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동노래방후기4

석촌동노래방후기4 이번 방문 정말 좋았습니다

석촌동노래방후기4

날씨도 그렇고 몸도 찌푸등해서 마사지나 받아야지 하는 맘에 이리저리 푹풍 검색하다보니… 이러다 밤 새겠다싶어 결정한곳이 윤부장이었습니다.

아리따운 아가씨와 술한잔 하고 노는거… 딱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얼마전에 방문했었던 다른 곳은 가격은 많이 저렴한대 시간도 빨리가고 아가씨 수질도 별로여서 아쉬움이 컸었습니다.

그래서 후기평도 좋고 수질 마인드 좋고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라고 정평나있는 윤부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부장님 찾아 들어가니 잘 맞이해주더군요. 웨이터 들어와서 시원한 맥주 세팅해주고 나가니 바로 윤부장님 들어오시더군요.

밝은 인상에 친절하게 말씀도 잘해주시고 불편한거 없냐며 물어도 봐주시고 잘왔다싶었고 바로 초이스 해주신다고 합니다.

아가씨들 6명 봤습니다. 대체로 싸이즈는 준수하고 수준급이었습니다. 그중에 현정이라는 언니 초이스했습니다.

볼륨감 있으며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몸매에 얼굴은 정말 순수하고 청순한 느낌의 아가씨였습니다.

옆에 앉아서 이야기 나누어 보는데 가게와서 일한지 한달도 안되었다고합니다. 흔히들 말하죠 뉴페이스… 베리 만족합니다.

뉴페 보기도 힘든데 이렇게 뉴페를 초이스 하게 될줄이야…

일을 잘했습니다. 뉴페고 일 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제 기분을 어찌나 잘맞춰주던지 나이도 완전 어리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조금 더 일하고 경험좀 쌓이면 가게 에이스가 될거 같았습니다.

얼굴도 좋고 몸매도 좋은데 게다가 일까지 잘하고 형식적인 아가씨들보다 훨씬 좋은 아가씨였습니다.

스킨십도 부드럽고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고 기본적인 대화도 좋고 절 이끌줄도 알고 간만에 초저녁부터 나이스한 언니 만나서 행복하고 기분 업 되었습니다.

끝날즈음에 윤부장님 들어오셔서 같이 이야기좀 더하고 룸타임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구글링한 보람이 있었고 윤부장님 만나게 행운이었으며 이번 방문은 정말이지 정말로 좋았습니다.

석촌동노래방후기4

석촌동노래방후기4

One thought on “석촌동노래방후기4 이번 방문 정말 좋았습니다

  1. 411568 942079Good read, I just passed this onto a colleague who was doing some research on that. And he in fact bought me lunch as I identified it for him smile So let me rephrase that: Thank you for lunch! 1222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석촌동노래방후기16

석촌동노래방후기16 형님이 만족해서 대성공ㅠ

석촌동노래방후기16 아는 형님 모시고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방문전에 전화부터해서 친한 형님 모시고 간다고 잘좀 챙겨달라고 부탁드리고 출발헀습니다. 끈적하고 질퍽하게 놀지 않아도 되고 깔끔하고 세련된 곳 윤부장이 적합해서 갔죠!!! 가게 도착해서 윤부장님과 인사하고 룸에서 형님도 소개시켜주면서 오늘의 주인공은 형님이라고 거듭 강조드리고… 잘좀 부탁한다고 다시 말씀드리고 초이스 봤습니다. 우선 기다림 없이 초이스 보는것 자체가 괜찮았고요 두번째는 입장한 아가씨 […]

석촌동노래방후기15

석촌동노래방후기15 눈치보니… 연장각!!!

석촌동노래방후기15 역시 유흥은 제일 친한 친구랑 가는게 편하고 놀기 좋은거 같습니다. 불편하지도 않고 볼거 못볼거 다볼수도 잇고… 부끄럼도 없고… 내맘대로 할수도 있고 상사나 지인 거래처 등과 가면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술마시다 아쉬워하는 친구말에 윤부장 전화넣고 출발했습니다. 친구한테 물어볼것도 없었구요 친구놈도 당연시하고요…. 죽이 잘맞는 친구지요!!! 윤부장님 만나 가벼히 인사드리고 룸 드가서 맥주 마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