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산노래방후기4

아차산노래방후기4 역시 윤부장은 믿을맨이네요

아차산노래방후기4

하루종일 힘든 일을 마치고 입가심으로 동료들과 시원한 생맥 한잔 하기로하고 근처 호프집에서 모였습니다.

소시지안주에 생맥주로 한잔씩 한잔씩 들어가고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고 전부들 아가씨 스멜이 그립다는 이야기 나오다 보니

다음 주제는 아가씨 이야기로 대화주제가 옮겨가네요 룸이 좋네 풀이 났네 어디가 났다 어떤 부장이 괜찬네 등등…

가지가지 신나는 의견 교환 이루어지고 결국에는 와꾸 사이즈 좋고 믿음가는 윤부장님이 일등이 되었습니다.

의견일치로 윤부장에게 가기로 하고 제가 전번 알고있었기에 바로 전화 넣고 아가씨상황 룸상화 물어보고 망설임없이 바로 출발했습니다.

룸 드가자마자 인사하고 5분후 아가씨 바로 입장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같이 간 동료들 열심히 초이스하고 호이짜 하면서 좋다 연발하고… 오늘 유난스럽게도 아가씨들 사이즈 와꾸 꿀이었습니다.

역시 윤부장은 믿을맨이네요.

하나씩 마음에 드는 아가씨로 앉히고 술판을 벌립니다. 그렇게 룸타임 즐겁게 보내는중 후배놈 한명이 아가씨 어떻게 해보려고 아주 열심입니다.

어이구… 짜식 귀엽기도하고 재밌기도했습니다. 확실히 윤부장은 와꾸들이 남달랐습니다. 빙고에 굿이었습니다.

 

아차산노래방후기4
아차산노래방후기4 베리 베리 베리 만족

회사에서 성과를 냈더니 보너스가 나왔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기분이가 좋은날 그냥 넘어가면 안되지하고… 저녁에 같이 성과낸 동료랑 비싸고 만난 집에서 식사하고 다은 단계는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출발 전에 부장님에게 미리 전화해서 오늘 잘좀 부탁드린다고 좋은아가씨 보고싶다고^^하고 갔습죠. 도착해서 부장님과 인사하고 바로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부장님께 부탁드린데로 와꾸 좋은 아가씨들 들어왔길래 각자 초이스 완료하고 기분좋게 음주가무를 시작했습죠. 같이 간 일행도 기분이 좋게 가고 좋은 아가씨랑 파트너하니 기분이 많이 업되서 엄청나게 놉니다. 아가씨들과 즐기는 모습만봐도 재미가 있었습니다. 물론 저도 즐겁게 놀았구요~ 파트너가 바싹 붙어서 터치해주고 애교부리는 것만으로도 베리 베리 베리 만족스러웠습니다. 윤부장님 잘놀고 갑니다. 제 부탁 들어주셔서 더더욱 감사합니다.

아차산노래방후기4

3 thoughts on “아차산노래방후기4 역시 윤부장은 믿을맨이네요

  1. 991872 978607Magnificent beat ! I would like to apprentice whilst you amend your internet site, how could i subscribe for a weblog internet site? The account helped me a appropriate deal. I had been a bit bit acquainted of this your broadcast provided brilliant transparent thought 198772

  2. 872288 318954Overall, politicians are split on the issue of whether Twitter is far more for business or private use. The first thing is the fact that you can build up quite a large following of men and women. 36888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아차산노래방후기12

아차산노래방후기12 제가 찜했네요~~~

아차산노래방후기12 윤부장님에게 전화하고 상황 물어보니 언냐들 상태 좋다고^^ 수량 수질 다 좋다고… 바로 갔습니다. 룸에서 부장님이 마인드 위주로 성향들 이야기 해주시고^^ 5초만에 맘에 홖 꽂히는 아가씨로 초이스 한명 선택… 오늘의 제 팟입니다. ㅎㅎ 초이스 마치고 술세팅하고 룸타임 시작합니다. 제팟 예명은 지원이라고 하는데 완전 제 타입입니다. 처음에 서먹한거 술한잔 들어가고 이야기도 조금 하고 시간 보내니 어색함 […]

아차산노래방후기11

아차산노래방후기11 돈이 아깝지 않을 몸매~

아차산노래방후기11 구글링하다가 제일 후기글 많고 많은만큼 평도 좋은 윤부장님 방문해습니다. 전화부터 넣었는데 응대가 상당히 좋았고 친절하고 상세해서 믿음이 갔습니다. 견적이나 시스템 확인하고 주소 받아서 바로 출발했습니다. 도착해서 윤부장님 찾으니 룸까지 친절하게 안내받고 바로 윤부장님 들어오셔서 서로 인사하고… 초이스 얼마정도 걸리냐고 여쭤보니 지금 손님이 몰려서 20분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하셔서 오케이하고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20분후에 초이스 진행했는데 언냐들 대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