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노래방후기9 민삘 충만 윤부장

문정동노래방후기9

지난주에 친구가 인센티브 탔다면서 풀을 한번 쐈었는데 거기가서 상당히 큰 내상을 받아서 기분 잡쳤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은 제가 쏴야할 상황이라서 친구한테 풀은 가지 말자고 얘기했더니 친구도 좋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딜 가나 고민하다가 퍼블릭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후기들이 정말로 깔끔하더라구요.

그래서 윤부장님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잘 전화했다고 막 그러시네요.

윤부장님 만나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잠시후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일단 와꾸가 많이 다릅니다.

뭐랄까…업소녀같은 느낌이 드는 아가씨들은 거의 없는것같아요.

일반인 같은 느낌이랄까? 나이대도 어려보이는것같고 암튼 잘 왔다 싶었습니다.

풋풋한 아가씨로 각각 초이스 끝내고 앉아서 나름 젠틀하게 먹고 마시고 놀았습니다.

아가씨들 노래도 참 잘하네요. 업소녀들 노래풍이 전혀 없어서 좋았습니다.

가끔씩은 이런곳에서 노는것도 내상치유에 도움이 되겠다 싶네요.

 

문정동노래방후기9
문정동노래방후기9 독고로 달려본 윤부장 후기

독고로 갑자기 달리고 싶다는 술꼴림에 어제는 하루종일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회사일이 손에 안잡힐정도로 술이 땡기는 이유가 도대체 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생각이 나질 않네요. 뭐 무슨 사춘기도 아니고 그냥 술이 먹고 싶을 뿐…다른 생각은 나질 않네요.

저녁이 되고 바로 윤부장께 연락했죠 독고로 간다고…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와서 윤부장님 추천아가씨로 초이스끝내고 바로 술타임~~ 한잔 두잔 쭉쭉쭉~쭉쭉~~ 술이 좀 들어가니까 몸과 마음이 차분해지더군요.

아가씨와 말그대로 오붓하게 술을 마셨습니다. 호구조사도 좀하고 노래도 시켰습니다. 노래를 잘하네요. 요새 애들처럼 잘하더라구요. 업소삘이 하나도 나지 않아 넘 좋습니다. 그래서 전 을 자주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배부르게 술도 먹고 아가씨와 즐거운 시간도 갖고 후회없는 금요일이었네요. 윤부장님 늘 잘 챙겨줘서 감사요~

문정동노래방후기9

 

전화 예약하기

2 thoughts on “문정동노래방후기9 민삘 충만 윤부장

  1. 49689 765085Following study some with the blog articles for your internet site now, and that i really like your method of blogging. I bookmarked it to my bookmark site list and are checking back soon. Pls consider my internet site too and inform me what you consider. 99681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문정동노래방후기8 민삘팟과 넘 즐기고 온듯

문정동노래방후기8 오래간만에 삘받아서 친구놈이랑 윤부장에 갔습니다. 나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퍼블릭룸입니다. 아주 잘나가는 퍼블릭룸이라서 붐빌때 찾아가면 도로 집에 와야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입니다. 특히 아가씨들이 업소삘이 거의 나지 않는 일반인들이 대거 출현하는 곳이라서 업소녀한테 식상한 모든 남성들에게 한줄기 오아시스같은 곳으로 칭송받고 있기도 하죠. 물론 저도 그중 한사람이고요.ㅎ 거기다가 담당구좌인 윤부장님이 관리를 워낙에 잘하기때문에 윤부장님의 덫에 한번 […]

문정동노래방후기6 젠틀하게 보낸 하루^

문정동노래방후기6 젠틀하게 놀고 왔습니다. 저녁에 친구 통해 소개팅을 했는데…. 제 스타일이 아니더군요. 마침 그 아가씨도 그런 것 같아 간단하게 밥만 먹고 빠이빠이 하구…. 친구 다시 만나 서로 갔습니다. 윤 부장한테 연락했더니 수질 좋다고하시네요. 소개팅 조진 거 잊어버릴수있을것같네요.. 입구에서 윤 부장 만나고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갔습니다. 친구와 소개팅녀 얘기 좀 하고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합니다. 와꾸 괜찮네요..ㅎ 소개팅녀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