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노래방후기30 유흥절대강자 윤부장

의정부노래방후기30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말이지요 바로 달리는거죠.

그래서 달렸습니다. 불금이기도하고 아리까리한 지금의 시점에 꼭 한번은 달려야겠단 생각이 굴뚝같더군요.

뭐 혼자 달리긴 좀 그래서 휴가중인 친구녀석과 함께 달렸습니다. 전 휴가가 따로있는 회사가 아니라서 여름 끝날때쯤 가려고 하거든요.

일찌감치 윤부장님한테 전화해서 예약 잡고 달려갔습니다. 룸으로 들어가니 아가씨들도 많이 들어오네요.

와꾸 좋은 아가씨들 쳐다보고있자니 뿌듯해집니다. 몇명은 전에 앉혔던 아가씨들도 보이고 오늘은 뉴페이스로 앉혀보기로하고 슬림한 바디라인의 아가씨를 초이스했습니다.

친구녀석도 저와 비슷한 취향이라서 슬림한 아가씨로 초이스하네요. 마침 그둘이 아는 사이라서 놀기에는 더욱더 좋았던것같네요.

클럽에 자주 간다는 아가씨들 덕분에 클럽분위기 맘껏내며 룸타임내내 즐겁게 놀았습니다.

윤부장님 배웅받아 나서는데 밤에도 역시 덥네요 윤부장님한테 담에 또 오겠다 약속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의정부노래방후기30

의정부노래방후기30 윤부장님 잘 정리하게 해줘서 땡큐~~

잘 아는 형님 모시고 저녁식사 대접하는데 비싼데로 모셨는데 그날따라 음식도아니고 한참을 기다려야 나오고 나중엔 열이 받아서 제가 뒤집어 엎어버리고 나왔네요. 형님께 너무 미안하기도하고 열받기도하고 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자고 말씀드리고 윤부장한테 전화넣었습니다.

끈적거리게 놀지 않아도 되서 깔끔한 윤부장으로 형님을 모시고 출발했죠. 안좋게 시작된 하루를 잘 마무리해야 내일도 모레도 기분좋게 지낼수있잖습니까! 룸으로 들어가서 착석하면서 윤부장한테 주문넣습니다. 형님 스탈 설명해주고 제대로 된 아가씨로 넣으라고…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윤부장이 제얘길 잘 알아 들은거같네요.

아가씨들이 하나같이 형님 스타일이네요. 형님 얼굴에 환한 미소가 퍼집니다. 덩달아 제 기분도 좋아지네요. 저도 스타일 좋은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형님은 한참을 고민하시다가 내가봐도 젤 괜찮은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술마시면서 얘기를 많이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노래는 한번도 안했네요? 잡쳤던 기분 잘 풀어져서 정말로 다행입니다. 형님도 일어나면서 오늘 괜찮았다고 말씀하시네요. 윤부장님 잘 정리하게 해줘서 땡큐~

의정부노래방후기30

2 thoughts on “의정부노래방후기30 유흥절대강자 윤부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의정부노래방후기53

의정부노래방후기53 발사 5초전 팟과 함께~

의정부노래방후기53 이제 막 결혼한 친구랑 간만에 한잔하고 룸 가기로 의견일치했는데 친구놈이 풀은 가기 싫다고해서… 그러면 가볍게 놀고 즐길수 있는 퍼블릭룸 윤부장님한테 연락드렸습니다. 윤부장님이 지금 타이밍좋아서 괜찮은 아가씨들 많다고 빨리 오라고하네요 물론 조금은 빈말이지만 늘 유쾌하고 즐거워서 맘에 들었고요^^ 후다닥 자리 정리하고 출발해서 도착~~~ 룸에서 윤부장님과 인사하고 잠깐 이야기 하다보니 아가씨들 입장^^ 음… 윤부장님 말씀대로 오늘은 […]

의정부노래방후기52

의정부노래방후기52 왕 추천합니다. 윤부장~

의정부노래방후기52 혼자 가면 창피하고 뻘쭘하지 않을까… 윤부장님께 문의하니 부장님이 혼자 오시는 분 생각이상으로 많고… 그리고 혼자서 다니시는 분은 언제나 혼자오신다고 걱정 안하셔도 된다는 말에 윤부장님 믿기로 하고 혼자서 윤부장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룸에서 부장님께 시스템 설명 듣고… 어색함도 달랠겸 부장님과 간단하게 맥주 같이마시며서 담소 나누다가 부장님이 초이스해준다고 밖으로 나가셔서 아가씨 데리고 들어옵니니다. 제가 약간 페티쉬 경향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