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노래방후기5 추천은 믿어야합니다

마석노래방후기5

친구통해서 알게되었던 윤부장님… 이젠 내가 더 단골이라는…

낮에 윤부장님과 통화하고 가장 좋은 시간이 언제냐고 묻고 퇴근하자마자 직원 한명 데리고 출발했습니다.

가는길에 안막혔는데 들어서니 완전 거북이 걸음 겨우겨우 9시전에 도착했네요 윤부장이 반갑게 맞아주니 참 기분이 좋더군요.

룸으로 먼저 안내받고 맥주한잔하고~ 바로 초이스 시작~~

아가씨 많이 봤네요. 까칠하지 않고 괜찮은 애로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하루라는 아가씨를 추천해주더라구요.

170정도의 키에 작은얼굴 B컵가슴을 가지고 있으며 정말 탐나도록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는…

마인드 괜찮냐고 물으니 추천은 믿고 가는거라고 입아프다고 하더라구요.

초이스하고 직원녀석은 윤부장이 추천해주는 애들 쭉보면서 천천히 초이스를 하더라구요.

그중에 빨간색머리를 하고 웃는상을 가지고 있는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애교 있는스타일 옆에 착 달라붙어서 오빠오빠 하면서 살갑게 대해주는데 어찌나 이쁘던지~ 추천하는 이유가 정말 있더군요.

룸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역시 언니들 마인드나 자세가 괜찬았습니다!!

윤부장님… 오늘은 참 만족스런 방문이었단거… 인정합니다…ㅋ

마석노래방후기5
마석노래방후기5 언니들 가격대비 수질 괜찮았고~~~

접대자리가 생겨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유흥을 원하시는거같아 1차로 술 샀는데… 확실히 끝내자는 생각으로 윤부장에게 다시한번 모시고 갔습니다.

근처 도착하여 전화하니 윤부장님 입구가게앞까지 마중 나오더라구요. 셋이 같이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초이스~~~

제가 갔을때는 언니들이 꽤 있었습니다.

그 많은 언니들 중에서도 딱 제 눈에 들어왔던, 클로즈업 되던 애가 하나 있었는데 쟤 어떠냐구 물어보니 씩 웃으면서 설명해주더군요ㅎ

거래처분은 이리저리 멍때리고 계속 보는거 같으니까 언니들 몇명 추천해주길래 그 중에서 골랐습니다.

언니들 꽤나 쓸만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던 애인지라…예명은 은미입니다.

저만 초이스해서 재밌게 놀아야하는데.ㅋ 어느정도 얘기 좀 나누니 애들이 분위기 주도해서 잘 진행하더라구요

그렇게 놀고나서 거래처분과 인사 나누고 좋은 기억 안고 갑니다~ 또 가고 싶어지네요 ㅎ

대략 요즘 가본데중 언니들 가격대비 수질 괜찮았고 추천인 애들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언니들 서비스도 괜찮았습니다.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네요

마석노래방후기5

3 thoughts on “마석노래방후기5 추천은 믿어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마석노래방후기20

마석노래방후기20 어리지만 통통튀는 매력

마석노래방후기20 일행들이랑 식사하고 당구장가서 룸비 내기로 당구게임 치고… 친구놈이 당첨. 친구놈 혼나 내기엔 조금은 부담스러운 금액이어서 내가 조금 보탠다고 하고… 4명이서 움직이다보니 풀보다는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퍼블릭룸이 좋을거 같아서 윤부장님 가기로 결정. 먼저 전화부터 넣고 출발^^ 금요일밤이라 그런지 조금 딜레이 있다고 해서 룸에서 맥주 한잔씩하고 노래도 몇곡 부르고 있었는데… 30분정도 지날 무렵 윤부장님 들어오셔서 초이스 […]

마석노래방후기19

마석노래방후기19 아슬아슬 했네요ㅎ

마석노래방후기19 윤부장님 브링핑 듣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간만에 방문한거라 약간은 어색한가 적읗하는데 어려움이 있엇지만^^ 부장님이 알아서 잘해주시는거 믿고…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눈호강했습니다. 사이즈나 와꾸들이 꽤 괜찮았고요 각기 개성들이 있어서… 초이스 하는데 장고 들어갔습니다. 장고 때리면 아까운 아가씨 놓치기 쉽상인데… 여튼 고민좀하다가 윤부장님이 추천해주신 하은이라는 친구로 초이스했네요 윤부장님이 아주 잘하고 마인드 최상급인 친구라고 하더군요 물론 얼굴도 이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