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노래방후기16

송파 노래방후기16 모든 것에 대만족

송파 노래방후기16

간만에 시간이 나서 넘버원 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약 한달만의 재방인데 잊지않고 기억해주고 반갑게 맞아주니 기분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 덕분에 오늘도 시작도 하기전부터 좋은 시간 보낼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부장님이 추천해 주신 은진 모습도 저와 같이 생기가 넘치고 활발합니다.

딱 달라붙는 검정색 원피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몸매라인이 무척이나 매력적입니다.

간단하게 사이즈 요약하면 170 44 A+정도 슴이 약간 부족하지만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포스는 모델급에 라인 쫘아아악 빠졌습니다.

정말이지 여친이랑 둘만의 공간에 있는 기분이 납니다. 은진씨 너무나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리드해줍니다.

술마시는 중간중간 잘룩한 허리라인과 아래로는 확실하게 표시되는 골반이 저를 흥분시키고 눈호강합니다.

어릴적에는 슴이 큰 여자에 끌리곤 했는데 어느덧 나이를 먹으니 힙이 큰 여자에 눈이가고 마음이 가네요 변태는 아니죠

슬쩍슬쩍 터치해보는데 부드럽고 살랑거립니다. 촉감이 예술입니다.

오랜간만에 혼자와서 어색함 일도 없고 편안하게 즐기니 이맛에 혼자서 방문하는거 같습니다.

어색하고 썰렁한 나의 말에 리액션 잘 받아주고 말도 잘 대처해주니 파트너 은진 베리 좋았습니다.

마인드 서비스 외모 모든 것을 대만족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렇게 놀다보니 어느덧 끝날시간… 아쉬움에 연장하고 은진씨와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혼자가서 뻘쯤 햇는데 윤부장 편안하게 대해주어서 어색함없이 시원하게 잘놀고 왔습니다 ~~

 

송파 노래방후기16
송파 노래방후기16 몸매가 압도적!

동료 세명이랑 평소처럼 술한잔 하다가 여유 있는 2명이 뭉쳐 합 세명이 윤부장에게 갔다왔습니다. 10시쯤 방문하니 딜레이 시간 좀 있다고 합니다. 요즘 경기 안좋다고들 하는데 여긴 손님이 많은걸 보면 별개인거 같습니다. 룸에서 기다리는 동안 노래 한곡 떙기고 맥주 마셔가며 30분 정도 웨이팅했습니다. 30분후에 부장님이 초이스해준다고 해서 아가씨 초이스 봤습니다. 10명쯤 보고 각자 알아서 초이스했는데 맘에드는 아가씨들이 사이사이에 있어서 초이스하기 편했습니다. 저는 채영이라는 얘 초이스 했는데 일단 에스라인이 눈에 쏙 들어오더라고요. 압적인 몸매에 블끈한 분위기 업돼서 신나게 흔들고 놀았습니다. 연장타임 되었을때 시간 되는 동료만 연장해서 놀고 저는 연장할수가 없어서 집으로 바로 복귀했습니다.

송파 노래방후기16

3 thoughts on “송파 노래방후기16 모든 것에 대만족

  1. 992805 484148I dont agree with this particular write-up. Nonetheless, I did researched in Google and Ive discovered out that you are correct and I had been thinking in the incorrect way. Continue producing quality material comparable to this. 852972

  2. 522007 538217The vacation particular deals offered are believed as a selection of possibly the most preferred and therefore within your budget all more than the globe. Quite a number of hostels can be proudly located inside property which is accented who has striking seashores encouraging crystal-clear rivers, contingency of an Ocean. hotels compare rates 66956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송파 노래방후기23

송파 노래방후기23 독고방문 최고인듯^*^

송파 노래방후기23 주말 약속이 깨져서… 시간이 조금 생겨 윤부장님 방문드렸습니다. 입구에서 전화 드렸더니 바로 마중나와주시더군요 독고 방문이라 살짝 뻘쭘했지만 윤부장님의 친절한 말씀과 안내로 룸으로 입장할수 있었고… 룸에서 부장님이랑 몇마디 나누다보니 안심도 되었네요~~~ 초이스할때도 부장님이 꼼꼼하게 제게 잘 맞는 아가씨로 추천해주었고요~ 제가 술을 워낙에나 좋아해서 술이 조금 부족해서 술추가 하려했지만 추가 비용 들어간다고… 킵술도 공짜로 넣어주시고… […]

송파 노래방후기22

송파 노래방후기22 연장 콜 외치고ㅠㅠ

송파 노래방후기22 동료중 한명이 이번달 말까지하기 퇴사한다기에… 이별주겸 송별회겸해서 한잔했습니다. 다행이도 좋은데로 이직한다고해서 축하해줄일이지만 전 조금 심심해지겠네요 이놈아랑은 가장 친해서 같이 많은걸 했거든요^^ 1차는 삼겹살에 소주한잔하고 2차는 항상 달리는곳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가게 도착하니 11시… 손님이 많아서 북적거리는데 조금 일찍올걸 그랬나 하는 순간에 바로 언냐들 초이스 들어옵니다. 다들 개성있고 이쁘고 가지각색의 홀복에 괜찮은 처자들도 있고 아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