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노래방후기

하남노래방후기 짜릿한 방문 윤부장~핫한 후기

하남노래방후기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들과 하남노래방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온 후기 하나 적어봅니다.

만나자마자 당구 쳐서 지는 사람이 저녁 사기로하고 바로 당구장으로 발걸음을 옮겼죠.

다들 목숨을 걸다시파하면서 열심히 쳤습니다. 그리고 꼴찌는 가장 친한 친구가 당첨이 되더군요.

약간 실성했는지 안절부절 못하다가 다시 일어납니다. 저녁은 초밥입니다. 괜찮은 업소가 있어서 그쪽으로 가서 먹었습니다.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친구들도 모두다 맛있다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초밥으로 저녁을 잘 떼우고 나니 한잔 생각이 아주 간절해집니다. 친구들도 마찬가지 입장이라서 갈만한 곳을 물색해봅니다.

그렇게 발견하게 된 곳이 바로 하남노래방 윤부장입니다.

전화했더니 윤부장이란 분이 전화를 받으시더군요.

친절한 그의 보이스때문에 신뢰감이 약+5정도 상승!! 근처에 가서 다시 전화했더니 친히 마중까지 나와주시는 센스를 발휘~~

가게 안으로 함께 들어가는데 가게 규모도 상당히 큰 편이라서 놀랐습니다.

북적북적대는 복도를 지나 방으로 들어가니 이보다 더 편할수는 없는것 같네요.

기분좋은 날 이렇게 더 기분이 좋아지도록 해주는 윤부장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잠시 후에 세팅까지 모두 마무리되고 아가씨 초이스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술판을 벌였는데요. 노래도 부르고 술도 마시면서 다들 즐겁게 놀았습니다.

중간에 윤부장님이 들어와서 술도 한잔씩 하고 여러가지 좋은 얘기 즐거운 얘기들을 함께 나눠줘서 더 좋았습니다.

서비스도 아주 많이 쳥겨주시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네요.ㅎㅎㅎ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고… 또 친구들도 함께 갈게요.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그럼 안녕!!!

이상으로 하남노래방후기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하남노래방후기

하남노래방후기 믿음직한 윤부장한테 또 방문했습니다

금요일이라 아가씨 다 빠질까봐 오후에 일찌감치 윤부장한테 전화 넣습니다.
오늘 수질은요?
최고죠!
그럼 갈까요?
언능 오셔요!
잘해줄꺼죠?
뭘 그걸 말로하세요! 그냥 믿고 맡기세요! ㅇㅋ~
짧은 대화속에 오늘 어떻게 놀수있을지 다 알수있지않나요?
한번도 실수한적없는 윤부장은 늘 믿음이 간다니까요.
친구한놈 꼬여서 일찌감치 달렸습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윤부장 졉견하고 맥주한잔씩 하고 아가씨 초이스 들어갑니다.
오늘 수질 최고네요.
어떤 아가씨를 골라야할지 고민되는 박빙사이즈네요.
친구놈도 마찬가지로 멘붕상태.
걍 윤부장한테 추천요청합니다.
하나씩 초이스 추천받아 앉히고
술말아서 건배합니다.
아가씨 겨드랑이가 뽀얀게 은근 섹시해보이네요..
웬만한 터치는 상호협의하에 용납되는 상황이니까
능력한번 발휘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양주 두병다 마셔가면서 노력해서 결국은…
성공했다는ㅋ
윤부장~ 담에도 오늘처럼 부탁해요~~ 굿럭!!!

하남노래방후기

49 thoughts on “하남노래방후기 짜릿한 방문 윤부장~핫한 후기

  1. Good day!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help with Search Engine
    Optimization? I’m trying to get my site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gain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Cheers! You can read similar art here: GSA Verified Li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하남노래방후기41

하남노래방후기41 노는 맛이 또 다르거든요.

하남노래방후기41 토요일에 저녁약속이 있었는데 바람을 맞아버렸네요. 친구녀석이 여자소개시켜주기로해서 큰맘먹고 준비한건데… 짜증나더군요. 처음엔 열이 많이 받더군요. 지가 뭔데 바람을 맞추는지… 근데 친구놈이 몇번을 미안하다고 하니까 나중에는 내가 더 미안해지더라구요. 친구놈도 잘되게해주려고 신경쓴건데..라는 생각이 드니 뭐…똥밟았다 생각하자 마음 먹고 친구놈과 놀기로 했습니다. 친구놈이 지가 쏜다고… 달리자고하네요. 됐다 이놈아…걍 내가 쏜다…대신 다음번 소개팅은 확실히 해놔라… 그렇게 기분 풀겸 […]

하남노래방후기40

하남노래방후기40 시간이 아쉽기만 하네요~

하남노래방후기40 술자리 마무리하고 집데 가려하는데 친구놈이 무언가 아쉽다고 한잔더하자는 말에 그려…하고 그럼 자주 가는 윤부장에게 가자고 이야기하고 전화넣고 상황물어보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손님이 몰릴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초이스 웨이팅 있다는 말에 그냥 나올까하다가… 그래도…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행이도 긴시간 기다리지 않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네요 아가씨 입장하는데… 괜찮은 친구 입장해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숏컷의 헤어 그리고 몸매가 일품이고 탄력적이며 […]