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노래방후기 가성비 끝판왕!!!

울산노래방후기

토요일에 저녁약속이 있었는데 바람을 맞아버렸네요. 친구녀석이 여자소개시켜주기로해서 큰맘먹고 준비한건데…

짜증나더군요. 처음엔 열이 많이 받더군요. 지가 뭔데 바람을 맞추는지…

근데 친구놈이 몇번을 미안하다고 하니까 나중에는 내가 더 미안해지더라구요.

친구놈도 잘되게해주려고 신경쓴건데..라는 생각이 드니 뭐…똥밟았다 생각하자 마음 먹고 친구놈과 놀기로 했습니다.

친구놈이 지가 쏜다고… 달리자고하네요. 됐다 이놈아…걍 내가 쏜다…대신 다음번 소개팅은 확실히 해놔라…

그렇게 기분 풀겸 윤부장에게 향했습니다. 윤부장네 와꾸가 내가 생각할땐 가장 좋았거든요.

물론 수위가 높진않아서 그렇긴하지만 민간인하고 노는 맛이 또 다르거든요.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 인사나누고 룸으로 갔습니다. 오늘은 젤 이쁜 아가씨로 초이스하겠다 다짐하고

초이스보는데…왠걸 다 이쁘네요. 주말인데도 아가씨 출근상황은 괜찮네요. 와꾸 좋은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윤부장님 잘놀았어요~~

 

울산노래방후기
울산노래방후기 추천빨받는 불금있었습니다

저번주 금요일 일 끝나자마자 달린지라 알딸딸 하기도 해서 윤부장님께 전화로 부탁 새벽2시정도에 입장햇습니다. 저랑 회사 동료 한명이랑 갔는데 늦은감이있나 생각했는데 애들도 출근많이 해있는 상태라 언능 오라하네요 손님들이 많이 있더군요.

초이스하기전 맥주로 입가심만 하고 기다렸습니다. 10분정도후 초이스들어오는데 바쁜시간이라 별기대 안했는데 룸안에 초이스가 꽤 많은 아가씨들이 있어 기분 완전 좋았습니다 쭉~~살펴봤는데 이쁜 아가씨들도 많고 누굴 골라야할지 정말 난감하더군요.

그래서 잘 노는 아가씨로 추천해달라고 윤부장님의 도움 받아서 애기같은 스타일에 아가씨 앉히고 그때부터 레이스 시작했습니다. 아가씨들 저희를 위한 음악과 함께 옷을 나풀거리며 섹시댄스 시작ㄷㄷ 어찌나 귀엽고 섹시하던지…

아!!! 역시 윤부장님 추천 마인드는 틀리구나 (속으로 감동) ㅋ 노래 부르면서 살짝 살짝 아가씨가 제 몸을 터치해주는데 너무 좋은 아가씨를 해줘서 잘 놀았고 총알 문제상 자주는 아니지만 또다시 다음을 기약하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울산노래방후기
울산노래방후기 영계 민삘에 수질최강 윤부장

모처럼 영화한편때리고 저녁에 친구놈 하나 불러서 소주한잔 했네요. 끝무렵에 아쉬운 맘이 들어 친구놈을 꼬셨더니 그노마도 아쉬웠는지 바로 콜~~하네요. 바로 윤부장한테 전화넣었죠. 수질 좋단 소리 듣자마자 바로 달렸습니다. 룸에서 아가씨 초이스하는데 역시 국대와꾸들이 상당히 눈에 띄네요. 눈이 호강하는 느낌… 저중에 잘 초이스하면 눈만 호강하는게 아닐꺼란 생각에 힘이 빡~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언니로 초이스  친구는 키가 좀 큰 슬림한 언니로 초이스했네요. 착석하고 호구조사 들어가는데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땡큐란 생각이 들어 웃었더니 왜 웃냐고 물어봅니다 아니라고…ㅋ 대학생이라 그런지 서비스 마인드는 좀 약한편이었지만 밀당하는 기분이 들어서 재미있었다는…ㅋ 오랜만에 오프날 쉬면서 재밌게 놀았네요.

울산노래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