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노래방후기5 젤 재미진것 같아!!!

동두천노래방후기5

저를 포함해서 친한 친구들 모두 골프에 미쳐 살고있는데요 그중 한녀석이 여러가지 이유로 제일 늦게 골프에 입문했습니다.

각고의 노력끝에 그저께 머리를 올렸습니다. 머리올리는 날은 같이 라운딩한 선배가 비용을 다 내주는게 전통이라서 제가 다 내줬구요.

친구는 저녁을 책임져줬네요. 저녁 먹으면서 소주한잔 하고 바로 윤부장님한테로 갔습니다.

룸에서 아가씨들 초이스하고 친구는 아침 라운딩때 캐디가 맘에 들었다면서 캐디랑 비슷한 느낌의 아가씨를 고른다고 시간이 좀 걸렸구요.

나머지 셋은 금방 초이스를 끝냈네요. 앉아서 못다한 골프 얘기하느라 바빴네요.

아가씨들도 요즘엔 골프에 대해서 기본적인것들은 잘알고 있어서 대화가 잘 통했어요. 세상 많이 좋아졌네요.

골프 얘기좀 하다가 노래 한곡 부르고 또 골프얘기하고 요즘은 술 먹으면서 골프얘기 할때가 젤 재미진것 같아요. 그렇게 친구녀석 머리올린 기념식은 모두 마무리 되었네요.

부장님 감사 친구놈아 고맙지!!!

 

동두천노래방후기5
동두천노래방후기5 추천해주는 언니가 갑

간만에 절친들과 모인 자리 어렸을때 그저 해맑기만 하던놈들이 벌써 애가 있고 하니 다시 생각하니 신기하더군요 술한잔 하면서 이래저래 사는얘기하다가 취기도 올라오고 어린 나이가 아니기에 퍼블릭 윤부장으로 놀러갔습니다 근처에서 술마시고 있던터라 10시전에 도착해서 바로 룸으로 입성해서 아가씨들 들어오자마자 초이스. 매번 느낀는 거지만 어차피 추천해주는 언니가 갑이라는 사실을 알기에 윤부장님이 4명정도 찍어준 언니중에 유난히 허리가 잘록한 언니가 있어서 초이스~~ 이름은 초아더군요 언니들과 술점먹고 만지면서 재미있게 놀았네요. 춤출때 허리가 살짝살짝 드러나는데 더 빛나더군요 잘록빠진 허리로 돌리는데 밑이다 꼴릿해지더군요. 허리 꽉 잡고서는 돌려가며 재밌게 놀았습니다. 역시 남자나 여자나 중요한건 허리네요.

동두천노래방후기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동두천노래방후기9

동두천노래방후기9 보고만 있어도 황홀~

동두천노래방후기9 평좋고 제일 유명하고 괜찮은 윤부장 방문하게 되엇습니다. 친구놈이 술한잔 더하고싶다고… 나도 땡기기도해서~~~ 윤부장님께 먼저 연락드렸는데 친절하면서도 상세하게 전화응대해주셔서 믿음직했습니다. 도착해서 부장님께 다시 한번 브리핑 간단하게 설명듣고 20분정도 기다려야한다고해서 오케이하고 노래 몇곡을 친구랑 같이 부르고 있는데 부장님이 초이스 한다고 아가씨 입장시키네요~ 생각이상으로 많은 아가씨를 보게 되었는데 대충 8명정도 본거 같습니다. 전 이슬이라는 아가씨로 초이스 하고 […]

동두천노래방후기8

동두천노래방후기8 넘 오바인가요!!!

동두천노래방후기8 간만에 윤부장님에게 전화하고 한걸음에 방문했습니다. 시간이 평일 이른 초저녁이었는데 저희들처럼 노는 이들이 많은지 손님이 많이 있는편이었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고 부장님의 친절함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게 아가씨 수질이나 와꾸가 아닐런지~~~ 저희가 그런게 아니라 룸을 다니는 모든분들도 동의하실듯^^ 초저녁 방문해서 아가씨 5명 봤는데 전부 괜찮았습니다. 극강 최극강까지는 바라진 않지만… 전부 좋았고요 누구 하나를 고르기엔 너무 아까운 아가씨들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