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노래방후기0

장안동노래방후기0 좋았던 기억에 후기 써봐요

장안동노래방후기0

친구들과 자주는 못 어울리지만 그래도 한 달에 한 번씩은 꼬박꼬박 만나서

술 한 잔씩 하는 게 가장 재미있는 일반인입니다.

결혼 전에는 훨씬 더 자주 만나서 밤늦게까지 혹은 새벽까지 놀았었는데

다들 자기가 챙겨야 하는 가족이 생긴 뒤부터는 다 같이 모이기가 정말 어렵더라구요.

사는 곳도 다들 여기저기 흩어져서 살다 보니 어디 한 장소에서만 만나는 것도 그렇고 해서

돌아가면서 장소를 선택해서 만나는데요. 이번에 모인 곳은 장안동입니다.

중고차 시장으로 유명한 곳인데 사람들 왕래가 많아서 그런지

먹거리나 놀 거리도 상당히 많이 있어서 모여서 놀기 편했습니다.

장한평역에서 친구들과 하나 둘 만나서 자동차 이야기도 하고 사는 이야기도 하면서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가면서 저녁 메뉴에 대한 의견도 서로 나누면서 가는데 딱히 확 떠오르는 것들이 없더군요.

가게들이 많이 밀집해 있는 곳에 도착해서 하나 찍어봅니다.

역시나 삼겹살에 소주네요. 이놈의 변하지 않는 레파토리.ㅎ

삼겹살에 시원한 소주로 그동안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친구들의 웃음에 실어서 저 멀리 날려보냅니다.

삼겹살이 맛이 있는 건지 아니면 친구들과 같이 있어서 맛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굉장히 맛이 있었습니다. 공깃밥 하나씩 시켜서 된장찌개랑 함께 먹는데 정말로 꿀처럼 맛있더군요.

집에서 만들면 왜 이런 맛이 나지 않는 건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 한번 문의라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었네요.ㅋ

한잔 더하고 가는 게 이치에 맞지 않겠냐는 친구의 뼈를 때리는 한 마디에 다들 맞장구를 칠 수밖에 없었습니다.

더치페이 하기로 하고 하나 찍었죠. 근처에 꽤 여러 개의 술집들이 있었는데 저희는 장안동노래방 윤부장을 픽했습니다.

윤부장이란 분이 정말 잘해준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인데요.

전화로 먼저 문의를 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말씀을 잘 해주시더라구요.

통화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윤부장님에 대한 믿음 같은 게 생겨서 바로 예약을 하게 됐죠.

물론 전화는 제가 하지는 않았습니다.

제 친구가 했는데요. 그 친구의 느낌이 그랬다는 겁니다.

정확한 위치를 받고 찾아가는데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거리라서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다 도착할 때쯤 되니까 벌써 나와서 저희를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저 정도로는 신경을 써줘야 단골도 만들 수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마음에 들었어요.가게 안으로 안내해줘서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많이 커서 놀랐습니다. 직원들도 꽤 보이네요.

널찍한 방 하나에 다들 들어가서 앉았습니다. 메뉴를 고르고 잠시 후에 바로 세팅이 되더군요.

술을 마시는 것도 좋고 노래를 부르는 것도 좋았습니다. 단 제 친구가 부르는 노래를 듣는 것은 조금…ㅎㅎ

한 세 시간 정도 놀았던 것 같은데요. 맥주 서비스를 많이 주셔가지고 다 먹지도 못하고 나왔네요. 다들 통금시간이 있어서요.ㅜㅜ

그래도 정말 재미있었는데요. 윤부장님이 잘해줘서 더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연락하고 한 번 더 달려도 부담 없고 좋을 것 같네요.

장안동술집 중에서 가장 인상 깊은 장안동노래방이었네요. 이상으로 장안동노래방후기 마치겠습니다.

장안동노래방후기0

장안동노래방후기0

52 thoughts on “장안동노래방후기0 좋았던 기억에 후기 써봐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장안동노래방후기43

장안동노래방후기43 추천믿고 앉혔는데 대성공~

장안동노래방후기43 며칠전에 부장님 방문했는데 아주 좋아서 이틀만에 재방하게 되었습니다. 우린 한번 꽃히고 좋으면 그냥 주구장창 달리는 스타일이어서… 윤부장님도 좋아라하고^^ 일전에 갔을때는 친구랑 같이 갔는데 오늘은 혼자 방문했고요 전에는 여러명가서 초이스 많이 봤는데 오늘은 혼자 왓으니 부장님 추천을 한번 믿어보겠다고 단 일명 한명만 부장님 괜찮은 처자로 추천해주시면 된다고^^ 부장님도 편하시죠~~~ 초이스 까다롭지 않으니… 대신 아가씨 진짜 […]

장안동노래방후기42

장안동노래방후기42 좋아요! 좋아!! 잼나요~

장안동노래방후기42 친한 친구놈이랑 소주한잔하고 어디 갈곳없나 빠르게 스캔하던중 유흥강자 넘버원이라고 하는 윤부장님이 눈에 들어오네요~ 일 마치고 시간도 때울겸 근처 피씨방가서 게임 한판하고 나와서 소주한잔하고 빠르게 윤부장 찾아갔습니다. 원래는 타업소 아는 담당이 있었는데 너무 건성이고 성의없어서 이번에는 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고요!!! 룸에서 맥주한잔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는데 아가씨들 중 별이라는 아가씨가 마구 땡기네요 어리고 풋풋한 얼굴인데 몸매는 아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