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일동노래방후기11

상일동노래방후기11 풋풋하고 신선합니다.

상일동노래방후기11

지난번에 이어서 또 룸에 다녀왔습니다. 담당은 넘버원 윤부장인데 부장님이 아가씨도 잘해주고 나름 응대도 능숙하게 하고

평도 좋아서 늘 찾는편입니다.

일찍부터 전화연락하고 찾아갔습니다. 룸으로 안내 받았고 바로 부장님이

오늘 상황과 수질이 어떤지 설명해주었는데 괜찮았고요

잠시 대기하고 있다가 초이스 시작했는데 어린 친구들이 들어옵니다.

대학생 같기도 하네요 풋풋하고 신선 싱싱하다고나 할까요

간지나는 한 친구로 선택하고 착석… 술도 빼지 않고 잘 마시고 말하는데 영 귀여웠습니다.

생각보다 박자도 잘 맞춰주고 베리 이뻐 보이더군요

처음부터 끝까지 화장실 한번 안가고 옆에 붙어서 재잘재잘하며서

기대고 스담하고했으니 베리 굿이었습니다.

부장님 오늘 아주 훌륭했습니다.

 

상일동노래방후기11
상일동노래방후기11 당연 흥분도 급상승!!!

상일동노래방후기11

한달에 한번씩 친구들과 정모를 갖는데 다들 굶었는지 술도 엄청마시고 이야기 내용은 전부 여자에 유흥쪽이었습니다. 정모이기도 하고 쩐도 충분해서 룸 가서 한잔 더하자는 말에 모두 동의해서 가끔 애용한 윤부장에게로 갔습니다.

부장님께 먼저 전화 넣고 총 4명이서 방문하겠다고 하니 잘 준비하겠다는 답변이 돌아옵니다. 언제봐도 부장님은 싹싹하시고 인상 편안하고 친절하시네요 룸으로 안내받고 바로 초이스한다고 하시면서 아가씨들 입장하네요.

여러명 입장했는데 전 그중 민지라는 언니로 초이스 했는데 얼굴이 조막막하고 늘씬한 키에 긴 생머리에 보기 좋은 라인까지 일행들도 각자 스타일대로 섹시한 여자 베이글 여자 청순한 여자 ㅎㅎㅎㅎ 로 파트너 정하고 테이블 시작했습니다.

그중 제 팟이 제일 돋보이고 그러네요 다른 팟들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습니다. 물론 저만의 생각이긴 하지만요^^^ 이런 아가씨들과 함께 좁은 공간에서 비비고 마시고 그러니 당연 흥분도 급상승!!! 친구들과의 정모가 아가씨 덕분에 부장님 덕분에 다른 어느때보다 끝맺음을 잘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One thought on “상일동노래방후기11 풋풋하고 신선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상일동노래방후기14

상일동노래방후기14 하늘은 공평하답니다.

상일동노래방후기14 심심하기도해서 인터넷으로 구글링 열심히하다가 윤부장님이 눈에뛰어 전화넣고 예약잡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부장님 만나 인사하고 술생각은 별로 없고… 괜찮은 아가씨로 잘좀 부탁한다고 말해놓고… 10분후에 초이스 보는데 부장님이 상콤하고 발랄한 어린친구로 추천해주시네요~~ 제희… 나이는 22살이고 아담하지만 몸매핏이 좋고 목소리는 애교로 가득차있어서 너무 귀여웠고 맘에 들어 제희로 선택합니다. 화장을 했지만 딱 봐도 누가 봐도 어린느낌이 팍팍 나네요 자리에 […]

상일동노래방후기13

상일동노래방후기13 좋은데 어떡합니까^^

상일동노래방후기13 기분도 꿀꿀하고 금요일 불금까지 겹치고… 윤부장에게 안갈수가 없었습니다. 역시 금요일이어서 그런지 택시까지 잡히지 않아서 피크타임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피크타임에 도착하다보니 웨이팅이 조금 있더군요 어쩔수 없다 생각하고 맥주한잔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상황상 초이스는 많이 볼수 없었지만 나름 맘에드는 처자 있어서 초이스 했는데 언냐가 키도 크고 쭉빵 스타일… 부장님 추천도 있었고요^^ 이 언냐 스타일이 쭉빵도 쭉빵인데 하는짓이 애교도 많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