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노래방후기10

성남노래방후기10 확실한 믿음이 가는 윤부장

성남노래방후기10

한동한 한창 바쁜시간이라서 시간도 없고 여유도 없었는데 부장님 가끔 안부 전화도 해주고해서 마침 시간이 나서 방문드렸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뵈었는데 부장님 여전하시네요… 친절하고 디테일하고 차분하시고 잘 맞춰주시고요.

잠깐이지만 그래도 안부인사등 그동안 못한이야기도 좀하다가 초이스 해준대서 초이스 봤습니다.

혼자는 아니어서 같이 간 일행이 먼저 초이스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초이스 할 차례 이번에도 역시나 부장님이 추천을 해주셔서 그 언니로 초이스 완료했스니다.

항상 초이스는 부장님께 맡기는 편입니다. 내상 없었고 항상 좋았기에…. 전 그런 스탈이죠!!! 딱히 까다롭게 초이스한 스탈이 아니어서…

오랜만인지 아님 아가씨가 좋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시간이 더 빨리 가는것처럼 느낄정도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테이블에서 시간 가는줄도 모르게 제 파트너랑 제 일행과 일행파트너까지 4명이서 아주 신나게 재미지게 놀았습니다.

파트너 마인드는 두말하면 잔소리… 부장님의 추천에 역시나 항시 믿음이 갑니다. 부장님 다음 방문시에더 믿고 맡기겠습니다. 화이팅하시고요 성투하세요 이상…!!!

 

성남노래방후기10

성남노래방후기10 최고급 최상급 마인드에 젖어들었습니다

윤부장에게 전화로 괜찮냐고 물어보니 아가씨 상황 좋다고 최고라고 합니다.

늘 정직하며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맘에들어 자주 방문하곤 합니다.

윤부장에게 가면 왕처럼 대접받는 기분 최고예요!!!

10분정도 기다리니 아가씨들 입장합니다.

전체적인 수질이나 사이즈 보니 잘 준비한거 맞습니다.

사이즈 좋고 괘않은 아가씨들이 많아서 초이스하는데 약간의 애로사항이…

어찌어찌 제일 마음에 들고 조금 어린 친구로 선택했습니다.

자리 세팅하고 통성명 하고 술푸기 시작~

어린친구가 가느다른 목소리로 노래하는데 베리 잘하고 매력적이네요.

눈만 호강한게 아니라 귀도 호강했습니다.

룸에서의 응대방식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적당한 터치에 거부 반응없이 잘 받아주고 잘 앵겨도 주고

마치 여친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윤부장 감사요…

성남노래방후기10

5 thoughts on “성남노래방후기10 확실한 믿음이 가는 윤부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성남노래방후기19

성남노래방후기19 간만에 방문한 윤부장!

성남노래방후기19 입구에서 윤부장과 인사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룸에서 잠깐 안부인사 나누고 맥주도 한잔씩 하고… 아가씨 바로 입장시킵니다. 간만의 방문이었는데 역시 윤부장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아가씨 와꾸 모두 훌륭했고요… 따로 2차는 나가지 않은 친구들이어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수질이 좋고 마인드도 좋은거 같아서 룸에서 잘 놀기만 하면 그만이라는 것도 좋아서… 초이스 했습니다. 수질이 좋으니 초이스하기에 조금은 어려웠지만… 그래도 잘 […]

성남노래방후기18

성남노래방후기18 베리 나이스

성남노래방후기18 친구놈이 약속 펑크내는 바람에 시간도 비고… 짜증도 나고… 이건 뭐 공중에 붕 떠버렸네요~~~ 어디 갈데도 없고 다른 친구놈 연락해도 받지도 않고… 에라 혼자서 술이나 한잔해야겠다싶어 바로 윤부장님 전화넣고 출발. 다행히 윤부장님이 오늘 아가씨 상황 좋고 수질도 좋아서 괜찮을거라고 말씀하셔서 고민없이 갔습니다. 독고 방문이라 조금은 쓸쓸할거같아서 마인드 좋고 잘노는 아가씨로 추천 부탁드렸는데 입장한 아가씨… 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