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노래방후기5 반응 아주 좋았네요

별내노래방후기5

친구랑 늘 같이 몰려 다니다가 이번엔 혼자 독고로 윤부장 달려봤네요.

윤부장님이 왜 혼자왔냐고 하길래 독고맛도 좀 보고싶어서 왔다 라고 했더니만 고개를 끄덕끄덕하네요.

독고의 맛도 확실히 좋긴 좋죠?라면서 룸으로 안내해주시네요.

아가씨들 초이스보는데 그냥 윤부장님한테 맡겼습니다. 둘이서만 놀꺼니까 알아서 잘 추천해달라고요.

윤부장님이 바로 하나 데꾸 들어오네요. 은서라는 예명의 아가씬데 와꾸가 아주 좋네요.

167센치의 키에 몸매는 무척 슬림합니다. 가슴은 적당한 사이즈이고 힙이 아주 튼실하고 좋네요.

착석하자마자 바로 애인모드로 폭 안겨서 룸타임동안 즐겁게 보냈습니다.

가벼운 터치에도 살짝살짝 반응해주는 모습이 무척 꼴릿했다는 노래도 많이 부르고 술도 많이 마시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별내노래방후기5
별내노래방후기5 개즐달 완성

솔로들끼리 함 뭉쳤습니다. 여자들 많이가는 술집만 찾아다니면서 술좀 마시고 눈요기도 좀하고 요즘 아가씨들 과감한 의상 넘 좋은듯ㅋ 그러나 눈요기만으로는 많이 부족한것이 현실… 윤부장님한테 전화넣어서 수질 체크좀 하고 바로 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들이 좀 많네요. 복도가 복잡했어요. 그대신 아가씨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초이스보는데 너무 깔끔해보이는 아가씨가 하나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민아라는 아가씬데 여친삼고 싶은 생각이 바로 들었다는 그아가씨로 초이스 끝내고 룸타임 시작해봅니다. 친구들도 지각각 취향에 맞는 아가씨로 초이스했으니 이제부턴 남의 눈 신경안쓰고 오로지 나만을 위한 시간인거죠.

노래부를땐 같이 따라부르기도하고 하지만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나와 내 파트너와의 시간으로 만듭니다. 아가씨가 보기엔 많이 까탈스러울것같았는데 안그러네요. 속은 완전 허당…ㅎ 웃는데 살짝 바보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순수하달까? 암튼 뭐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스킨쉽하는데 반응도 아주 좋구요. 진짜 여친같아서 넘 좋았네요.

연장 끊고 싶었지만 인원이 많아서 부담스러워 포기…ㅜ 담번엔 독고로 함 와야할듯… 윤부장님 그래도 잘 놀고 갑니다.

별내노래방후기5

4 thoughts on “별내노래방후기5 반응 아주 좋았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별내노래방후기21

별내노래방후기21 다음에는 지명으로ㅗㅗ

별내노래방후기21 평범한 일상이지만 재미난 하루였네요 평소랑 똑같이 친구 만나 저녁머고 당구 한게임치고 다음은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마침 부장님의 안부전화가 와서… 오늘 수질 괜찬타고… 그럼 바로 가야지하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근처라서 걸어서 갓네요 바로 룸으로 입장하고 딜레이 웨이팅 이런거 없이 초이스 진행하는 윤부장님… 부장님은 우리들을 아주 잘 파악하고 있은거 같아요 안부전화 타이밍 초이스 타이밍 등 모든게 완벽하게 […]

별내노래방후기20

별내노래방후기20 도전정신 발휘^^

별내노래방후기20 유흥플래너 넘버원 윤부장 방문하고 왔습니다. 입구에서 만나 인사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맥주로 입가심 하고 있으니 아가씨들 바로 입장하네요… 오늘 아가씨 수질이 다른 날보다 더 좋습니다. 타이밍이 맞는 날인가봅니다. 오늘은 조금 육덕^^ 볼륨감 좋은 아가씨로 초이스했고요… 착석해서 술부터 한잔 말아 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작업 시작했습니다.ㅋㅋㅋ 말빨로 우선^^ 쉽지는 않습니다.ㅋㅋ 그러나 벗트… 아가씨가 교육이 잘 되어잇어서 그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