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노래방후기61

남양주노래방후기61 만족스런 담당 윤부장

남양주노래방후기61

토요일 저녁 중요한 식사약속이 있었는데 부득이한 사정으로 캔슬이 되어버렸습니다.

중요한 사업약속이어서 만반의 준비를 했었는데 어그러지니 짜증이 많이 나더군요.

추후에 다시 잡고 진행하면 되었지만 그날은 매우 열이 많이 났습니다.

그래서 기분도 풀겸 친구놈 불러내서 소주 한잔하다가 필 받아서 아가씨 보러가자 해서 윤부장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놈 가는 담당도 있었지만 와꾸나 사이즈 등 따지면 윤부장님이 훨씬 매력적이었거든요

물론 수위가 하드하거나 높진 않아서 그렇긴하지만 자연스레 편안하게 노는 맛이 또 달라서 갔습니다.

도착해서 윤부장님 만나 룸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제일 괜찮고 좋은 아가씨로

친구놈보다 먼저 초이스하겠다 다짐하고 초이스보는데 전부 맘에 들어버렸다는…

주말이고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아가씨 출근상황은 아주 좋아서…

와꾸 좋은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기분풀고 신나게 놀다가 나왔습니다.

언제나 윤부장님은 만족스런 담당이네요^^

 

남양주노래방후기61
남양주노래방후기61 허리에 착 감기는 그맛

친한 친구들과 모인 자리… 어렸을때는 그저 해맑기만 하던놈들이 벌써 결혼도 하고 그중에는 아이도 있고… 격세지감을 느낌니다. 모임에서 술한잔 하면서 이래저래 사는 얘기 고민하는 이야기 하다가 술 기운도 올라오고 소시적 분위기도 느껴볼겸 윤부장에게로 놀러갔습니다. 윤부장님 계신 부근에서 술마시고 있던터라 10시전에 도착해서 바로 룸으로 드가서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초이스때마다 매번 느낀는 거지만 어차피 부장님이 추천해주는 아가씨가 최고라는 사실을 알기에 부장님이 3명 찍어준 언니중에 유난히 허리가 잘록하고 라인 좋은 언니가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팟과 술 먹고 가끔은 슬쩍슬쩍 슴도 만지면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이리저리 움직일때 허리가 살짝살짝 드러나는데 매혹적이었습니다. 잘록 빠진 허리로 돌리기도 하고 감싸 않으니 쏙 들어오고 흥분 만땅 되더군요. 허리에 착 감기는 그맛 아주 좋았습니다. 님들도 아실듯…

남양주노래방후기61

6 thoughts on “남양주노래방후기61 만족스런 담당 윤부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남양주노래방후기79

남양주노래방후기79 완전 남아 돌아서~행복

남양주노래방후기79 돈 잘벌고 여자 좋아하는 사랑하는 친구덕에^^(완전 사랑스런놈입니다ㅎ) 친구가 괜찮은 곳하나 소개 해주라해서(이놈은 업소여자가 젤좋답니다^^) 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윤부장님한테 전화넣고 출발~ 부장님이 입구에서 반갑게 맞아주네요~ 룸으로 들어가고 맥주한잔먹고 이런저런 애기하고 10분정도 뒤에 초이스 아가씨들이 10명정도 들어오더군요 부장님 아가씨 잠시 빼더니 그중 2명을 찝어 아가씨를 강력추천 해주네욤 그래서 바로 초이스!!! 개인적으로 글래머가 좋았는데 일단 합격~ 옆에 […]

남양주노래방후기78

남양주노래방후기78 윤부장님 방문기!

남양주노래방후기78 그동안 좀 바쁘기도했고해서 유흥나들이가 좀 뜸했었는데 윤부장님 가끔씩 안부전화도 해주시고 하시길래 겸사겸사 갔습니다 오랫만에 뵙는데도 윤부장님은 여전히 친절 하시네요^^ 잠시 이런저런 안부얘기좀 나누다가 15분정도 있다가 초이스 해주셨습니다 같이간 형님 먼저 초이스 했습니다 전 윤부장님이 언니한명을 추천 해주시는데 저도 맘에 들고해서 초이스 했습니다 오랜만이여서 그런지 예전에 갔을때 보다는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얘기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