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노래방후기4

도봉산노래방후기4 친구놈 또 오자고 난리남

도봉산노래방후기4

안구정화도 좀하고 작업느낌도 좀 갖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윤부장님께 전화 넣었네요~ 친절하게 전화 받아주시니 늘 믿음이 가요.

몇시에 올꺼냐고 물으시길래 지금 바로 가겠다고하니 오늘은 9시전에 오면 제일 좋다고 하시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다.

친구놈들하고 총 3명이 갔는데 아가씨들도 한 열명넘게 본거같네요.

친구놈들은 첨이라서 눈이 휘둥그레지던데요. 초이스하면서 오~좋아! 오~좋아!를 외칩니다. 친구놈들이 오바를 하니 저라도 굉장히 젠틀하게 앉아있어야 겠다는 의무감같은게 들정도였네요.

하나씩 맘에 드는 아가씨들로 초이스 끝내고 룸타임 들어가는데 친구놈들 제대로 놀지도 못하는데요?

그래서 저하고 제 팟이 노래를 먼저 불러제꼈습니다. 신나는 걸루다가… 제팟은 몸매도 호리호리한데 노래는 파워풀하게 잘도 부르네요.

전 개인적으로 노래 잘부르는 여자가 섹 잘하는 여자보다 좋다는거…^^ 그리고 제 성감대는 귓속에 있나봅니다.

같이 노래 부르는 맛이 나서 한곡도 불렀더니 힘이 드네요. 워낙 열창을 한지라. 폭탄주 말아서 한잔씩 돌리고 겜도 했네요.

주사위가지고 하는 겜인데 생각보다 재미납니다. 아가씨들도 좀 갈쳐주고 걸리는 사람이 술먹기. 친구놈들 계속 걸려주네요. 술이 좀 들어가니까 친구놈들도 슬슬 본색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노래를 부르겠다고 일어서더니 부르스를 선곡 노래엔 관심도없고 오로지 꼭 끌어안고 부르스만 추고 있네요.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마무리할 시간… 나머지 술 몽창 다 들이키고 나왔네요.

친구놈들 담에 또 오자고 난리를 칩니다~팟 몸매가 워낙 좋아서 만지면서 얘기하다 보니 시간이 후다닥 가버리네요 그래도 베리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엔 좀 술을 덜먹고 가야겟네요 안가보신 분들은 정말 한 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윤부장님 다음에도 좋은 아가씨들 부탁드려요~

도봉산노래방후기4

도봉산노래방후기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도봉산노래방후기8

도봉산노래방후기8 능력자를 만나다

도봉산노래방후기8 소개받고 찾아간 윤부장 처음 뵜는데 믿음직스럽고 친절하고 그러네요^^ 나쁘지 않은 첫인상에 솔직함도 느껴지고… 작은부분까지 챙겨주시는 디테일까지… 룸도 깔끔하니 좋았고~~~ 9시 조금 넘은 시간… 초이스도 기다림없이 10분안에 진행되었네 초이스 보는데 아가씨 수질 좋았습니다. 게중에 사이즈 않좋은 처자도 있었지만 패스하면 그만이었고~~~ 괜찮은 처자들중 긴생머리에 섹시한 몸매의 처자 볼륨감 좋아서 초이스 했고요 얼굴은 어린 느낌이었는데 몸은 그렇지 […]

도봉산노래방후기7

도봉산노래방후기7 마인드 좋구나… 굿!!

도봉산노래방후기7 윤부장님 첫방하는데 가는길이 어두워서 근처 도착하고 한 10분을 헤메었습니다. 윤부장님과 통화후 자세하게 물어본후 차근히 차근히 걸어서 도착했습니다. 근처였는데 제가 반대쪽으로 가서… ㅎㅎㅎ 부장님 처음뵜는데 인사성도 좋으시고 친절함을 느껴서 안심하고 들어갔습니다. 룸에서 브리핑 간단히 듣고 초이스 시작했는데 처음부터 엄청 꽂히는 아가씨가 있었습니다. 다른 처자 볼것도 없이 그 처자로 초이스 합석시키고… 언냐가 오빠 안녕하세요 수연이라고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