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노래방후기13

진접노래방후기13 상상이상으로 만족

진접노래방후기13

직장에서 제 역할이 많은 건 아니지만 주로 접대를 많이 하는편입니다. 영업직에 있다보니 자주 접대자리가 있습니다.

물론 법인카드 사용으로 쩐의 압박은 없었지만 가끔은 비용때문에 고민이 있던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이번 접대에서도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없을까 물새하던중에 윤부장님이 레이다에 잡히던군요

글도 좋았고 평도 좋으면서 가성비 최고라는 평들이 많아서 이번 접대는 윤부장님쪽으로 향했습니다.

룸에서 윤부장님과 인사 나눴는데 첫인상은 합격이고 말씀하신 가게 상황이나 아가씨 상황등 브리핑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견적부문에 대해서도 무척이나 신뢰가 갔습니다.

덕분에 거래처분 편하게 모실수 있겠구나 했으면 바로 초이스 보게 되었습니다.

거래처 분과 함꼐 초이스 보는데 아가씨들 사이즈 좋았고 마인드도 괜찮았고 부장님의 친절도나 진행 내용이 상상이상으로 만족할수 있었습니다.

사이즈가 좋다보니 얼굴 표정에서 드러나는 표정은 숨길 수가 없더군요.

그리고 첫 느낌에 저는 필 통하는 아가씨로 초이스 했는데 동글동글하고 귀요미에 살아있는 몸매라인에 애교도 넘치고 넘 좋았습니다.

물론 접대자리여서 거래처분이 먼저 초이스했는데 제가 봐도 좋더군요

애교 많고 살갑던 파트너가 테이블 진행시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네요

화끈하고 약간은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데… 무척이나 만족한 접대자리가 되어 오늘의 임무 마쳤습니다.

 

진접노래방후기13
진접노래방후기13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았구요

초저녁부터 부장님께 전화 드렸는데 상황 맑음이라고 말씀해주셔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처음 방문한 친구때문에 다시 한번 시스템 견적 진행상황 설명 듣고 바로 쵸이스했습니다. 첫 방문은 친구놈부터 바로 쵸이스 하고 뒤에 내 스타일로 초이스 완료. 언냐 대화도 잘하고 반응도 좋았고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았구요. 친구놈 헤벨레 하고 있고… 그렇게 보내다 보니 시간 빨리가서 룸타임 끝냈니다. 아쉬움이 많아서 그랬지만 즐건 시간 보낼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좋은 아가씨들 보여줘서 고맙다는 인사와 후기를 쓰겠다는 약속해서 간단하게 몇자 적어봤습니다.

진접노래방후기13

3 thoughts on “진접노래방후기13 상상이상으로 만족

  1. 841738 489511whoah this blog is magnificent i really like reading your posts. Maintain up the excellent work! You know, lots of individuals are searching around for this info, you could assist them greatly. 23476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진접노래방후기17

진접노래방후기17 초이스에 모두 집중!!!

진접노래방후기17 생각지도 않은 꽁돈이 생겨서 빠빵하게 놀려고 친구세놈 꾜드겨서 고고씽~~ 도착 5분전에 부장님께 전화넣으니 부장님 준비 잘하겠다고~~~ 도착해서 윤부장님이랑 룸으로 이동하고 안에서 웨이팅 있는지 물어보니 지금 가게상황 아가씨상화 모두 괜찮다고 10분정도만 있으면 된다고해서 친구들이랑 맥주마시면서 잡담 조금 하고있으니 부장님이 초이스 준비되엇다고 합니다. 두두두두두!!! 아가씨들 입장했고 저희 모두 신중해졌습니다. 초이스에 모두 집중!!! 부장님설명 50프로 아가씨상태 50프로… […]

진접노래방후기16

진접노래방후기16 아가씨 임팩트 굿!!!

진접노래방후기16 일전에 지대로 달리려다가 파토나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기회가 다시 왔네요 선배1 후배1 그리고 나ㅎㅎㅎ 셋이서 소주 각1병씩 마시다고 룸 이야기 나와서 세명다 의견일치하고 다시함 지대로 달려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윤부장님께 연락해서 주소받고 쐈습니다. 윤부장님의 안내로 룸으로 들어가서 이런저런 담소도 조금 나누고 기다림 없이 바로 초이스 봤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탈의 언냐 블록한 슴이 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