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노래방후기6 젠틀하게 보낸 하루^

문정동노래방후기6

젠틀하게 놀고 왔습니다.

저녁에 친구 통해 소개팅을 했는데…. 제 스타일이 아니더군요.

마침 그 아가씨도 그런 것 같아 간단하게 밥만 먹고 빠이빠이 하구…. 친구 다시 만나 서로 갔습니다.

윤 부장한테 연락했더니 수질 좋다고하시네요. 소개팅 조진 거 잊어버릴수있을것같네요..

입구에서 윤 부장 만나고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갔습니다. 친구와 소개팅녀 얘기 좀 하고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합니다.

와꾸 괜찮네요..ㅎ 소개팅녀와 정반대 스타일로 초이스하고 친구도 지 스타일대로 초이스 완료…

술 마시면서 소개팅에 대한 심도 있는 고찰을 했네요. 아가씨들도 소개팅 좀 해본 듯… 이런저런 옛날 얘기들 나오는데…

재밌는 일화들이 많더군요… 모처럼 젠틀하게 술 마시면서 수다 떠는 하루였습니다.

친구 놈이 헤어지면서 하는 말이 될 때까지 자기가 대주겠다고하네요.. 야~~됐다그래~~

 


문정동노래방후기6
문정동노래방후기6 윤부장님…손님 모시고 왔다 하니 더 정중한 태도로 맞아주시더군요.^*^

월요일부터 업체 분이 회사로 방문을 하셔서 하루 종일 너무 힘들었네요. 거기다가 업체분 접대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 되다 보니 멘붕상태까지 가더군요.

저녁은막창 대창에 소주로 접대하고…. 꽤 비싸더라고요.. 2차는 으레 가던곳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접대는 해야 하는데 너무 질퍽하면 좀 그러니까… 늘 이쪽으로 모시고 갑니다.

그래야 깔끔하기도 하고 일찍 끝나기도 하고 사고도 덜나니까요. 윤 부장님이 입구에 마중 나와있어서 좋았습니다. 손님 모시고 왔다 하니 더 정중한 태도로 맞아주시더군요.

큰 룸으로 안내받고 나서 아가씨들 초이스 하는데 전 조신해 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손님이 저보고 초이스 해달라고 하셔서 잠시 고민하다가 섹시한 스타일로 초이스 해서 앉혀드렸습니다.

술 마시면서 일 얘기 조금 더 하는데 아가씨들이 옆에서 조용조용 잘 들어주고 술시중도 잘 들어주네요. 맘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노래도 몇 곡 같이 부르고 술도 마시면서 좋은 시간 보냈네요.

업체분이 기분좋게 돌아가셔서 저도 좋았습니다.

 


문정동노래방후기6

혼자는 부담스러워서 못오시나요?

혼자여서 민망할까봐 걱정하시죠?

넘버원 유흥플래너 윤부장만 믿고 전화주세요

혼자오시는 분들은 파트너가 정말 중요합니다

마인드 좋고 퀄리티 뛰어난 아가씨로 초이스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 예약하기

One thought on “문정동노래방후기6 젠틀하게 보낸 하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문정동노래방후기9 민삘 충만 윤부장

문정동노래방후기9 지난주에 친구가 인센티브 탔다면서 풀을 한번 쐈었는데 거기가서 상당히 큰 내상을 받아서 기분 잡쳤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은 제가 쏴야할 상황이라서 친구한테 풀은 가지 말자고 얘기했더니 친구도 좋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딜 가나 고민하다가 퍼블릭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후기들이 정말로 깔끔하더라구요. 그래서 윤부장님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잘 전화했다고 막 그러시네요. 윤부장님 만나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잠시후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일단 […]

문정동노래방후기8 민삘팟과 넘 즐기고 온듯

문정동노래방후기8 오래간만에 삘받아서 친구놈이랑 윤부장에 갔습니다. 나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퍼블릭룸입니다. 아주 잘나가는 퍼블릭룸이라서 붐빌때 찾아가면 도로 집에 와야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입니다. 특히 아가씨들이 업소삘이 거의 나지 않는 일반인들이 대거 출현하는 곳이라서 업소녀한테 식상한 모든 남성들에게 한줄기 오아시스같은 곳으로 칭송받고 있기도 하죠. 물론 저도 그중 한사람이고요.ㅎ 거기다가 담당구좌인 윤부장님이 관리를 워낙에 잘하기때문에 윤부장님의 덫에 한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