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촌동노래방후기15

둔촌동노래방후기15 거짓없는 부장님 굿요

둔촌동노래방후기15

금요일 불금이라 시간대 못 맞추면 아가씨 없을거 같아서 7시경에 전화 넣었습니다.

역시나 부장님 오늘 불금이라 조금 일찍 오시면 괜찮을거라 하셔서 바로 출발했습니다.

부장님은 언제나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그게 좋았고 늘 믿고 갈수 있었습니다.

혼자 방문하기는 뭐하고해서 친구 한놈 섭외해서 갔고요 드가서 인사하고 바로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거짓없는 부장님 굿요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아가씨 수질 와꾸 등 모든게 에이플러스네요 누구를 선택해야할지 박빙의 상황^^

같이 간 친구놈도 고민때립니다. 이런땐 그냥 윤부장님에게 패스하고 맡기는게 제일 좋습니다.

누구보다 더 아가씨에 관한것은 빠삭하니까요

우리 둘다 한명씩 부장님이 말씀하신 아가씨 추천받아서 착석시키고 바로 술말아 건배부터 합니다.

제팟 은근 섹시함이 보이는 친구네요 뭐라 설명드릴수는 없지만 분위기가 있습니다.

웬만한 터치정도는 가능하기에 살포시 터치해보니 부담없이 받아줘서…. ㅎㅎㅎ

모든데 적당하고 좋은 제팟….

부장님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방한다는거 알고 계시죠!!!

 

둔촌동노래방후기15
둔촌동노래방후기15 믿을맨 윤부장입니다.

둔촌동노래방후기15

아는 형님모시고 오랜만에 넘버원 윤부장님 방문드리게되었습니다. 항상 부장님만 찾는 일등 단골인데 단골되기전에 여러군데 갔다왔었는데 다들 고만고만하고 비슷비슷하고요 다만 일전에 부장님께 방문드려서 룸타임 진행했을때 감동 받은게 있어서 지금은 단골이 되어서 술자리만 있으면 방문드립니다.

형님과 갔던날은 일요일이었는데 아가씨들이 출근을 잘하지 않아서 걱정이 많았지만 부장님이 최선을 다해서 아가씨 보여주었습니다.

믿을맨 윤부장입니다.

그날은 일요일 역시 언니들 많이는 볼수 없엇죠ㅜ 제 팟 나이는 20대 중반에 새록새록 밝은 얼굴에 미소 가득하니 방긋한 얼굴에 특히나 웃는 얼굴이 베리 베리 호감이 가더군요 싱글싱글 웃으며 말 거는데 어찌나 자연스럽고 편안하던지 이뻐서 미치겠더라구요.

그리고 노래도 잘불러서 더 뿅 가게되었습니다. 일요일밤 아가씨 없는 상황에 그래도 부장님의 탁월한 노력때문에 멋지게 주말 저녁 마무리할수 있어서 굿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둔촌동노래방후기14

둔촌동노래방후기14 부장님 접대 잘했습니다

둔촌동노래방후기14 접대자리가 많지는 않는 회자인데 갑자기 중요한 접대가 생겨서 난감하게 되었습니다. 어찌됐든 중요한 자리여서 근처 유명하고 괜찮은 곳에서 먼저 1차로 식사대접을 하고 사업 이야기 및 회사 이야기를 하다보니 술들도 적당히 들어가니 저의 사장님께서 또 다른 약속이 있다면 먼저 가시면서 저한테 거래처분 잘 모시라고 특명까지 하고 가셔버렸습니다. 어쩔꺼니 이상황~!!! 회사 사장님 먼저 가시고 나니 묘한 기류에 […]

둔촌동노래방후기13 가성비 좋은 윤부장 최고

둔촌동노래방후기13 일도 잘 안풀리고 짜증나는데 여친도 지랄 맞아서 더 짜증나네요. 기분도 전환겸 스트레스도 풀고 싶은 생각에 룸 다녀왔네요. 일찍 끝나는 친구놈 한테 미리 전화해 낮부터 약속 잡아 퇴근후 바로 출발 8시쯤 도착. 오랜만이라며 반갑게 맞아주는 윤부장님 언제봐도 친절하시고 인상이 참 좋습니다^ 일찍 오느라 밥을 안먹고와 라면 2개 부탁해서 후루룹 했구요^^ 이어진 초이스. 첫타임이라 그런지 아가씨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