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노래방후기7

진접노래방후기7 힐링 많은 달림

진접노래방후기7

요즘 회사일이 너무 힘드네요. 퇴근시간되기만 바라다 술한잔하고 아침에 정말이지 짜증나면서 하루를 시작하네요.

님들도 다들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가요? 넘 짜증나는 하루가 반복되서 어제는 여유있는 친구놈하나 불러내서 술한잔 쏘라고 큰소리쳤습니다.

알았다면서 흔쾌히 나오더군요. 역시 친구밖에 없는것같습니다.

저녁 간단히 해결하고 바로 윤부장님에게 달려갔습니다. 부근에서 만난지라 걸어서 바로거든요. 입구에서 윤부장님한테 콜했더니 막 뛰어나오시네요.

전화를 미리하지 그랬냐면서 약간 당황하시는것같던데… 요앞에서 저녁 먹어서 그냥 바로 왔다고그랬더니 그냥 웃으시네요.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가니 막 분주하네요. 8시 조금넘은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봐요…

룸에서 시원한 맥주한잔씩 마시면서 기다리니 아가씨들 데꾸 윤부장님 들어오시네요.

막 출근한 아가씨들도 있는듯…

말수 적을것같은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물론 와꾸는 좋구요. 친구놈은 약간 글래머스런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막 만지면서 노는데는 아니지만 그래도 보는 낙은 있어야한다나… 듣고보니 맞는말 같네요. 술한잔씩 돌려마시고 간단히 호구조사들어갔습니다.

대학 휴학중이라네요. 운좋게도 두아가씨가 서로 친구사이… 지들끼리 놀겠구만 싶었으나 생각보다 분위기를 잘 맞춰줍니다.

아마도 윤부장님의 교육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늘 큰소리치시거든요. 아가씨들 교육만큼은 정말이지 확실하게 시킨다고요.

오랜만에 술집에서 아가씨 끼고 술먹으면서 조용한 분위기로 놀았습니다. 이렇게 노는것도 오랜만이기도하지만 참 좋네요.

아가씨들도 덩달아 조용히 다소곳하게 앉아서 각자 파트너 안주에 술에 수발 잘 들어주고… 중간에 발라드로 노래시키니 또 정말 잘하더군요.

오늘은 정말이지 친구놈과 많은 얘기도 나누고 정신적으로 힐링이 많이되는 그런 달림이었습니다. 윤부장님 담에 또 봅시다~~

아가씨 눈치가 빨라서 알아서 잘 분위기 맞추더라구요. 아주 베리 베리 맘에 들어하셨습니다. 역쉬… 윤부장님 최고입니다. 그리고 덕분에 잘 놀고 왔습니다.

진접노래방후기7

진접노래방후기7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진접노래방후기17

진접노래방후기17 초이스에 모두 집중!!!

진접노래방후기17 생각지도 않은 꽁돈이 생겨서 빠빵하게 놀려고 친구세놈 꾜드겨서 고고씽~~ 도착 5분전에 부장님께 전화넣으니 부장님 준비 잘하겠다고~~~ 도착해서 윤부장님이랑 룸으로 이동하고 안에서 웨이팅 있는지 물어보니 지금 가게상황 아가씨상화 모두 괜찮다고 10분정도만 있으면 된다고해서 친구들이랑 맥주마시면서 잡담 조금 하고있으니 부장님이 초이스 준비되엇다고 합니다. 두두두두두!!! 아가씨들 입장했고 저희 모두 신중해졌습니다. 초이스에 모두 집중!!! 부장님설명 50프로 아가씨상태 50프로… […]

진접노래방후기16

진접노래방후기16 아가씨 임팩트 굿!!!

진접노래방후기16 일전에 지대로 달리려다가 파토나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기회가 다시 왔네요 선배1 후배1 그리고 나ㅎㅎㅎ 셋이서 소주 각1병씩 마시다고 룸 이야기 나와서 세명다 의견일치하고 다시함 지대로 달려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윤부장님께 연락해서 주소받고 쐈습니다. 윤부장님의 안내로 룸으로 들어가서 이런저런 담소도 조금 나누고 기다림 없이 바로 초이스 봤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탈의 언냐 블록한 슴이 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