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동노래방후기9 일단 친절하고 솔직합니다

성내동노래방후기9

친구놈과 룸을 찾았습니다. 진짜 오랜만이었습니다.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요즘 잘나간다는 퍼블릭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일단은 오랜만에 가는거라 이런저런 눈팅후 윤부장에게 전화하고 바로 달려갑니다

전화 싹싹하게 받는군요~ 일단 합격 룰루랄라~ 열심히 차를 몰고 입장!!

입구에서 인상 좋아보이는 분이 맞아주시는군요~ 척봐도 윤부장님 같았습니다

워낙 인상좋다고 여기저기에서 보이더군요~ 하지만 저와 친구가 원한건 아가씨들!

윤부장님이 따라주는 맥주 한잔 받고 상황설명~ 일단 자세하고 솔직하게 말해주더군요~

가진건 신용과 수질 좋은 아가씨뿐이라는데 일단 말솜씨도 인정 11시쯤에 간거 같은데 이때가 바쁜시간인가보더군요.

언니들도 참 섹시한게 평균 와꾸 너무 좋구요 살짝살짝 친구 파트너 엉덩이도 좀 만지고 가슴도ㅎ

친구놈 안온다고 한거 억지로 데려왔는데 잘놀더군요 짜식… 입이 헤벌쭉해져서 재미있게 놀더군요

고놈참… 안논다고해서 이번에 내가 쏘기로해서 같이 왔는데 지가 더 신나서~

친구놈 다음번엔 자기가 쏜다는데 이놈을 믿어야할지 고민입니다.ㅎ 친구야 미안하다 나 나중에 혼자라도 놀러갈란다!!

글주변이 없어서 글이 좀 루즈하군요 아무튼 잘놀다 왔네요~

 

성내동노래방후기9

성내동노래방후기9 스킨쉽도 하니 짜릿합니다

동료 직원이 이달말에 퇴사한다고해서 이별주겸해서 한잔하기로 했습니다.

뭐 좋은곳으로 가는거기에 축하해줄 일이지만 전 조금 지루해졌습니다. 코드가 맞는 동료였으니까요.

1차를 곱창에 소주한잔하고 2차로 윤부장 있는곳으로 갔습니다. 도착하니 저녁 10시.

북적거리는 분위기에 좀더 일찍 올걸 그랬나 생각하던 찰나 이윽고 언니들 초이스.

나름 괜찮은 아이들도 있고해서 바로 초이스 완료했습니다.

동료는 키크고 날씬한 언니를 초이스하고 저는 볼륨감 있는 언니를 초이스했네요.

본격적인 룸타임 시작~ 몇잔씩 술을 마시고 언니들과 스킨쉽도 하니 짜릿합니다.

일어나 노래 부르며 보는 모습이 왜이리 꼴릿하던지 참 그 분위기 그대로 이어지길~몇곡을 계속해서 불렀습니다.

야한 농담도 던지고 19금 농담에 당황하더군요 허허허 다들 알면서?

필 받았는지 같이간 동료가 분위가 잘잡아주어서 야시시한 게임도 하다보니 시간 후딱 가더군요.

윤부장님 연장 할건지 확인하러 오셨길래 기분좋게 한타임더 외쳐주고 다시 술먹는 분위기에 마저 게임도 진행하고 나왔습니다.

성내동노래방후기9

2 thoughts on “성내동노래방후기9 일단 친절하고 솔직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성내동노래방후기12

성내동노래방후기12 친구놈 얼굴이 헤벌쭉!!!

성내동노래방후기12 가끔 친구 만나서 술 한잔 하는데 항상 소주만 마시고 2차로 맥주로 입가심하고 끝내서 헤어질때는 항시 아쉬움이 가득했었는데 오늘은 3차로 양주도 마시기로 하고 가끔 찾아가는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부장님은 작은것도 신경써주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눈에 보이기에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은 방문하곤 합니다. 오늘도 만났는데 역시나 부장님이었습니다. 어찌나 친절하게 해주시는지 오히려 부담이 될정도입니다. 부장님에 […]

성내동노래방후기11

성내동노래방후기11 무한감동이었습니다

성내동노래방후기11 지난 금요일밤 한주의 마감을 알리고… 불금은 달려야해서 일 끝나자마자 부리나케 저녁식사하고 소주부터 들이 부었습니다. 소주 한잔 들어가니 흥분도 상승… 이젠 여잘 만나야 할 차례… 바로 윤부장님께 전화하고 새벽 1시에 입장햇습니다. 저랑 직장동료 한명이랑 술마시 달렸리다 보니 새벽 1히 조금 늦은감이 있나 약간의 불안감을 가지고 갔는데 윤부장님이 애들 출근 많이 한 상태고 그 시간이면 잠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