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동노래방후기3 기대했던거 보다 더 대만족!!

방학동노래방후기3

정말 오랜만에 달린 유흥!초짜인 친구놈이 있어서 조심 조심… 다들 와이프한테 걸리면 안돼잖아요

저도 그냥 친구들이랑 술한잔 하고온다고 하고 둘이 갔습니다. 이놈이 잘 적응 해야할텐데하는 생각이 좀 있었으나…

앞에 도착해서 윤부장님 딱 보자마자 너무 싹싹하다고 바로 기분 좋아져가지고는 방방 떠있더라구요.

안내를 받아서 룸으로 들어가서 맥주 한잔씩 하면서 인사를나눴습니다. 초이스 시간 입니다!! 이때가 젤 설레지 않나…나만 그런가..

수많은 민간인 언니들중에 엄청엄청 고민 하다가 추리고 추려서 초이스~~ 성격도 쿨하고 마인드도 쿨하고…

룸에서 진행되는 동안에 야릇한 대화반 터치반… 이렇게 상황 종료하고 기대했던거 보다 정말 더 대만족!! 아주 깔끔하게 놀다왔습니다.

왠지 조만간 또 갈듯 친구도좋다고 다음에 또가자고 먼저그러네요.ㅎ 다음에 다른친구들도 많이 데리고갈테니 잘챙겨주세요^^

후회없는 간만의 달림이었어요~~

 

방학동노래방후기3

방학동노래방후기3 이러다 지명되는거 아닌지

저번주 목요일 혼자 맥주한잔하며 궁상좀 떨고 혼자 거리좀 걸으며 방황좀하다 이내 윤부장 있는곳으로 발길을 향했습니다.^^ 윤부장님 여전히 친근하고 살갑게 반겨주시고 고마웠습니다 간단히 룸에서 얘기좀 나누고 이제는 초이스 시간이군요… 시간이 11시쯤인가 그랬는데 언니들 꽤 많이 보았습니다.

천천히 보고있는데 글래머스러운 한 언니를 보고 다른 언니들은 눈에 들어오지않네요^^ 항상 초이스볼때 윤부장한테 물어보는데 마인드 괜찮다하여 냉큼 안혔는데 애교나 대화 말투나 적극적인 자세등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이러다 지명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요즘에 일땜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힘들었는데 웃고 떠들고 이쁜 여인내의 분냄새를 맡으니 기분 전환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언니의 글레머스러운 몸매는 타의주종을 부르지만서도 약간 성형삘은 나도 여자는 이쁘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재밌고 신나고 스트레스를 잠시 잊게 되어서 기뻣습니다^^다음에도 지친 일상을 잠시 잊고 싶을때 다시 뵙겠습니다^^

방학동노래방후기3

4 thoughts on “방학동노래방후기3 기대했던거 보다 더 대만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방학동노래방후기8

방학동노래방후기8 친구가 자주 방문할듯^^

방학동노래방후기8 동기모임 하던중에… 모두 술도 마셨겠다 술기운도 올라오니 아가씨가 그리워졌는지 전부 여자이야기만 합니다. 남자들이야 뭐… 다 똑같으니까요~~~ 어디가다 저기가자 거긴안된다…ㅋㅋ 열띤 의견교환하다… 정리 안되서 제가 결정했습니다. 윤부장님으로… 나만 믿고 가자고^^ 출발전에 윤부장님께 전화 넣고 상황 설명하고 진짜 잘 부탁드린다고… 윤부장님만 믿고 친구들 데리고 간다고…. 윤부장님 자신있게 말씀하세요 그냥 오세요 걱정마시고^^ 도착해서 친구놈들 윤부장님께 인사시켜주고… 룸에서 […]

방학동노래방후기7

방학동노래방후기7 이놈의 자식들… 돈가져와!!!

방학동노래방후기7 며칠전에 아는 동생 두명 꼬드겨서 윤부장님 방문했습니다. 동생들하고 택시타고 갔는데 택시에서 초이스는 내가 일번이다 압박좀 넣어놓고ㅋㅋㅋ 도착해서 부장님 안내받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동생들도 처음이어서 부장님께 인사시켜 드리고 맥주부터 한잔하면서 초이스 기다렸습니다. 첫조에 4명 들어 오고 두번째조에 5명 들어왓는데 제가 첫조에 한명 동생 두명은 두번째조에서 두명의 아가씨 초이스 했습니다. 세명이 초이스되서 들어와서 각자 자리에 합석하고 통성명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