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 대명1 윤부장이 제안하는 최고의 선물은?

길동 대명1 윤부장입니다. 멋진 후기 세개를 모았습니다. 확인해보세요~ㅎㅎ

몸과 마음이 출출해지면 어떻게해야할까요.? 네..일단 술한잔하면서 달래줘야하죠.ㅎㅎ 그래서 달렸습니다.

8시전에가면 여러가지로 가성비가 좋은 혜택이 기다리고있는 길동 강동노래방으로요..ㅎㅎ  윤부장님이 알아서 잘 챙겨주는게 언제나 편안합니다.

바가지쓸 걱정도 없고.. 아가씨들도 괜찮은편이고.. 그래서 술이 좀더 맛있다고나할까?ㅎㅎ

길동사거리쪽으로 달려가보니 강동노래방 입구에서 윤부장님이 기다리고있네요..

룸으로 들어가서 맥주한잔하면서 요.새 왜 뜸했는지 보고?하고있다보니 어느새 아가씨들 입장하네요..

오늘은 그냥 윤부장님 추천으로 갈라구합니다.. 믿고사는 세상아닙니까..ㅋㅋㅋㅋ 윤부장님이 추천해준 아가씨는 일단 가슴이 예술이네요..

적당한 사이즈에 발사하기 일보직전의…약간 위험한 느낌의 가슴..ㅎㅎ 가슴만으로 일단 합격점이네요.. 그담으로 목소리..

약간 허스키한데..그게 오히려 더 섹시하게 느껴집니다.. 오빠하..라고 말하는데 죽을뻔했다는..ㅋㅋ

술한잔 말아서 서로 나누어먹고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노래타임이되고.. 이런저런 노래부르다보니 끝날타임이 되네요..ㅜㅜ

마무리로 메들리하나 틀어놓고 찌~~인하게 한따까리하고.. 별 아쉬움없이 마무리됐네요..ㅎㅎㅎ 윤부장님 추천..음 제점수는요…100점~~~

길동 대명1
간만에 길동 강동노래방 윤부장한테 전화 넣었습니다..

아가씨 손길도 그립고 술도 한잔하려구요.. 금요.일이라 아가씨는 많지 않다고..ㅜㅜ 괜찮은 아가씨로 빼놓을테니 얼른오라고 하네요..

택시타고 도착하니 윤부장 입구에서 기다리고있습니다.. 룸으로 서둘러 들어가 앉아있으니 아가씨 한네명정도 들어옵니다..

너무 적은거 아닌가 생각이 들때쯤 아가씨들 얼굴을 보니.. 음..더 필요.없을거란 느낌이 바로 오더군요..ㅎㅎ 그중 가슴이 제일 풍만한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나이는 살짝 들어보이는데..20대초반은 아니란 말이죻ㅎㅎ 딱 내스타일..

허리를 포함한 하체쪽은 상당히 가냘픈편인데 상체 특히 가슴부분이 상당히 잘 발달되어있는.. 맘에 드는 스타일입니다..

옆에 앉자마자 한잔씩 말아서 원샷때리고 인사들어가는데.. 붙임성도 상당히 좋은데요.? 지명도 꽤 있을법한 마인드입니다.. 챡~~달라붙어서 떨어질줄 모르는군요..

그렇게 술 몇잔 말아먹고나니 노래가 땡깁니다.. 노래실력도 상당하군요..ㅎㅎ 다음곡으로 메들리 틀어놓고 서로 분주하게 움직여봅니다..ㅎㅎ

키스도 잘하고 애무도 상당히 잘하는군요.. 찐한 서비스 많이 받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후딱 지나갔군요.. 자..훌훌 털고 집에 갈시간..

윤부장 불러서 계산하고 커피한잔하면서 요즘 불경기 얘기좀 나누다가 집으로 돌아왓네요..ㅎㅎ


길동에서 동창회 모임이 있었습니다. 1차는 삼겹살집에서 배터지게 좀 먹고 2차는 맥주집갔습니다.

호프랑 치킨 먹으면서 이런저런얘기하다보니 어느새 친하게 지내던 녀석들만 제주위에 남아있네요.. 다들 이제는 늙기 시작한것같아 맘이 좀 그렇네요..ㅠ

4명만 남은 상황..제가 조심스럽게 강동노래방얘기를 꺼냈습니다. 저번에 갔을때 잘해준게 기억나기도하고 생각보다 싸게 놀수있어 부담도 적거든요..ㅎ

친구놈들 다 오케이~~합니다..ㅎㅎ 지들도 나름 놀고다닌놈들이라 이런저런 애기하던데 강동노래방얘길하니 아는놈도 한둘있더라구요..

윤부장님한테 전화넣어봤습니다. 오늘 아가씨 괜찮다고..언능 오시라고.ㅋ 택시잡아타고 십분만에 도착했더니 윤부장님이 반갑게 맞아주네요..

룸으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아가씨들 초이스~~ 전 살짝 까무잡잡한 아가씨로 초이스..

친구놈들은 육덕글래머스탈에 갸름한 스탈에 가지각색으로 초이스를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노는 시간..ㅎㅎㅎ

모든 걱정 다 잊고 왕처럼 노는시간이라서 늘 재밌습니다.  아가씨들 마인드도 좋고.. 와꾸도 최상은 아니어도 잘 놀면 그만아니겠습니까?

까만콩 제팟은 좀 놀던친구라서 그중 젤 잘논다는.. 전 가만히만있으면되는게 넘 좋네요.. 그냥 즐기기만하면되는거니께..ㅋㅋㅋ

왕게임하면서 옷도 좀 벗겨보고 키스도 시켜보고 주물럭도 시켜보고..정말 시간가는줄모르고 놀았습니다. 마무리할 시간이 벌써 되버리고..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면 오늘은 시마이~~ 윤부장님..까만콩 담번에도 불러주셔야되요.~~


길동 대명1 윤부장 파티노래방 유이실장 조프로 등 유명한 구좌들이 많죠.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업체정보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3 thoughts on “길동 대명1 윤부장이 제안하는 최고의 선물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