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노래방후기62

남양주노래방후기62 지명해야겠습니다 내 팟…

남양주노래방후기62

지난주 달림 이야기입니다. 아마 11쯤인가 윤부장에게 방문했습니다.

제스타일은 약간은 육덕에 볼륨감 있는 언냐를 좋아하는데요…

마침 글래머러스하고 키도 있고 살집도 있는 어린 친구가 있더군요 그리고 나이 어린게 좋긴 합니다.

어리다 보니 피부결도 부드럽고 보드랍습니다.

좀더 자세히 스캔해보니 몸매가 제 기준에 매무 만족스럽고 므흣했습니다.

그리고 언냐가 일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초짜필도 나서 대화나 반응들이 싱싱하고 신선한게 무척이나 새로왔습니다.

파트너 귀욤면도 있고 나름 열심히 하는 모습도 보여서 저를 들뜨게 하더군요.

애교부리며 밀착하는데 그 폭신함과 부들한 피부 감촉은 최고였네요

언제가는 능숙하고 에이스가 될 언냐를 제가 먼저 봤으니… 계속 지명해야겠습니다.

부장님께 지명예약하고 나왔네요

 

남양주노래방후기62

남양주노래방후기62 팟과 함께 감칠맛나게 즐겼습니다

부장님에게 전화하고 찾아갔습니다. 드가자마자 바로 초이스 시작했고 약 6명정도 입장했고 그 중 한명 눈에띠는 언냐 선택했고요. 다 좋은데 먼저 몸매가 맘애 들어서 선택했는데 몸매만큼 마인드도 좋았습니다. 이맛에 달리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군침도 돌고 여러가지로 보기 좋고 그러니 완전 빠져 버렸네요. 같이 간 친구는 기분이 별로였는지 노는둥 마는둥하고 저만 팟과 함께 감칠맛나게 즐겼습니다. 저만 즐거운면 되죠^^ 윤부장님 다음에 독고로 갈테니 제 팟 기억해주세요 재방때는 필 지금 파트너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시고 다음번에 뵙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윤부장님 아가씨들은 전반적으로 와꾸 수질 좋고 특히 일 잘하는 마인드 좋은 아가씨들로 구성되어있는게 가장 큰 매리트입니다. 언제나 믿고 맏길수 있어서 고민이 필요없습니다. 부장님이 아가씨 일 교육을 철저하게 손님에게 항상 친절하고 확실하게 지시하는게 느껴집니다. 윤부장님 추천드리니 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남양주노래방후기6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남양주노래방후기79

남양주노래방후기79 완전 남아 돌아서~행복

남양주노래방후기79 돈 잘벌고 여자 좋아하는 사랑하는 친구덕에^^(완전 사랑스런놈입니다ㅎ) 친구가 괜찮은 곳하나 소개 해주라해서(이놈은 업소여자가 젤좋답니다^^) 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윤부장님한테 전화넣고 출발~ 부장님이 입구에서 반갑게 맞아주네요~ 룸으로 들어가고 맥주한잔먹고 이런저런 애기하고 10분정도 뒤에 초이스 아가씨들이 10명정도 들어오더군요 부장님 아가씨 잠시 빼더니 그중 2명을 찝어 아가씨를 강력추천 해주네욤 그래서 바로 초이스!!! 개인적으로 글래머가 좋았는데 일단 합격~ 옆에 […]

남양주노래방후기78

남양주노래방후기78 윤부장님 방문기!

남양주노래방후기78 그동안 좀 바쁘기도했고해서 유흥나들이가 좀 뜸했었는데 윤부장님 가끔씩 안부전화도 해주시고 하시길래 겸사겸사 갔습니다 오랫만에 뵙는데도 윤부장님은 여전히 친절 하시네요^^ 잠시 이런저런 안부얘기좀 나누다가 15분정도 있다가 초이스 해주셨습니다 같이간 형님 먼저 초이스 했습니다 전 윤부장님이 언니한명을 추천 해주시는데 저도 맘에 들고해서 초이스 했습니다 오랜만이여서 그런지 예전에 갔을때 보다는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얘기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