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륜동노래방후기2

오륜동노래방후기2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오륜동노래방후기2

우연히 알게된 윤부장님 그리고 퍼블릭룸이 있는데요.
친구놈과 시간이 적당히 맞는 관계로 둘이서 다녀왔습니다.
시설이 깔끔하고 좋네요.
룸 내부도 깔끔한게 보기에 딱 좋습니다.
그리고 담당은 윤부장님인데 잘해주시네요.
첨봤는데도 각각의 기호를 금방 알아차리시고는
추천 잘해주셔서 편하게 놀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아가씨는 일단 퀄리티가 나름 상당하네요.
아주 괜춘한 곳인거같아요. 스타일들이 대부분 좋고 쉰내가 안납니다.
거기다가 민간인스러운 아가씨들 뿐이라서
업소삘 덜나니 왠지 새로운 느낌도 많이들고요.
마인드교육을 잘 시켜서인지 술시중도 노래 부를때도
알아서 잘들 움직여주네요.
총평을 말하자면 가격대비 상당히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드릴수있겠고요.
룸에서 깔끔하게 노는거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딱일듯싶네요.
뭐 재밌게만 놀고 술마시면 장땡아닐까요~~~
허접한 윤부장 방문기를 마칩니다.

 

오륜동노래방후기2

오륜동노래방후기2 얼굴이 넘 예뻤어요

와꾸녀 만나고 싶을때마다 달리는곳 바로 윤부장. 윤부장님한테 전화하고 극강 와꾸녀 앉혀주면 가겠다고 협박을 했더니 초극강 와꾸녀로 앉혀줄테니 코피 쏟을 각오하라고 협박하시네요… 윤부장님의 자신감이 넘 멋있었다는…

저녁 대충 때우고 윤부장에게 향합니다. 독고로 가는 맛을 알고나서부터는 왠만해서는 여럿이서는 잘 가지지않게되더라구요. 술값에 대한 부담도 없고 내가 알아서 나만 잘놀면 되니까 신경 쓸필요도 없어서 독고가 좋은듯합니다.

룸으로 바로 들어가서 윤부장님이 한명… 초극강 와꾸녀를 데려오기만을 기다립니다. 한 5분됐을까? 문이 열리면서 윤부장과 한 아가씨가 들어오네요. 초극강 와꾸녀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얼굴이 넘 예뻤어요.

얼굴이 몸매를 카바해서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는 그러한 상태의 아가씨였습니다. 두말할필요없이 바로 앉혔죠. 윤부장님한테 땡큐 사인 보내고 술 말아서 마시는데 마인드도 제대로 탑재되어있네요.

나이는 어린데 교육이 나름 잘되어있는 아가씨였습니다. 이름은 지은… 미대 졸업하고 그림 그리면서 산다는 아가씨였습니다. 그림을 그려서 그런지 손도 아주 예뻤습니다. 희고 가녀린 손으로 따라주는 술맛은 정말로 일품이었네요. 딱히 찐한 뭔가를 하진않았지만 너무도 뿌듯한 달림이었네요.

나오면서 윤부장님한테 재방때 지정이라고 큰소리로 찜하고 나왔습니다~

오륜동노래방후기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오륜동노래방후기4

오륜동노래방후기4 매너있게 깔끔한 응대

오륜동노래방후기4 요즘 경기가 다들 안좋다고 난리가 나는데 저희 회사도 불황입니다만 일은 줄지가 안네요 아니 오히려 불황이다보니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아서 일이 늘엇습니다. 게다가 접대까지 해야하는 상황이 와서… 회사입장에서는 좋은 현상이지만 접대를 해야하는 제 입장에서는 영 짜증나는 평범한 직장인의 불만이네요~~~ 여튼 접대가 있어서 거래처분들 좋은데 가서 식사부터 대접하면서 일이야기 마무리하고 술자리도 끝날즈음에 거래처분이 좋은데 가서 한잔 더하자는 […]

오륜동노래방후기3

오륜동노래방후기3 믿고 진행하면 된다는거

오륜동노래방후기3 회사회식이 끝나고 마음에 맞는 동료들과 한번 달리는걸로 내용정리했는데… 직장동료들이라서 질퍽하게 놀긴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조금은 깔끔하게 놀수 있는 윤부장으로 결정하고 부장님께 전화 넣고 출발했습니다. 수질이나 와꾸가 좋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바로 갔죠~ 입구에서 부장님 만나 인사하는데 옆에서 웨이터가 같이 인사하니 대접받는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룸에서 동료들이랑 잠깐 대기하고 있으니 잠시후 부장님과 아가씨들 함께 들어오면서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