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노래방후기13

다산노래방후기13 추천은 역시나 나이스

다산노래방후기13

친구 한명과 함께 조금 이른 시간인 8시에 방문했습니다. 일찍 가서 그런지 딜레이시간 없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룸가서 초이스까지 바로 바로 진행되었습니다.

친구랑 두명이랑 아가씨 초이스했는데 초저녁이라 그런지 넉넉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언냐들 막 출근해서 그런지 활기차고 밝아서 좋았습니다.

윤부장 말이 일찍 나오는 아가씨들이 사이즈도 좋고 마인드도 좋다고 거듭 말씀해주십니다. 그래서 여유로운면서도 충분하게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여러명 보다가 누가 좋은지 헤깔리고 초이스타임이 넘 오래 걸려서 부장님께 추천 부탁 드렸더니 부장님이 추천한다고 하면서

현주 괜찮다고 사이즈도 사이즈 인데 노래도 잘하고 케어 잘하고 마인드 좋으니… 그래서 믿고 고고했습니다. 역시나 나이스 였던거 같습니다.

제 팟은 가슴 C컵정도 되는 볼륨감 있는 상체에 허리 잘록하니 곧게 들어가고 힙은 풍만하고 말그대로 몸매는 콜라병 몸매이며 육덕지지 않고

눈호강 할수 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었고 나이도 많지도 적지도 않았고 얼굴은 밝은 인상에 약간은 섹시한 느낌이었습니다.

시작부터 분위기타서 허리감고 츕츕춥하고 몸 수색도 하면서… 터치감 죽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룸분위기 업되서 넷이서 게임도하고 노래부르기 게임도 했고 여튼 이른 시간부터 난리 난리나게 놀아버렸네요^^

그렇게 놀다보니 끝날시간되서 러브샷으로 마무리 하고 윤부장님에게 땡큐 한마디 하고 나왔습니다. 베리 만족한 룸타임… 굿이었습니다.

언제봐도 요리봐도 두리봐도 아가씨들 와꾸 좋고 사이즈 좋고 마인드 좋고… 모든게 좋았습니다. 너무 칭찬만 한거 같지만 사실이 그렇습니다.

100% 좋은 것은 아니지만 확률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윤부장 윤부장합니다. 늘 재방문 드리는 이유가 명확합니다.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는 윤부장님의 말처럼 프로그램도 잘 진행하며 작은 부분 섬세한 부분까지 챙겨주시고… 넘버원 유흥플래너라는 명칭이 당연합니다.

다산노래방후기13

다산노래방후기13

3 thoughts on “다산노래방후기13 추천은 역시나 나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다산노래방후기26

다산노래방후기26 윤부장… 윤부장님 방문ㅠㅠ

다산노래방후기26 윤부장… 윤부장님 방문하고 왔습니다. 가게도 크고 넓직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게 아가씨들 많고 수질도 훌륭합니다. 담당인 부장님도 잘 챙겨주고요… 피크타임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 손님들이 많습니다. 윤부장님도 무척이나 바뻐보이시고요^^ 빈 룸으로 들어가서 잠시 기다리고 잇으니 윤부장님 들어오셔서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고…하시네요 그리고 10분 후에 아가씨 입장했는데 전 부장님께 괜찮은 아가씨로 한명만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지난번에 초이스했던 […]

다산노래방후기25

다산노래방후기25 윤부장 윤부장 윤부장~

다산노래방후기25 지루하다 못해 아주 지리하기까한 회식이 끝나고 의견 맞은 일행들과 한잔 더하기로 하고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윤부장님은 우리에게 있어서 마지막 보루!!! 바로 출발했고 가면서 짐 가고있다고 전화 넣고… 부장님 알겟다고.. 잘 준비하겠다고… 말씀듣고 왁자지껄하다보니 가게 앞 부장님 콜하니 바로 나와서 안내해주시고… 룸에서 바로 맥주 마시고 노래부터 한곡 땡겼네요~~~ 10분도 안되서 초이스 진행했는데 역시나 믿고 가는 부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