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노래방후기9 깔끔하고 좋은 윤부장

진접노래방후기9

즐거운 월급날 퇴근하고 시작한 간단한 치맥이 결국 윤부장이 있는곳까지 입성 시켜 버렸네요. 근래 한동안은 룸은 도통 가질 않았습니다.

가격대비 많이 아쉽기도 했었고 그 돈이면 풀에 가선 물고 빨고 하면서 더 미친듯이 놀수 있으니까요.

물론 수질은 어느 정도 차이가 나겠지만 어차피 술먹으면 다 똑같고 다음날 술이 개고 나면 내꺼가 아니니까요~~~

뭐에 씌인건지 갑자기 달림신이 오시고 그렇게 급하게 인터넷을 뒤적거리며 후기를 물색하기 시작했네요.

모처럼 가득찬 총알의 든든함 때문인건지 들뜬 마음으로 택시를 잡아 타고 출발했습니다. 후기에서 봤던 윤부장님을 처음 만났네요.

안내를 받고 어떻게 알고 오셨냐고 묻길래 후기 평보고 좋길래 한번 와봤다 했더니 걱정 마시라며 믿어 보시라고 하길래

반신반의하긴 했지만 시스템을 설명해 주신다기에 듣고 떨린 마음으로 아가씨들을 기다렸어요.

첫번째 아가씨들 4명이 들어오고 두번째 아가씨들 4명 세번째 아가씨들 3명… 뭐 나름 다 나쁘지 않았고 괜찮았습니다.

윤부장님 정말 좋은 아가씨 있다고 십오분정도만 기다려 달라시길래 그러기로하고 간단히 맥주 한잔하며 기다리고 있었네요.

잠시후에 아가씨 등장하고 마르고 여리여리한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소녀같은 모습 생글생글 웃는게 첫인상부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리여리한 긴 생머리에 수줍은 걸그룹 이미지를 연상케하기도 했네요. 마치 삼촌팬이 된거 처럼 두눈엔 하트가 발사되듯~

165정도의 보통 키에 b컵정도에 알맞은 가슴! 정말 달림신이 야속하지 않을 만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룸 자체를 오랜만에 온거라 어색하기도 했고 처음엔 아가씨 보고 있기도 아까워 매너모드를 지키며 술잔을 주고 받고 하다 아가씨와 조금씩 거리감도 좁혀갔고

경계심도 풀어갔네요. 그러다 어느덧 조금씩 가까워져 갔고 술도 주량껏 많이 마셔 댔고 숨길수 없는 이 동물적인 본능… 네… 저 피아노 좀 쳤습니다ㅎ

나이 차이가 많이 나도 편안하게 말도 잘 받아 줬고 성형안한 자연스런 외모에 단둘이 보내는 룸에서의 시간까지 정말 좋았습니다.

음… 돈으론 해결할수 있다는걸 알지만 시간에 제한이 없다면 참 좋겠네요ㅎ 말도 안되는 소리라는건 알지만서도요.

풀이나 란제리보다는 확실히 아가씨 질은 좋긴 좋은거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질 좋은 아가씨를 만나 계탄 기분이었네요.

윤부장님 괜한 말하는거 같지 않아 믿을만 한거 같아 보였구요. 조만간 기회가 되면 또 봅시다!!

진접노래방후기9

진접노래방후기9

2 thoughts on “진접노래방후기9 깔끔하고 좋은 윤부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진접노래방후기17

진접노래방후기17 초이스에 모두 집중!!!

진접노래방후기17 생각지도 않은 꽁돈이 생겨서 빠빵하게 놀려고 친구세놈 꾜드겨서 고고씽~~ 도착 5분전에 부장님께 전화넣으니 부장님 준비 잘하겠다고~~~ 도착해서 윤부장님이랑 룸으로 이동하고 안에서 웨이팅 있는지 물어보니 지금 가게상황 아가씨상화 모두 괜찮다고 10분정도만 있으면 된다고해서 친구들이랑 맥주마시면서 잡담 조금 하고있으니 부장님이 초이스 준비되엇다고 합니다. 두두두두두!!! 아가씨들 입장했고 저희 모두 신중해졌습니다. 초이스에 모두 집중!!! 부장님설명 50프로 아가씨상태 50프로… […]

진접노래방후기16

진접노래방후기16 아가씨 임팩트 굿!!!

진접노래방후기16 일전에 지대로 달리려다가 파토나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기회가 다시 왔네요 선배1 후배1 그리고 나ㅎㅎㅎ 셋이서 소주 각1병씩 마시다고 룸 이야기 나와서 세명다 의견일치하고 다시함 지대로 달려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윤부장님께 연락해서 주소받고 쐈습니다. 윤부장님의 안내로 룸으로 들어가서 이런저런 담소도 조금 나누고 기다림 없이 바로 초이스 봤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탈의 언냐 블록한 슴이 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