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노래방후기7

다산노래방후기7 추천 마인드 최고

다산노래방후기7

저번 금요일 일 끝나자마자 달린지라 알딸딸 하기도 해서 윤부장님께 전화로 부탁 새벽 2시정도에 입장햇습니다.

저랑 회사 동료 한명이랑 갔는데 늦은감이있나 생각했는데 애들도 출근많이 해있는 상태라 언능 오라하네요 손님들이 많이 있더군요.

초이스하기전 맥주로 입가심만 하고 기다렸습니다. 10분정도후 초이스들어오는데 바쁜시간이라 별기대 안했는데 룸안에 초이스가 꽤 많은 아가씨들이 있어 기분 완전 좋았습니다.

쭉~~살펴봤는데 이쁜 아가씨들도 많고 누굴 골라야할지 정말 난감하더군요

그래서 잘 노는 아가씨로 추천해달라고 윤부장님의 도움 받아서 애기같은 스타일에 아가씨 앉히고 그때부터 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어찌나 귀엽고 섹시하던지… 아!!! 역시 윤부장님 추천 마인드는 틀리구나 (속으로 감동) ㅋ

노래 부르면 아가씨가 제 몸을 터치해주는데 너무 좋은 아가씨를 해줘서 잘 놀았고 총알 문제상 자주는 아니지만 또다시 다음을 기약하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산노래방후기7
다산노래방후기7 윤부장님의 친절함에 다시한번 감동

늦은 시간이라서 아가씨들이 없는 시간임에도 끝까지 책임지시려는 마음에 정말 또한번 감동 정말 감동의 연속이었습니다. 대학 친구랑 간만에 만나면서 윤부장님 얘기를 했더니 친구놈도 완전 넘어가서 무조건 달려왔습니다. 일전에 몇번 찾은 적이 있어서인지 윤부장님은 잡은 물고기 한테도 먹이를 주시더군요.. 아가씨도 맘에 쏙 드는 아가씨로 정말 재미있게 잘~ 놀다가 왔네요^^ 마인드도 다른 곳 같지 않은…

한가지 아쉬운점이 늦은 시간인지 초이스가 좀 딜레이가 걸려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지루 했지만… 윤부장님이 더 신경쓰고 챙겨 주셔서 아쉬운 마음 싹~ 달아나고 즐거운 마음으로 놀았습니다. 친구놈은 아가씨 끌어 안고 소파위에 드러누워 있더군요. 둘다 서로에게 신경 안쓰고 재밌는 룸타임을 보냈네요. 갈려는데 윤부장님 배웅을 잊지 않으시더군요^^ 친구놈은 번호도 받아서 완전 흐뭇해 하고 있었습니다.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고 다음에도 꼭 다시 찾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게 만드는 곳입니다.

다산노래방후기7

2 thoughts on “다산노래방후기7 추천 마인드 최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다산노래방후기26

다산노래방후기26 윤부장… 윤부장님 방문ㅠㅠ

다산노래방후기26 윤부장… 윤부장님 방문하고 왔습니다. 가게도 크고 넓직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게 아가씨들 많고 수질도 훌륭합니다. 담당인 부장님도 잘 챙겨주고요… 피크타임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 손님들이 많습니다. 윤부장님도 무척이나 바뻐보이시고요^^ 빈 룸으로 들어가서 잠시 기다리고 잇으니 윤부장님 들어오셔서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고…하시네요 그리고 10분 후에 아가씨 입장했는데 전 부장님께 괜찮은 아가씨로 한명만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지난번에 초이스했던 […]

다산노래방후기25

다산노래방후기25 윤부장 윤부장 윤부장~

다산노래방후기25 지루하다 못해 아주 지리하기까한 회식이 끝나고 의견 맞은 일행들과 한잔 더하기로 하고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윤부장님은 우리에게 있어서 마지막 보루!!! 바로 출발했고 가면서 짐 가고있다고 전화 넣고… 부장님 알겟다고.. 잘 준비하겠다고… 말씀듣고 왁자지껄하다보니 가게 앞 부장님 콜하니 바로 나와서 안내해주시고… 룸에서 바로 맥주 마시고 노래부터 한곡 땡겼네요~~~ 10분도 안되서 초이스 진행했는데 역시나 믿고 가는 부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