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노래방후기20 마인드 초이스 굿^^

남양주노래방후기20

이번주 달려봤네요..ㅎㅎㅎ 어제 친구들과 함께 갔다 왔네요.

함께간 친구들도 대체적으로 만족하더라구요.

저는 어리고 싹싹한 언니를 주문해서 초이스 했구요.

윤부장님은 같이간 일행들 하나 하나 꼼꼼하게 좋아하는 스타일 물어보고 언니들 추천해 줬네요.

친구들도 기분이 들떳는지 분위기도 한껏 들떠올라 신나고 좋았네요.

그동안 봐왔던 어린친구들이 보통 마인드가 좋지 않던데…. 스킨쉽도 잘해주고 대화도 너무 잘통했구요.

애인이랑 즐기듯이 농담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가끔 업소방문할때 기계적인 언니들 보고 내상경험이 좀있었는데

오랜만에 마음에 내상없이 힐링을 받은거 같네요.

몇번 다니다보니 얘가 연기하는건지 정말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건지

파악할정도는 되는눈치는 생겨서 요즘 살짝 재미를 못느끼고 있었는대

오랫만에 다시 심쿵하고 재밋나게 놀았네요.

윤부장님 잘놀았고 다음에도 마인드좋고 이쁜애로 초이스해주세요^^

 


남양주노래방후기20 윤부장님!! 덕분에 접대 잘 마무리했어요

지난주…….모처럼 고객사 접대하는 자리가 생겨서 저녁먹으면서 업무얘기도하고 나라얘기도 하고 가족 얘기도하면서 잘 진행하고 있었습니다만…..

한편으로는 2차를 어디로 모셔야할까 고민이 엄청 됐습니다.

풀싸롱은 너무 하드하고…. 바를 가자니 넘 성의없어보이고…. 룸살롱같은곳이 좋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퍼블릭룸 윤부장님에게 전화했습니다.

금요일이라 바쁜가봐요. 목소리가 약간 정신없는듯해보였습니다. 대리운전 불러서 갔고 입구에 도착했더니 윤부장님 마중나와계시네요..

친절하게 룸까지 안내해주시는데 귓속말로 오늘은 접대니까 손님 맘에 들게 잘 해달라고 부탁도 했습니다.

룸에서 좀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역쉬 오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아가씨들이 하나같이 청순하기도하고 섹시하기도한 그런 민간인이더라구요.

손님도 맘에 들어하시는것같아 맘이 놓였습니다. 아가씨들도 눈치가 빨라서 접대자리인지 알고는 알아서 잘 분위기 맞추더라구요. 고객사 손님도 아주 맘에 들어하셨습니다.

윤부장님 덕분에 잘 마무리했네요. 땡큐에요~~

 


남양주노래방후기20
남양주노래방후기20 윤부장님 늘 잘 챙겨줘서 감사요~~

지난주…… 친구녀석하고 술먹다가 갑자기 달리고 싶다는 술꼴림에 어제는 하루종일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회사일이 손에 안잡힐정도로 술이 땡기는 이유가 도대체 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생각이 나질 않네요.

뭐 무슨 사춘기도 아니고 그냥 술이 먹고 싶을 뿐…다른 생각은 나질 않네요…

저녁이 되고 바로 윤부장께 연락했죠 독고로 간다고….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와서 윤부장님 추천아가씨로 초이스끝내고 바로 술타임~~

한잔 두잔 쭉쭉쭉~쭉쭉~~ 술이 좀 들어가니까 몸과 마음이 차분해지더군요..ㅋ

아가씨와 말그대로 오붓하게 술을 마셨습니다. 호구조사도 좀하고 노래도 시켰습니다. 노래를 잘하네요..

요새 애들처럼 잘하더라구요. 업소삘이 하나도 나지 않아 넘 좋습니다.

그래서 전 윤부장님을 자주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배부르게 술도 먹고

아가씨와 즐거운 시간도 갖고 후회없는 금요일이었네요. 윤부장님 늘 잘 챙겨줘서 감사요~~

남양주노래방후기20

 

전화 예약하기

6 thoughts on “남양주노래방후기20 마인드 초이스 굿^^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남양주노래방후기79

남양주노래방후기79 완전 남아 돌아서~행복

남양주노래방후기79 돈 잘벌고 여자 좋아하는 사랑하는 친구덕에^^(완전 사랑스런놈입니다ㅎ) 친구가 괜찮은 곳하나 소개 해주라해서(이놈은 업소여자가 젤좋답니다^^) 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윤부장님한테 전화넣고 출발~ 부장님이 입구에서 반갑게 맞아주네요~ 룸으로 들어가고 맥주한잔먹고 이런저런 애기하고 10분정도 뒤에 초이스 아가씨들이 10명정도 들어오더군요 부장님 아가씨 잠시 빼더니 그중 2명을 찝어 아가씨를 강력추천 해주네욤 그래서 바로 초이스!!! 개인적으로 글래머가 좋았는데 일단 합격~ 옆에 […]

남양주노래방후기78

남양주노래방후기78 윤부장님 방문기!

남양주노래방후기78 그동안 좀 바쁘기도했고해서 유흥나들이가 좀 뜸했었는데 윤부장님 가끔씩 안부전화도 해주시고 하시길래 겸사겸사 갔습니다 오랫만에 뵙는데도 윤부장님은 여전히 친절 하시네요^^ 잠시 이런저런 안부얘기좀 나누다가 15분정도 있다가 초이스 해주셨습니다 같이간 형님 먼저 초이스 했습니다 전 윤부장님이 언니한명을 추천 해주시는데 저도 맘에 들고해서 초이스 했습니다 오랜만이여서 그런지 예전에 갔을때 보다는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얘기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