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추천

길동윤부장 화려한 초이스 후기 모음

길동윤부장


길동윤부장

집앞에서 아는동생들이랑 소주한잔 먹다가 갑자기 룸얘기가…..

결국 소주한잔 더 먹고 놀러가기로함. 어디를 갈까 고민차에 여자친구때문에 풀싸롱은 그렇고 하드코어로 정함.

오십보 백보지만ㅋㅋ 강남으로 넘어온 뒤 동생놈들 좋은가게 물색 하는데 요리조리 재보다가 결국은 갔던데 가게되는;;

아직까지 내상한번 없이 잘달렸고 아가씨들도 다른곳보다는 낫다고 생각해서 비싼데는 못가봤지만 풀,하드코어 업소 중 제일 좋다고 느껴서 윤부장한테 전화 넣어서 선릉쪽에 있어 콜 좀 불러달라고 하고 이동~

룸안내 받고 대기시간 물어보니 20분정도 걸린다고 20분 기다리고 초이스 보는데 미리 윤부장이 말하길 처음 들어오는 애들은 초이스 안된 애들이 좀모여있어서 패스하란다 솔찍해서 좋다는.ㅋㅋ

좋은애들 뒤에 많이 나오니 알았다 하고 가뿐히 패스~

조금더 보니 애들 물좋아지네그중 섹시하게 문신한 미희라는 애 초이스~ 허벅지에 문신을 이쁘게 해놨네 마인드좋고 잘 만지고 지지고 볶다 역시 하드코어는 파트너들 빤스만 입고 덤비니 ㅋㅋ 확실하게 노는 맛 굿~

빤스도 쎅시한 것만 골라서 입어서 그런지 자꾸 진하게 놀게 되고 ㅋ 제대로 만지고 놀다보니 시간은 후딱.;;; 마무리 꿍짝꿍짝~ 받고 음료 하나 먹고 집으로 컴~

 

혼자서 놀로 갈때 대체로 전투적인 마인드 챙기고 갈려고 노력하는 놈입니다. ㅋㅋ

몇일전 독고로 하드하게 놀러 갔을 때 다른 때와 같이 전투적인 마인드 장착하고 강동노래방으로 갔죠.

윤부장한테 가면서 전화하고 입구에서 만나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오늘 혼자왔으니 적극적인 마인드 탑재한 아가씨 추천 좀 해달라고 했습니다.

추천으로 오늘은 초이스 한다고 ㅋ .

조금 기다리다가 초이스 순서되고 1조 패스 2조에서 선아라는 얘를 추천해 주더라고요.

윤부장추천으로 앉히고 윤부장이랑은 맥주한잔 나누고 ㅂㅂ2 ㅋㅋㅋ

미리 언질이 있었는지 이언니 인사때 부터 스킨쉽 장난 아니에여.

키스도 제대로 깊게 하고 초반부터 스킨십 왕창 올렸습니다.ㅋ

독고로가면 대화나누는것도 한계라 아가씨 몸만 주구장창 팠죠.ㅋ 저도 올터치하고 .

마무리때도 입으로 완전 깊게 해줬습니다. 이정도면 독고 완전 성공했네여.

하드적으로 다녀본 역사상 최고의 스킨십 즐기고 왔습니다.

오렌만에 회사분들 모시고 술자리할 기회가 생겨 강동노래방이 그렇게 술자리 분위기가 좋다고해서 평소 평이 좋았던 강동노래방 윤부장님께 전화드리고 방문했네요.

인원수가 6명이라 말하니 큰룸으로 준비하신다고해서 입구에 도착해 룸으로 들어가보니 룸이 상당히 넓더군요.

모시고 온분들에게도 면이 좀 살았네요.

이어서 맥주 들어와서 한잔씩 마시고 윤부장이 10분후 초이스 해준다고해서 조금 기다리니 초이스 첫조 6명…

2번쨰 10명 3번째 8명 이중에서 제파트너는 서정씨라고 이쁘장하게 생긴 언니 초이스했네요.

다른 동료분들도 다들 초이스 하시고 인사 서비스 하는데 제가 모시고 온 분들도 다들 기분이 상당히 좋아보이시네요.

풀싸롱 인사서비스는 하는둥 마는둥인데 역시 하드코어는 몬가 분위기를 팍팍 뛰우네요.

그렇게 인사 서비스가 끝나니 파트너와도 몬가 더욱 친밀해졋네요.

서정씨는 확실히 서비스 마인드가 좋은게 아라서 스퀸쉽도 잘하고 말도 잘걸어주고 인원수가 많다보니 따로 놀기 쉽상인데 윤부장님이 교육을 잘시켜서 그런지 노래도 분위기에 맞게 몇곡씩 하면서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주네요.

내심 몬가 한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안주도 윤부장님이 신경써서 넣어주셔서 부족함이 없었구요. 술도 딱좋게 마신거 같네요.

마지막 전 투떄도 기분좋게 발사하고 오렌만에 룸에서 기분좋게 보내는거 같습니다. 같이 오신분들도 다음에 자리있음 또 오자고들 하시네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마무리짓고 놀다 가는거 같네요. 담번에도 가면 좋은 서비스 부탁드릴꼐요. ㅎㅎ


지금까지 길동윤부장 의 화려한 초이스 후기 모음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 thoughts on “길동윤부장 화려한 초이스 후기 모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