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노래방후기12 파트너 완존 좋아

진접노래방후기12

간만에 윤부장 달리고왔네요. 부장님은 여전히 멋있는것같고 가게도 여전히 붐비는것 같네요.

경기도 잘 안타나봐요.개부럽…ㅋ 한달에 서너번은 달렸었는데 요즘은 주머니 사정때문에 한번 갈까말까네요. 사는게 완전 재미없다는…

윤부장님 입구에서 만났는데 왜케 요즘 뜸하냐고 서운해하십니다. 남의 속도 모르고…

간만에왔으니 제대로 해달라고 신신당부하고 룸으로 들어갑니다. 맥주로 갈증을 해소하고있으니 잠시뒤 아가씨들 들어 오네요.

간만에 왔으니 초이스를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에 머리가 복잡하네요. 오늘따라 다들 괜찮은 아가씨들뿐이니 원….

고민끝에 윤부장님한테 토스~ 윤부장님이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고민끝에 추천해준 아가씨…미연

얼굴이 상당히 조그맣고 귀엽습니다. 앳되보이기도하고 어떻게보면 또 성숙해보이기도하고 약간 미스테리한 외모의 소유자였네요. 목소리도 아주 예쁩니다.

미연을 옆에 앉혀놓고 술을 마시기 시작합니다. 노래한곡 시켰더니 잘 부르네요. 보기 좋았습니다. 덩달아 나도 한곡 부르고… 미연이 노래 잘한다고 칭찬을…

누구한테나 다 그러는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꼭 그렇진않다고하네요. 그렇게 초반의 뻘쭘함을 없애고 많은 대화를 나눴네요. 간만에 가서 알차게 시간 보낸것같아 홀가분하네요.

 

진접노래방후기12
진접노래방후기12 업소삘이 덜나서 늘 좋은거같아요

친구 만나서 소주 먹으면서 어디가서 지대로 놀지 고민하는데 친구놈은 풀가자고 하고 난 퍼블릭룸가자고 우겼죠. 왜냐면 저번주에 제가 풀을 이미 갔다 왔기 때문이죠ㅋㅋ 그 얘길 친구놈한텐 말하기 쫌 그래서 잘 얘기하고 설득했죠.

결국 친구놈이 포기하고 퍼블릭으로 결정봤네요. 퍼블릭하면 윤부장이죠. 윤부장한테 연락했더니 반갑고 공손하게 받네요. 윤부장은 늘 친절하고 형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괜히 잘해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그런 사람인것같습니다.

룸으로 안내받고 재밌게 잘 노시라고 윤부장한테 인사받고 아가씨들 입장하네요. 윤부장은 업소삘이 덜나서 늘 좋은거같아요. 저는 바짝 말랐는데 가슴이 좀 있는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친구놈은 키가 큰 아가씨로 초이스했네요. 술마시면서 못다한 얘기 나누면서 즐겁게 룸타임을 보냈습니다. 윤부장~ 다음에도 와꾸 좋은 아가씨로 부탁~

진접노래방후기12

One thought on “진접노래방후기12 파트너 완존 좋아

  1. 251902 973588Hi there! I could have sworn Ive been to this website before but right after reading by means of some of the post I realized its new to me. Anyhow, Im surely glad I located it and Ill be book-marking and checking back often! 89244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진접노래방후기17

진접노래방후기17 초이스에 모두 집중!!!

진접노래방후기17 생각지도 않은 꽁돈이 생겨서 빠빵하게 놀려고 친구세놈 꾜드겨서 고고씽~~ 도착 5분전에 부장님께 전화넣으니 부장님 준비 잘하겠다고~~~ 도착해서 윤부장님이랑 룸으로 이동하고 안에서 웨이팅 있는지 물어보니 지금 가게상황 아가씨상화 모두 괜찮다고 10분정도만 있으면 된다고해서 친구들이랑 맥주마시면서 잡담 조금 하고있으니 부장님이 초이스 준비되엇다고 합니다. 두두두두두!!! 아가씨들 입장했고 저희 모두 신중해졌습니다. 초이스에 모두 집중!!! 부장님설명 50프로 아가씨상태 50프로… […]

진접노래방후기16

진접노래방후기16 아가씨 임팩트 굿!!!

진접노래방후기16 일전에 지대로 달리려다가 파토나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기회가 다시 왔네요 선배1 후배1 그리고 나ㅎㅎㅎ 셋이서 소주 각1병씩 마시다고 룸 이야기 나와서 세명다 의견일치하고 다시함 지대로 달려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윤부장님께 연락해서 주소받고 쐈습니다. 윤부장님의 안내로 룸으로 들어가서 이런저런 담소도 조금 나누고 기다림 없이 바로 초이스 봤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탈의 언냐 블록한 슴이 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