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동노래방후기1

마장동노래방후기1 기분 업시켜줘서 땡큐에요

마장동노래방후기1

간만에 친구놈하고 달리기로 약속했는데 짜증나게스리 바람맞았네요. 뭔일이 있는지 못나온다고…미안하다고하는 친구놈한테 욕을 할수도 없고해서…

혼자 뭐하나 고민하다 윤부장에게 발길을 옮겼네요. 윤부장님이 오늘 수질 좋다고…놀고가면 후회없을거라고 해서 윤부장님 말 믿고 룸으로 입성했습니다.

독고라서 좀 쓸쓸할것같아서 잘노는 아가씨로 추천부탁했더니 딱 보기에도 화끈해보이는 아가시가 들어오네요. 착석하자마자 애인모드로 돌변해서 시중을 잘 받아줍니다.

술마시고 노래부르고 춤도추고 물고 빨고…ㅋㅋ 정신없이 놀다보니 친구놈한테 바람맞은 기억은 안드로메다밖으로 날아가버렸네요.ㅎㅎ

윤부장님…기분 업시켜줘서 땡큐에요~ 다음에 또 봅시다

 

마장동노래방후기1

마장동노래방후기1 새해 첫달림

해도 바뀌고 새마음 새출발하려고 달리기로 마음먹고 직장 동료와 저녁을 먹기로 약속하고 열심히 일을 했습니다. 저녁에 횟집가서 소주에 회한사라 먹고 기분좋게 가게를 나섰네요. 당구 한게임치면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있는데 동료가 그럽니다. 술한잔 더하고 싶다고… 뭐..저도 살짝 아쉬운 마음이 있던터라 마지못해 동의를 하는듯한 명연기를 펼쳤고 발걸음은 윤부장에게로 향했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님한테 전화했더니 왜 일찍 전화안주셨냐면서 버선발로 뛰어나오시네요. 늘 친절한 모습이 또 찾게 만드는 원인이 아닐까… 룸으로 올라가서 앉아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네요. 회사 여직원중에 참한 아가씨가 하나 있는데…마침 그아가씨랑 비슷한 느낌의 아가씨가 눈에 띄네요. 바로 앉혔죠.

약간 이상했다는…ㅋ 동료도 하나 고르고 앉자마자 술을 먹이기 시작했습니다. 아가씨들이 술도 제법 마시네요..

통성명하고 댄스곡 신청하고 열심히 흔들면서 비벼봤습니다. 볼륨이 있는 몸매라서 비비기 넘 좋네요.ㅎ 별로 빼지도 않아서 아주 재밌게 놀고왔습니다. 뜬금없이 달리는게 오히려 더 즐겁다는게 이바닥을 뜨지못하게 하는 원인인듯…ㅋㅋㅋ

오늘도 잘놀았네요.오늘도 섹끈한 민간인으로 하나 초이스완료하고 폭탄주말아마시기 시작~~ 아가씨 옆에 착 달라붙어서 애인모드로 서포트하네용 친구놈은 지파트너 맘에 든다고 난리부루쓰~ 양주 두병 다 마시고나서 마무리했네요. 기분도 좋고 술맛도 좋고 아가씨들도 아주 좋았네요.

룸타임내내 술만 엄청 마신듯…

마장동노래방후기1

One thought on “마장동노래방후기1 기분 업시켜줘서 땡큐에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마장동노래방후기5

마장동노래방후기5 즐기자는 마인드에 홀릭

마장동노래방후기5 윤부장은 오래전부터 방문했던 담당이라서 전화넣고 바로 갔습니다. 거의 다왔다고 다시 전화 넣으니 입구로 마중나와서…. 인사하고 바로 입장. 룸에서 10분 기다리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입장한 아가씨들 전부 비슷비슷한거 같아서 그냥 부장님께 추천해달라고 했네요 부장님이 아가씨들 얼굴이랑 스타일 잘 기억하고 유심히 보다가… 부장님 이야기 듣고 초이스한 친구가… 여진이라는 친구 제팟은 우선 키가 커서 시원한 몸매의 소유가 […]

마장동노래방후기4

마장동노래방후기4 재방 약속하고 나왔습니다.

마장동노래방후기4 친구들과 술마시게 1차 2차 하고 끝에는 안마로 마무리하곤 했는데  오늘은 끝까지 가보자고 의견일치 보게되어서 윤부장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네서서 오래되었고 평도 좋아서 부장님 믿고 찾게 되었습니다.  부장님 만나뵈니 인상도 좋으시고 솔직한 모습도 보여주고 말씀도 친절하게 상세하게 잘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고 부장님께 팁 조금 드리면서 잘해달라고 했습니다. 바로 초이스 진행했는데 너무 많아서 친구들도 가물가물하고 선택을 못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