어디가서 초이스 못하시면 무조건 추천받으세요

뭘하든 추천언냐가 최고입니다

길동노래방후기126

One thought on “길동노래방후기126 추천언냐가 최고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